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05972-00 공고일시  2024/11/06 18:32
공고명 전국 도매시장 실시간 경매 및 정산정보 제공 위탁감리
공고기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수요기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공고담당자 정재욱(☎: 053-230-116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6,841,684 원
   
추정가격
78,946,98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NIA2024-127호

G2B공고번호 20241105972-00


입 찰 공 고 문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의처]

  ○ 과업 내용 관련 사항    :

공공데이터개발활용팀 시종익 수석 (☏ 053-230-1516)

 ○ 입찰·계약 관련 문의     : 재무관리팀 (☏ 053-230-1137, 4JS@nia.or.kr)

 ○ 제안서 평가 관련 문의   : 재무관리팀 (☏ 053-230-1180)

 ○ 제안서 접수 시스템 문의 :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

본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 포함)에 대한 적정성(적합)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며, PC 및 네트워크 등 사용자 환경에 따라 제안서 제출의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제안서는 가급적 마감 전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하여 방문접수를 한시적으로 중단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전국 도매시장 실시간 경매 및 정산정보 제공 위탁감리

   ○ 계 약 기 간 : 계약체결일 ~ 2025.03.09.

   ○ 사 업 예 산 : 86,841,684원 (VAT포함)

   ○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공동수급(공동이행 허용)

   ○ 입 찰 일 정

구 분

공고기간

입찰참가 신청서류 및 공동수급협정서 접수

전자입찰서 및

입찰보증보험증권 접수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접수

제안서 평가

온라인접수

(5일간)

날 짜

2024.11.06.(수)

~11.19.(화)

2024.11.18.(월) 

18:00까지

2024.11.15.(금)10:00~

11.19.(화)10:00까지

2024.11.15.(금)10:00~

11.19.(화)10:00까지

2024.11.25.(월)

장 소

G2B 시스템

G2B 시스템

G2B 시스템

e-발주시스템

(http://rfp.g2b.go.kr)

온라인 평가

(e발주시스템)

※ 입찰참가 신청서류 접수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를 말함


  ◐ 입찰참가 자격(모두를 만족하여야 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소지한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정보시스템 감리법인(6146)’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 업종을 등록한 업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달계약) 1호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입찰참가신청에 대하여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3조 및 제3조의2를 따릅니다.

      ※ 제안업체는 상기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이는 공동수급업체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또한, 상기의 조건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를 기준으로 하며 낙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동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는 나라장터를 이용하여서만 구성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 선정 방법

     ①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② 예정가격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의2 (예정가격의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비예가 방식)

      ③ 본 용역은 기획재정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계약제도 개편 시행’ 발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022.01.01.)’ 제27조 제3항에 따라 입찰자가 1인뿐인 경우 재공고하지 않고 적정성 평가를 통하여 수의계약 추진 예정입니다.



2. 세부 규격 및 방법

    ○ 용역에 대한 상세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관련사항등)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셔야 합니다.



3. 주요 공지사항

  3-1 입찰참가관련 사전준비사항

    ○ 본 입찰은 조달청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입찰 방식입니다.

       나라장터(www.g2b.go.kr)를 통해 ①가격입찰서와 ②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시고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①제안서 발표자료를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 G2B에 가격입찰서를 제출하기 위해서는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이 조달청에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3-2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 제안서 심사 후 개찰

    ○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개찰은 시스템 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3-3 제안서 기술평가

    ○ 평가일정 및 장소 : 공고문 1페이지 입찰일정 참고

      평가방법, 장소 및 일정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서 변경될 수 있으며 접수 후 제안사별 개별통보

    ○ 평가형태 : 온라인 발표평가

      - 제안서 발표는 입찰 참가업체로부터 지정된 사업관리자(PM)가 발표하여야 하며 지정된 사업관리자(PM)가 발표할 수 없는 경우 서면으로 평가합니다.

        ※ 제안서에 사업관리자(PM)을 반드시 명기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평가일정 및 발표방식은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4 공동도급

    ○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전체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 5개 이하로 구성, 구성원별 최소지분율은 10%이상으로 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제출서류

  4-1. 공동수급협정서 1부(해당자만) : 전자제출(g2b.go.kr)

    ○ 대표업체와 구성업체가 각각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 송신했다고 해서 협정체결이 되는 것은 아니며, 반드시 대표업체에서 조달업체 > 용역(물품/시설 등) > 관리 >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메뉴를 통해 협정서에 대해 승인처리를 하여야 협정체결이 됩니다. 대표업체는 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투찰하셔야 하며, 대표업체의 승인이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대표업체가 투찰을 했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미달 등으로 낙찰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2 가격입찰서  : 전자제출(g2b.go.kr)

    ○ 가격입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개찰은 시스템 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시 입찰서 전송 후 보낸편지함에서 필히 송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3. 입찰보증금(입찰보증보험증권) : 전자제출(g2b.go.kr)

    ○ (입찰보증금의 납부)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신용정보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

      - 상기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납부면제) 위 사항을 제외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면제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면 대표자가 납부면제 대상에 해당되어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제출하여도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납부의무는 면제되지 않습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는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 (국고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제안서 등의 제출

□ 제안서 제출 서류는 다음과 같이 확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① 정성제안서

  ② 제안요약서(발표자료)

   ③ 기타서류(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 공고일 이후부터 공고마감일 전일에 출력한 서류로 제출하시고, 계약담당관이 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한 경우 생략 가능하나 당해 서류의 최신화 여부, 정상등록 여부 등을 직접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1. 본 사업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에 따라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입찰자(공동수급체 경우 대표자)가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5-2. (★필독)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성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발표자료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 기타 유의사항

  1. 제안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2.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②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5.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6.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제6조의2 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e-발주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7.「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제6조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8.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제안서 평가

 ※ 안서평가 관련사항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될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 또는 나라장터에 공지합니다.

 □ 제안서 발표 시 발표자의 자격

  안서 발표자는 반드시 입찰자가 지정한 사업관리자(PM)이어야 하며, 공동급체 대표자 소속 임·직원으로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안서 평 까지 계속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합니다.

    ※ 제안서에 사업관리자(PM)를 명시하지 않거나, 발표자가 제안서에 명시된 사업관리자(PM)가 아닐 경우에는 발표할 수 없으며, 기 제출된 제안서로 서면으로만 평가합니다.

    ※ 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사전에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발표시간 및 질의응답(제안서 발표 시 해당)

  ㅇ ‘입찰 및 제안서 평가 관련 주요사항 안내’ 참고, 발표순서는 나라장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발표시간 및 질의응답 시간은 평가위원 간 협의를 거쳐 조정될 수 있습니다.


 6-1. 온라인 평가 시 세부사항

  6-1-1. (★필독) 온라인 평가 시 입찰자는 반드시 e-발주시스템 > 제안평가 > 평가사업 > 평가일시, 발표 및 질의응답 일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1-2. 발표자 등록 및 발표방법 (제안서 발표 시 해당)

    ○ (발표자 등록) 발표자는 제안서 제출 시 “제안 발표 여부”를 체크하여 발표자의 정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 4대 보험 가입 증명자료)를 등록해야 합니다.

    ○ (발표방법) 계약담당공무원이 평가위원회 구성을 완료하면 e-발주시스템의 “제안평가 > 화상평가입장” 메뉴를 통해 온라인 평가실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 원활한 발표를 위해 사전에 발표용 PC(화상캠, 헤드셋 등)의 환경설정 및 최적화, 매뉴얼 숙지 등을 하여야 하며, 불이행으로 발생하는 접속 지연, 미발표 등의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공동수급구성원 전원해당)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 기술평가시 가장 높은 평가구분의 평항목에 대한 각각의 점수가 항목순서대로 높은 업체 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제안서평가부적격’으로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 협상방법 및 기타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 기술협상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인감이어야 합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인감이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되어있지 않거나 흐릿하여 식별이 불가능할 시에는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를 추가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금액(가격제안서로 제출한 금액)은 기술제안서의 모든 제안내용을 반영한 금액으로 간주합니다. 제안서 제출자는 기술제안서에 추가제안 등으로 표시하고 협상과정에서 입찰금액 이외의 추가 금액을 요구할 수 없으며, 추가제안 미이행 시 제안서 평가에 대한 불공정한 행위로서 간주되어 협상대상자 지위를 상실할 수 있습니다.


9. 계약의 체결

    ○ 낙찰자는 낙찰자선정이후 10일 이내에 소정의 서식에 의한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윤리서약 이행준수

    ○ 자입찰시 조달청의 「청렴계약서」 및 「국가계약법 제27조의 5 및 동법시행령 제12조 제5항따른 서약서」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제안서 제출시(또는 계약 체결시)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의 소정의 양식에한 윤리서약서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부정당사업자

    ○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76조의 규정에 해당경우에는 일정기간 동안의 우리원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2. 비밀유지의 의무

    ○ 입찰자는 우리 원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13. 정보누출금지

    ○ 입찰자는 우리 원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14. 면세사업자의 주의사항

    ○ 격입찰(투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면세 용역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세 상당금액을 제외하여 계약이 체결됩니다.

      - 자입찰서로 제출한 금액은 부가세 포함금액이어야 하며, 가격점수 평가시에도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평가합니다.


15. 기타사항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 입찰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 FAX:042-472-229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입찰참가업체가 제안서 및 입찰등록서류 온라인 전송에 있어서 전산장비의 오류발생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된 접수안내 등을 숙지하지 못한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를 제출 후 기재 오류사항이 발견된 경우 평가시행 전까지 오류사항 정정에 대한 내용을 공문으로 접수하여, 변경된 내용으로 평가합니다.

        (오타 등 단순 오류에 대한 수정에 한하여 인정하며, 내용의 변경은 불인정)

    ○ 제안서 작성시 기재한 실적에 대하여는 제안서 내에 실적증빙이 첨부된 것에 한하여 평가시 실적으로 인정합니다.

      실적증빙은 발주처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원본을 원칙으로 하나, 제안서 제출까지 시간의 촉박함을 고려하여 “사실과 상위없음” 기재 후 제안사의 인감으로 날인한 계약서 사본도 인정합니다. (계약서사본 첨부시 용량의 최소화를 위해 꼭 필요한 부분의 최소페이지만 스캔하여야하며, 추후 그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입찰무효처리 및 업체제재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공동수급의 경우 참여비율만큼만 그 실적이 인정되므로 금액 기재시 주의를 요하며, 하도급의 경우 발주처에서 승인받지 않은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정부권장정책 법적의무구매 안내 및 준수 요청

      - 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공공기관으로서「녹색제품 구매진에 관한 법률」,「사회적기업육성법」,「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특별법」, 및 「중소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등의 정부권장정책 법적의무구매를 준수하는 기관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본 용역의 이행을 위하여 구매하게 되는 각종 인쇄물, 소모품, 자재류 일체에 대하여 녹색제품 및 중소기업제품(사회적기업제품, 여성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기술개발제품), 중증장애인생산품 등의 법적의무구매를 협조요청하오니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그림입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제2호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4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거래기업 지원 안내

 

 

[ 상생결제제도 안내 ]

 

 

 

 

 

 

 

 

 

 

 

 

상생결제제도란 ?

  2차 이상 거래 기업(하도급, 중소기업 등)에 대한 신속한 납품 대금 결제 지원, 안정적 대금 지급 보증을 위한 제도로, 1차 거래 기업을 통해 대금을 지급하는 기존 방식이 아니라, 별도 예치계좌에서 대금을 지급하고 및 공공기관 신용도로 조기 현금화할 수 있는 제도

 

▣ 대금 지급 절차

그림입니다.

 

▣ 상생결제 도입 절차

그림입니다.

▣ 문의처

   o 사업 및 입찰 관련 : NIA 재무관리팀 053-230-1163

   o 제도 관련)        :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1670-0833, 0834

 

 

 

 

 

 

 

 

 

[ 중소기업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이란 ?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공공기관과의 계약업체 중 생산자금 조달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자금 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자금 신용대출 (공공구매론)을 지원하는 제도

 

▣ 대출금액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선금 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

    ※ 단, 신청기업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은행별 대출금리 및 대출기준 상이함

 

▣ 취급은행

   기업은행, 산업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 신청기간 및 방법

   계약기간내 공공구매론 홈페이지(http: //www.smpp.go.kr )에서 신청

 

▣ 문 의 처

   중소기업중앙회 1666-9988 (내선:3)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