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07890-00 (재입찰) 공고일시  2024/11/06 21:53
공고명 진주시 1,2정수장 배수지 청소용역(하반기)
공고기관 경상남도 진주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진주시
공고담당자 왕성민(☎: 055-749-838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097,000 원
   
배정예산
20,097,000 원
   
추정가격
18,270,000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진주시 공고 제2024-2640호



소액수의(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주시에서 시행하는 다음의 용역에 대하여 참여할 의사가 있는 업체는 견적서를 지정일시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11.  6.


                                    진주시 재무관

 

 

< 공무원 부조리 신고 안내 >

 

 

 

 

 

 

 

본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관(☎055-749-8094) 및 홈페이지(진주시 홈페이지(http://www.jinju.go.kr) 시민광장→신고센터→공직자신고→공무원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입찰대행안내

 

 

 

이 공고 건은 진주시 맑은물사업소(정수과)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입찰은 진주시청(회계과)에서 대행하고, 계약체결 등 계약업무 전반(사업추진 및 대금지급 등)은 진주시 맑은물사업소(정수과)에서 이행되는 사업임을 알려 드립니다.


1. 전자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진주시 1,2정수장 배수지 청소용역(하반기)

 나. 사업위치 : 진주시 남강로1번길 38 (1정수장) 외 1개소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8일간

 라.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과업내용 필히 확인 후 투찰바람)

 마. 용역금액 : 금20,097,000원(추정가격 18,270,000원+부가세 1,827,000원)

 바. 기초금액 : 금20,097,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용역 근로자 보호를 위해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및 견적서 제출안내

 가. 계약방법 : 수의(총액)소액_견적입찰

 나. 입찰방식 : 전자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제외대상

   * 본 견적서의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다. 낙찰방법 :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라. 입찰 개시일시 : 2024. 11. 7. 10:00

마. 입찰 마감일시 : 2024. 11. 12. 10: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2. 11:00, 진주시 입찰집행관PC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남도 진주시에 소재한 업체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1)수도법제34조에 따라 저수조청소업 (업종코드 1173) 신고를 필한 업체

     2)「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자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단,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는 심사에 포함합니다.

     3) 도급업체 선정 평가서(JJW-PSM-4.4.0-1)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신규/기존 업체 평가 항목이 다르니 붙임 평가서 숙지 후 투찰바랍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 적격 수급인 선정 의무에 따라 도급사업 안전보건관리 운영 매뉴얼(2021-사업총괄본부-897) 안전보건수준 등급분류에 의해 본 용역은 산업재해발생 위험장소 중 밀폐공간 작업장소에 해당하므로 A등급(80점 이상) 요건을 만족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견적)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견적)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공동도급은 불허합니다.


 라. 입찰참가자격 등록

    1)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2)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5.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12-다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같은 규정 제2절-7-나의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사후정산 안내

    산업안전보건관리비(111,000원)는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 및 시행령 59조, 제60조,

    시행규칙 제89조,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2022-43호, 2022. 6. 2.)을 따르며, 준공대가 지급 시 정산하게 되며, 예정가격에 반영

    된 금액을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에 조정 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   약서’를 제출해야하며, 아래‘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계약관련 법령 및 계약조건, 설계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또는 진주시 홈페이지(http://www.jinju.go.kr)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의 보증을 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 중 별지1의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근로 조건 이행확약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서 내용을 미 이행 시 계약을 해제·해지 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용역은 계약체결(대금 청구) 시 계약금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과업지시서 및 설계예산서 등은 정수과(☎055-749-4600)로,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055-749-838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  대표 는 진주시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 합니다.

 

1. 회사      는 ○○○ 사업명

  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매년 안전‧보건 관리계획서와 함께 산업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 점검 및 개선, 산업재해 발생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진주시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경상남도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진주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회사  는 진주시 ○○○ 사업

  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등 위‧수탁계약등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