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035753-02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06 22:27
공고명 생명과학과 및 바이오 관련 교육연구동 증축공사 건설폐기물 수집 운반 및 처리 용역
공고기관 한국과학기술원 수요기관 한국과학기술원
공고담당자 이한권(☎: 042-350-23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100,000 원
   
배정예산
53,207,000 원
   
추정가격
48,37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24-4D-00423

용역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1. 용역개요

 1.1. 공 고 명 : 생명과학과 및 바이오 관련 교육연구동 증축공사 건설폐기물 수집

               운반 및 처리 용역

 1.2. 용역현장 :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291(KAIST 캠퍼스내)

 1.3. 용역내용 : 폐콘크리트 476.834ton, 건설폐재류 6.671ton, 폐아스콘 241ton,

                혼합건설폐기물 115.93ton (세부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

 1.4.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4개월

 1.5. 추정금액 : 53,207,000원(V.A.T 포함)

 1.6. 기초금액 : 52,100,000원(V.A.T 포함)

  

2. 견적서 제출방식

 2.1.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2. 수의(총액), 전자입찰, 총액입찰입니다.

 2.3. 추정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3.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3.2.법정관리 등이나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에 의하여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자 이어야 합니다.

3.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건설계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6728)을 모두 등록한 업체 또는

   ②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 제5항 관련 [별표2]에 따라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

3.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5. 본 용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이하 G2B라 함)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G2B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을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4.1.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공고기간 중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4.2. 과업지시서 등의 문의사항은 KAIST 건설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5.1.1.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5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경우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치 않을 시에는 동 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합니다.


6. 견적서 제출

  6.1. 이 입찰(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6.2.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6.2.1.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07. 10:00 ∼ 2024. 11. 13. 10:00

   6.2.2.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2.3. 입찰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및 내역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공동계약

 7.1. 단독 또는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7.2.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대표사 포함 3개사 이하로 구성해야 합니다.

 7.3.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7.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7.4.1. 제출기한 : 2024. 11. 12. 18:00

  7.4.2.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

  7.4.3.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7.4.4.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의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7. 개찰

  7.1. 개찰일시 : 2024. 11. 13. 11:00

  7.2.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8.1. 본 용역은「(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1.1. 8.1.항에 따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 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2.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 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합니다.

  8.3. 동일가격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9.1.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공고현황-공고번호입력-검색-용역입찰공고 상세조회하단)과 개찰결과’ 게재됩니다.

  9.2. 입찰(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공고내용, 과업지시서, 공사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G2B)이용 약관,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3.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의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4. 입찰 및 계약 관련 부패행위나 불공정행위 등이 발생한 경우에는 한국과학기술원 신문고(www.kaist.ac.kr → 홈페이지 하단 감사실 신문고) 또는 청탁관리자(cleankaist@kaist.ac.kr)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5. 기타 용역내용에 관한사항은 KAIST 건설팀(042-350-2452/윤경식), 입찰진행 관련 행정사항은 구매팀(☎042-350-2333/이윤정)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한국과학기술원  총장









【별지】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 공고번호 : 

   □ 입찰건명 :  

 

   1. 한국과학기술원 퇴직자(퇴직 후 2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가 당사에 대표이사 또는 임직원으로 (□ 근무를 하고, □ 근무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 상기 박스(□)에 체크(√)하고, 근무를 하는 경우 아래 표 작성

성   명

소   속

퇴직당시 직위

퇴직당시 근무부서

퇴직일

 

 

 

 

 

 

 

 

 

 

 

   2. 상기 입찰에 있어 위에 제출한 내용은 사실이며, 만약 사실과 다를 경우(축소, 누락 포함)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의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한국과학기술원 총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