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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07981-00 공고일시  2024/11/07 09:03
공고명 대구의료원 라파엘웰빙센터 기계설비 성능점검 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안내
공고기관 대구의료원 수요기관 대구의료원
공고담당자 김민규(☎: 053-560-93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750,000 원
   
배정예산
35,750,000 원
   
추정가격
32,5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의료원 공고 제2024 - 25호



대구의료원 라파엘웰빙센터 기계설비 성능점검 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안내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  분

내        용

공 사 명

대구의료원 라파엘웰빙센터 기계설비 성능점검 용역

위치

대구광역시 서구 평리로 157(대구의료원 라파엘웰빙센터)

공사기간

착수일로부터 30일간

공사개요

과업내용서에 의함

기초금액

금35,750,000원(추정가격: 32,500,000+부가가치세: 3,250,000원)

입찰방법

총액 견적(입찰), 제한(지역)경쟁, 소액수의, 적격심사 비대상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7.(목) 10:00 ∼ 2024. 11. 13.(수)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3.(수) 11:00 대구의료원 입찰집행관 PC



3. 입찰 참가자격

 -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기계설비법 제21조」에 따른 기계설비성능점검업(업종코드: 4988)로 등록한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인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하여야 하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투찰할 수 있으므로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적용되며 기타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견적서 제출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본 공사의 견적서 제출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찰)방식입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 선정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르며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예정자(1순위자)가 입찰참가 자격이 없거나 부적격자로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을 포기 또는 체결하지 않을 경우 동 입찰 시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체결에 동의할 경우 계약을 체결하며, 계약금액은 당초 1순위자가 견적한 금액이하로 합니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6.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등)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6호 규정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면제가 가능하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여 입찰서[지급 확약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견적서 제출 대상으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용역관련 문의는 대구의료원 시설팀 담당  김상호 (☎053-560-9394)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유의사항)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통지일로부터(서면 또는 유․무선) 7일 이내에 계약 체결 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51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의 보증을 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아래의 내용을 숙지 후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의 입찰 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 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입찰자용 이용약관」

     - 관련 회계예규 등

  ○ 청렴계약제 시행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대구의료원 청렴계약이행각서의 이행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우리의료원 청렴이행각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문, 시방서 등에 명시된 내용의 해석이 모호하거나 다를 경우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며 협의가 성립되지 않을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결정에 따릅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 용역내용 문의: 대구의료원 시설팀 김상호 (☎053-560-9394)

     -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대구의료원 계약물류팀 윤현주 (☎053-560-9362)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조달전자 콜센터 (☎ 1588-0800)




2024년  11월  7일 



대구의료원 계약물류팀 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