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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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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0498-00_002 공고일시  2024/11/07 09:46
공고명 고속국도 제20호선 새만금-전주간 전기공사(제5,6,7공구) 감리용역
공고기관 한국도로공사 본사 수요기관 한국도로공사 본사
공고담당자 (☎: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6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1 14: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2/06 15:00 ~ 2024/12/11 14: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1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50,186,000 원
   
배정예산
1,550,186,000 원
   
추정가격
1,409,260,000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제2024-10498호


[국제입찰][긴 급]용역입찰공고 및 업무수행능력(PQ) 평가신청서 제출 안내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순위

용    역    명

설계가격

(부가세 포함)

용역기간

고속국도 제20호선 새만금-전주간 전기공사(제1,2공구) 감리용역

금1,550,186,000원

착수일로부터 360일간

고속국도 제20호선 새만금-전주간 전기공사(제3,4공구) 감리용역

금1,550,186,000원

고속국도 제20호선 새만금-전주간 전기공사(제5,6,7공구) 감리용역

금1,550,186,000원

 ※ 본 용역 건의 낙찰업체가 계약을 체결한 경우 본 용역의 전부를 일괄하여 다른 사업자에게 하도급 할 수 없습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거나 우리 공사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계약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사유에 해당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에 관한 사항

  ① 입찰방법 : 일반경쟁, 적격심사, 총액입찰, 지문인식 전자입찰, 국제입찰

  ②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서 제출마감 일시 및 장소 : 2024. 11. 15. 10:00 ~ 2024. 11. 25 14:00, 시설처 전기팀

  ③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 개별확인 및 이의신청 : 2024. 12. 04. 10:00 ~ 12. 05. 14:00, 시설처 전기팀

   ※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적격업체 통보 : 2024. 12. 6. 14:00 이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④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2. 6. 15:00 ~ 2024. 12. 11. 14:00

  ⑤ 개찰일시 : 2024. 12. 11. 15:00, 전자개찰(재무처 계약팀)

   단, 상기일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화면상의 ‘현재서버시각’에 의함.


3. 참가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사업수행능력 평가 신청자격 : 다음 각 항의 요건을 모두 총족하는 업체

  ① 「전력기술관리법」제1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7조에 의거 전력시설물의 종합감리업으로 등록된 업체

  ②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하고,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참가자격 :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80점 이상으로서 적격자로 통보받은 업체


4. 현장설명에 관한 사항 : 실시하지 않음

   용역 개요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 방법 등은 공고된 첨부서류를 확인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본 용역은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이 가능하며,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 제9조 제5항 ‘나’에 의거 구성원 수는 5개사 이내,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단, 입찰 시에는 대표자(출자비율이 높은 업체)가 참가하여야 합니다.

  ②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는 우리공사 지정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구성원은 대표자가 작성한 공동

     수급협정서에 동의를 해야 최종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이 완료됩니다.

  ③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입찰참가신청서 및 공동수급협정서를 별도로 작성하지 않습니다.


6. 경쟁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필하고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이용자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② 기존 조달청에만 등록한 업체는 우리공사 지정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이용자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7. 사업수행능력평가 평가신청서 제출

  ① 사업수행능력 평가신청서는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에 의거 제출일시 및 장소에 우편(제출기한 내 우리공사에 발송완료) 혹은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사업수행능력 평가신청서는 우리공사에서 교부한 기준에 따라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위ㆍ변조사실이 발견되면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취소, 계약해지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본 용역은 1개 업체가 복수의 건에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5.업무중첩도 평가방법에 따라 참여기술자가 중복되는 경우에는 중복된 입찰 건 모두 사업수행능력(PQ)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구성한 경우 구성원 전체에 대하여 본 사항을 적용합니다.

   책임기술자는 공동수급체 대표자 소속이어야 하며, 사업수행능력(PQ) 평가대상 참여기술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별로 최소 1인 이상 참여하여야 합니다.


8.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을 사용하여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접수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1통의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인이 수인의 공인

     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당해 입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③ 본 용역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대상 건이므로 지문인증을 거쳐야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결정방법

   상기 설계가격 대비 98%~102% 범위 내에서 선정하여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시 선택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단 산술평균시 발생되는 원단위 미만 금액은 절상 처리합니다.


10.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① 본 건은 적격심사 대상용역으로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우리공사 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2022.10.01.)’에 의거 심사하여 종합평점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므로 입찰참가자는 동 기준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동 기준은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자료실/용역’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② 본 건은 「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3> 【1.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항목별 배점기준을 적용하되, 당해용역수행능력의 심사는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를 환산하여 반영합니다.

  ③ 입찰결과 동일가격 발생 시는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혹은 기술인평가서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적격심사 대상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혹은 기술인평가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11.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사후정산에 관한 사항

 ① 본 건 설계금액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다음과 같습니다.(부가세 제외)

용역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비 고

고속국도 제20호선 새만금-전주간 전기공사(1,2공구) 감리용역

금1,000,000원

 

고속국도 제20호선 새만금-전주간 전기공사(3,4공구) 감리용역

금1,000,000원

 

고속국도 제20호선 새만금-전주간 전기공사(5,6,7공구) 감리용역

금1,000,000원

 

 ② 입찰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산업안전보건관리비에 대하여 ①항에 따른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③「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제8조에 의거,「산업안전보건법」제72조 제2항을 위반하여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은 산업안전보건관리비에 대하여 이를 계약금액에서 조정하거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2. 입찰보증금 및 귀속

   본 건의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동 지급각서 제출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사용하여 작성한 입찰서 송신으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우리공사「용역입찰유의서」제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경제위기 극복 위한 입찰보증금 50% 감면 계약특례 적용(시행령 제37조 1항)


13. 입찰의 무효

  ①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과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위반되는 입찰 및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② 입찰자는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Ⅰ), 특수

     조건(Ⅱ), 과업지시서,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및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③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부적격 업체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14.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및 입찰담합 관련

  ① 본 용역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건으로 우리공사「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의무적으로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 및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담합

     입찰방지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유의서와 특수조건,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거나, 본사 및 각 지역본부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④ 담합입찰 징후가 포착되면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71조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의 고발조치가 진행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5. 분쟁의 해결에 관한 안내

  ① 본 건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8조의2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는 때에 계약에서 발생하는 분쟁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②항의 분쟁의 해결방법 중 어느 하나를 분쟁의 해결방법으로 계약당사자 간에 정할 수 있습니다.

  ②「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9조에 따른 국가계약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단, 국가계약법 제28조에서 정한 이의신청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함) 또는「중재법」에 따른 중재(중재법 제40조의 상사중재기관을 통한 중재 포함)


16.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의무사항 아님)

  ① 우리공사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인권보호 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의 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7. 기타사항

 ① 본 용역 건은 우리공사에서 정한 소정의 절차에 의한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② 본 용역 건은 지문인식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입찰참가 전 우리공사 전자조달

    시스템「지문인식 전자입찰 시행」관련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③ 본 건의 입찰자는 개찰일시 및 장소에서 개찰과정을 참관할 수 있습니다.

 ④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경쟁입찰참가등록증상의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한

    우리공사의 서류제출 요구시 입찰참가자격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⑤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서의 인지세는「인지세법」제1조에 따라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50%씩 연대하여 납부하게 됩니다. 인지세 납부방법과 관련하여서는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 사이트(http://www.edoc-revenuestamp.or.kr)’에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 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⑥ 낙찰자는「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과 관련하여 계약체결 시 [붙임] ‘임·직원 명단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⑦ 각종 대금청구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 우편(등기우편에 한함)으로 접수합니다. 등기우편으로

    접수한 경우 지급기한은 등기우편이 우리공사(계약팀)에 도달한 날부터 기산합니다.

 ⑧ 입찰금액이 설계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입찰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⑨ 본 용역이 수급업체 산재예방 조치능력 평가대상에 해당할 경우, 본 건의 낙찰자는 계약이후 중대재해처벌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안전·보건 이행 능력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능력 및 기술을 우리공사로부터 평가받고 이에 따른 조치를 이행 후 착수하여야 합니다. 착수 이후에도 수급업체의 안전보건이행수준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우리공사가 정하는 기준에 따라 분기별 ‘정기점검’을 받아야 하며, 중대재해 발생시 등 필요한 경우 ‘수시 재평가’를 받아야합니다.

 ➉「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납품대금 연동제 대상 계약인 경우, 동법 제21조 등에 따라 납품대금 연동 약정서를 작성하고 이를 계약서류에 포함하여야 합니다. 입찰자는 납품대금 연동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우리공사는 주요 원재료 확인, 납품대금 연동 약정체결 및 이행을 위해 본 계약에 대한 최소한의 원가정보를 낙찰자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공공구매론이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공공기관과의 계약업체 중 생산자금 조달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

    기업의 생산자금 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을 지원      하는 제도

대출금액 :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선금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

  ※ 단, 신청기업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은행별 대출금리 및 대출기준 상이함

 ☞ 취급은행 : 기업은행, 산업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 신청기간 : 계약기간 내

신청장소 :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 공공구매종합정보 또는

               공공구매종합정보 홈페이지(http://www.smpp.go.kr)

문의사항 : 중소기업중앙회 1666-9988(내선:3)


 

입찰안내사항

 

 ☞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및 오류관련 문의 : 전자조달시스템 기술지원팀

                                           (☎ 070-7790-0562~3)

 ☞ 입찰 및 계약 절차관련 문의 : 재무처 계약팀(☎ 054-811-1858) 

 ☞ 해당 사업 내용 및 심사평가 관련 문의 : 시설처 전기팀(☎ 054-811-2856)

 ☞ 입찰·계약 집행기준 검색 및 입찰결과 확인 : 한국도로공사 전자조달시스템

                                               (http://ebid.ex.co.kr)

 

청렴 Hot-Line 제도 안내

 

우리공사에서는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의 부패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청렴 핫라인(Hot-Line)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제보내용에 대하여는 사실여부 확인 등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부패행위 및 불공정행위 제보 및 의견 제시

   - 본사 감사실(☎ 054-811-1259)

   - 공사 홈페이지(www.ex.co.kr)의 홈페이지 상단 고객참여(부정부패신고) 메뉴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계약팀(☎ 054-811-1857)

 ☞ 당해 계약이행과정에서의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전기팀(☎ 054-811-2856)



2024. 11.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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