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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811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07 09:51
공고명 2025년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앱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시립미술관
공고담당자 김대현(☎: 02-2133-326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23,109,000 원
   
추정가격
111,91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4-2116호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을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용 역 입 찰 공 고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앱 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라. 사 업 비 : 금123,10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바.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시 : 2024.11.15.(금)09:00 ~ 2024.11.19.(화)16:00

    ◦ 장소 :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11.18.(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함.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립미술관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해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함.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 함.

   사.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접수)

    ◦ 일시 : 2024.11.19.(화)10:00 ~ 16:00까지

    ◦ 장소 : 서울시립미술관 경영지원부 고객홍보과 장영은 주무관 ☎ 02-2124-8921

              (서울 중구 덕수궁길61 서울시립미술관 사무동 3층)

   아.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시 : 추후 통보

    ◦ 장소 : 추후 통보       

      ※ 비대면평가(화상 또는 서면)로 대체 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제5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분야 정보시개발서비스(8111159901) 또는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등재(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된 자.

  나. 본 사업은「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 및 중견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및 중견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다.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함.

  라.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사. 본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함.

     [문의처: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아.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음.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중소기업자)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필요시)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일시 : 2024.11.18.(월) 18:00

    ◦ 장소 :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시스템)   

      ※ 제안서 제출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해야 함.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함.

  다.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음.

  라.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 확인.


6. 입찰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 나라장터 가격투찰로 갈음


7.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서울시립미술관 고객홍보과 제출)

  가.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1부

   ※ 제출 시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라. 제안서 평가본 포함 3부

   - 제안서 원본 1부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2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 (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표지에는 원본과 평가본을 표시 하여야 하며, 원본과 평가본이 상이할 경우에는 원본의 내용이 우선함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 확인서 사본 각 1부 (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바.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사.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1부

 자.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부

    - 합의각서 1부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마~아의 서류 각 1부

 차.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카.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기업·기술인증 및 신인도 관련 증거 서류

    -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를 작성하여 첨부할 것

 타.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10. 하도급 관련 사항 : 하도급 불가능한 사업임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함.


12.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함.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


13.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처벌법」제4조 및 제9조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함.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정보 ⇒ 행정 ⇒ 서비스 바로가기 ⇒ (재정)서울시 계약마당(http://contract.seoul.go.kr) ⇒ 공지사항 ⇒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함.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람.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함.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사업문의 : 서울시립미술관 고객홍보과 장영은 주무관(☏ 02-2124-8921)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김대현 주무관(☏ 02-2133-326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7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