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300호
기술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을 안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7일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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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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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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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경상북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288-6845), 감사관실(☎054-288-6838)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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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남성초등학교 태풍피해복구 및 교실증축 정보통신공사 감리용역
나. 현장위치 : 남성초등학교(경북 포항시 남구 대송면 장동홍계길 20)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본 공사 준공 후 5일 이내
※ 준공예정일: 2025. 10. 10.
라. 용역개요 : 개축공사에 따른 정보통신공사 감리(책임감리 및 비상주감리)
※ 상세 내역은 과업지시서 및 배치계획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40,461,000원 (추정가격+부가가치세)
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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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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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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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46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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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782,7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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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78,27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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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 및 계약 방법
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제출 대상용역
나. 지역제한(경상북도 포항시) 대상 계약입니다.
다. 본 용역는 계속비 예산용역이며, 낙찰금액으로 총용역금액을 부기하고 당해연도(2024년) 예산 범위내에서 금차분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전자입찰대상용역, 청렴계약제 적용, 전자계약 대상
마.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개시 및 마감 일시
O 2024. 11. 7.(목) 17:00 ~ 2024. 11. 13.(수) 10:00까지
4. 견적제출 공고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13.(수) 11:00 ~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및 우리교육지원청 일정으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음
5.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 본 정보통신공사 감리용역은 건축물 내부 및 외부 정보통신 공사에 대한 총체적인 감리가 필요한 용역으로 해당 용역을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정보통신) 또는 기술사법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를 개설하고, 견적제출일 전일부터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상북도 포항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는 당해 견적제출 자격 사항을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해당용역은 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기술용역으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에 따라 중·소기업, 소상공인 우선 계약에 해당하지 않는 용역 건입니다.
다. 본 공고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견적제출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4(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에 따라 하도급 관련 위반한 사실이 있는 계약상대자가 마지막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에 도래하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계약상대자가 제18조 제1항에 따른 대가 지급 시 발주자가 하도급대금을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는 경우에 한정하여 입찰참가를 허용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 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견적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제출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견적제출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 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제출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무 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유의사항 : 견적제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법 시행령, 시행 규칙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적격심사 대상공사로서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88%이상 최저가 견적제출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재입찰은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나라장터에서 제공되는 문서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O 본 견적(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포항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설계서, 공사현장 설명사항,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으며 견적 제출 공고일부터 견적제출 마감일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 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31조에 의거 손해배상책임보험 또는 공제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마.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포항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 (☏054-288-6881),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포항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054-288-684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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