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재무관공고 제2024 - 904호
용 역 입 찰 공 고
|
입찰서 제출 시 주의사항(필독)
|
|
|
|
◈ 투찰업체는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및 과업지시서 등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 진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사항 및 과업지시서 등이 입찰공고문의 내용과 서로 다를 경우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됩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년 여수국가산업단지 내 도로재포장공사(단가계약 2차) 폐기물처리용역
나. 위 치 : 여수국가산업단지 내 도로
다. 과 업 량 : 폐아스콘 운반 및 처리 2,720톤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
마. 추정금액 : 139,000,000원(추정가격 126,363,636원 + 부가가치세 12,636,364)
※ 기초금액 : 139,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집행방법
가.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제한경쟁, 적격심사, 여수시청렴계약이행 대상입니다.
다. 적격심사는 환경부고시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 또는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서 접수 및 개찰
입찰서 접수개시
|
입찰서 접수마감
|
개찰일시
|
비 고
|
2024. 11. 8.(금) 09:00
|
2024. 11. 15.(금) 12:00
|
2024. 11. 15.(금) 14:00
|
개찰용PC
|
가. 입찰일정은 우리시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은 개시일시부터 마감일시까지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입찰서를 송신함으로써 완료되며, 입찰자는 문서함에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사업자 등록을 필하고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른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허가를 받은 업체 또는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만 득한 업체로서 같은 법 시행규칙 [별표2]의 “2.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 가. 시설과 나. 장비”의 기준을 총족하는 업체
다.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에 두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이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 제출기간 : 2024. 11. 14.(목) 18:00
나. 공동수급체는 대표자를 포함 2인 이내로,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입니다.
다. 분담비율은 중간처리 65.6%, 수집운반 34.4%로 합니다.
라.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중복결성은 불가합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의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가 제출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의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송신으로 지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우리시 귀속은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환경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추정가격 2억원 미만 용역)”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으로 합니다.
○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개찰 결과 1순위자는 다음의 서류를 개찰 후 7일 이내에 우리시 회계과로 제출하여야 하며, 별도 통지는 하지 않습니다.(1순위자가 동일가격 입찰일 때에는 동일가격 입찰자 모두 제출)
◦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 사업자등록증, 법인 등기(법인에 한함), 인감증명서, 면허․등록․허가․신고 등에 관한 서류 등
- 공동계약에 의하고자 하는 자는 공동수급협정서에 분담비율을 반드시 명시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경우에는 하나의 적격업체 평가신청서에 공동수급체의 구성원별로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적격업체평가신청서 1부
◦ 각서 1부
◦ 적격업체 자기평가 및 종합평가표 1부
◦ 용역이행실적증명서(협회 발행분) 1부
- 당해용역금액 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 금액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간처리, 수집․운반 구분)
✔ 중간 처리 : 82,894,545원(부가가치세 별도)
✔ 수집 ․ 운반 : 43,469,091원(부가가치세 별도)
- 수행능력은 ‘당해 용역 1일평균 수집운반량 대비 1일 수집운반능력’으로 평가하며, ‘1일 수집․운반량’은 ‘운반횟수 산정기준’을 적용하며, 1일 수집 중간처리 및 운반량‘ 기준물량은 30톤입니다. (2,720톤/90일)
◦ 운반거리 평가는 지역제한 입찰로 만점처리합니다.
◦ 경영상태는 입찰공고일 전에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에 의해서만 평가합니다. (동 확인서가 없는 경우 최저등급으로 평가)
◦ 기술인력 보유현황(협회 인정분) 및 장비보유 현황 각 1부
◦ 시설보유 및 적용기술 현황 1부
◦ 신인도 평가에 필요한 서류(허가청 또는 협회 확인서류) 1부.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중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에 따라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시행령 제39조,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공고문에 사용된 용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과 행정자치부의 예규․고시․통첩 및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운영에 관한 규정에서 정하는 “용어의 정의”에 의합니다.
나. 입찰자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등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서접수마감 24시간 전에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 해결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모든 입찰참가자에게 입찰수수료를 면제합니다.
라. 낙찰자는 대가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상당하는 전라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행정안전부의 예규․고시․통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운영에 관한 모든 규정, 여수시청렴계약입찰유의서, 여수시청렴계약특수조건, 공고사항, 과업내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니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사항 문의
- 용역에 관한 사항 : 여수시 도로시설관리과 박재연 (☎061-659-5112)
- 계약에 관한 사항 : 여수시 회계과 이정란 (☎061-659-3191)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우리시 감사담당관실 공직감찰팀(☎061-659-3067) 및 홈페이지(www.yeosu.go.kr→전자민원→공무원비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2024년 11월
여 수 시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