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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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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8265-00 공고일시  2024/11/07 10:34
공고명 2025년도 아트센터인천 승강기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경제자유구역청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경제자유구역청
공고담당자 이정숙(☎: 032-453-716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3,143,000 원
   
배정예산
73,143,000 원
   
추정가격
66,49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경제자유구역청 공고 제2024 - 345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2025년 아트센터인천 승강기 유지관리 용역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고

기초금액

: 금73,143,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용역기간

: 2025.1.1. ~2025.12.31.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07.(목) 14:00 ~ 2024. 11. 12.(화) 10:00

개찰일시, 장소

 

 

: 2024. 11. 12.(화)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개찰 후 낙찰 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 실시

    (당일 14시까지 재투찰 하여야 하며, 별도 통보하지 않으므로 투찰자 확인)


 


2. 계약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지역제한)

    ※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전 또는       예산확정 전의 계약(입찰공고)으로 2025년도 세출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계약        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본 계약은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면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의 효력은 2025년        회계연도 개시 이후에 발생합니다.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나∼사)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함.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에 있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승강기 안전관리법」제39조제1항 규정에 의거 승강기유지관리업(중저속 승강기)으로 등록된 업체 ※ 하도급 불가

  라.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하며, 개찰일 이후 신청하여 발급된 것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5조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승강기유지보수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 72154010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아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입찰서(견적서) 제출 방법

  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서(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견적서) 제출확인은 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서(견적서)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결정 및 계약대상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용하여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결정은 예정가격 이하자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 제출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 요령”을 적용하여 배제 사유가 없는 자로 하며,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동가입찰 낙찰자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6. 입찰(견적제출)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0분의2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견적제출)보증금을 같은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우리 청에 납부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7.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서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안내공고에 대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음.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인천광역시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고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시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Help-Line) 및 감사관 Hot-Line(☎032-425-129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문의처

   

○ 사업관련 : 경제청 개발계획총괄과

문승현 주무관

(☎032-453-7514

○ 계약관련 : 경제청 운영지원과

이정숙 주무관

(☎032-453-7163)

○ 전자입찰 제출 관련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본 입찰과 관련 인천경제자유구역청 공무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행동강령책임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획정책과장 (☎032-453-781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07일



인천광역시경제자유구역사업 특별회계 경제자유구역청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