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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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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8299-00 공고일시  2024/11/07 10:46
공고명 정관고등학교 교사증축 전기,정보통신,소방공사 설계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민설(☎: 051-709-049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240,000 원
   
배정예산
44,240,000 원
   
추정가격
40,21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344호

 

용역(설계)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정관고등학교 교사증축 전기,정보통신,소방공사 설계용역

   나. 기초금액: 금44,240,000원(추정가격 40,218,182원, 부가가치세 4,021,818원)

   다. 용역개요: 교사증축 1식, 급식실 및 학생식당 증축 1식, 연결복도증축 1식, 냉난방기설치 6대, 공기순환기 10실, 신재생에너지 1식, 옥외간선 200m, 스프링클러배관 414㎡, 옥내소화전교체 6개소, 소방배관 300m, 자동화재탐지시설 6개소, 소방펌프교체 2대, 교사재배치 10실, 교실철거 3실, 기존연결복도철거 1식에 따른 전기, 정보통신, 소방공사 설계용역 1식

                 (과업지시서 파일에 의함)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설계용역 완료 후 7일까지

   마.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본 용역의 설계서 및 시방서는 견적서 제출기간에 우리교육지원청 3층 시설지원과에서 열람가능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11.11.(월) 10:00 ~ 2024.11.13.(수) 10:00

   나. 개찰일시및장소: 2024.11.13.(수) 11:00, 우리교육지원청 학교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가. 수의계약,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견적, 청렴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용역은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아래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1)력기술관리법」제1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7조의 규정에 의한 전문설계업 1종 또는 종합설계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2)「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조 및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정보통신) 또는 기술사법제6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를 등록한 자

     3)소방시설공사업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일반소방시설설계업(전기, 기계) 또는 전문소방시설설계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나. 상기‘가’항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지 못한 자는 상호 면허보완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단, 일반소방시설설계업의 기계와 전기를 분리한 분담이행 적용은 불가), 공동수급대표자는 분담비율이 높은 전문설계업 1종 또는 종합설계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하며, 공동수급대표자가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조달업체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개찰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으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해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의 견적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공동도급계약(분담이행방식) 방법

   가.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고, 공동수급인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3인 이내이어야 하며, 본 용역 구성원별 설계분담비율은 전기 61%, 통신 10%, 소방 29%입니다.

   나. 공동수급체의 구성원간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분담이행 구성원 모두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참가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이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1) 제출기한 : 2024.11.12.(화) 18:00

     2) 제출방법 :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

           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대표자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자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에 대한 대표자 승인은 견적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견적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 또는 승인할 수 없습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견적연기의 경우 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이 공고의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6:00까지 제출마감하며, 17:00에 개찰합니다. 단,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개찰과정은조달청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견적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다.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를 심사하여 결정하고,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동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우리교육지원청에 계약체결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전자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용역과업 지시서 용역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기타 전자견적에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교육지원청 학교지원과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haeundae.pen.go.kr) 및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도 게재하고, 예비가격,기초가격 및 견적결과에대한정보는 나라장터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 → <기초금액,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견적 제출 문의 및 이용안내: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1) 용역관련 문의: 우리교육지원청 시설지원과 박중근(☎051-709-0462)

     2) 계약관련 문의: 우리교육지원청 학교지원과 김민설(☎051-709-0498)


2024. 11. 7.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