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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7937-00 공고일시  2024/11/07 10:56
공고명 2025년 동작구 홈페이지 및 관련 솔루션 통합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동작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동작구
공고담당자 조주희(☎: 02-820-13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65,901,000 원
   
추정가격
241,72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작구공고 제2024-160호

그림입니다.  청렴동작! 더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겠습니다.


2025년 동작구 홈페이지 및 관련 솔루션 통합유지관리 용역


- 협상에 의한 계약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본 입찰은 G2B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가격입찰서 제출)

   가. 사 업 명 : 2025년 동작구 홈페이지 및 관련 솔루션 통합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예산 : 금265,901,000원(금이억육천오백구십만일천원)-부가가치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본 입찰은 동작구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

   다. 사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사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고

   마.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 2024. 11. 7.(목) ~ 2024. 11. 28.(목)

   사. G2B 입찰서제출(전자입찰-금액투찰)

     - 일 시 : 2024. 11. 25.(월) 10:00 ~ 2024. 11. 27.(수) 17:00

     - 장 소 :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G2B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은 2024. 11. 26.(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동작구청 예산회계과에 제출하는 수기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아. 제안서 제출  

구  분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제출

입찰참가 서류․(기술)제안서 제출

일  시

2024. 11. 27.(수) 9:00~17:00 ※ 11:30~13:00 접수 불가

장  소

동작구청 예산회계과 계약팀

(장승배기로 161, 본관 5층)

동작구청 홍보담당관 미디어소통팀

(장승배기로 161, 별관 4층)

    ※ 방문접수(우편 및 인터넷 접수 불가)

    ※ 참여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지정한 대리인이 직접접수(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 제안서 제출 당일 마감시간(17:00)을 엄수하기 바라며 마감시간 이후 접수불가

  자. 제안서발표․평가

구  분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  시

별도 통보

장  소

동작구청 CCTV 종합대책상황실

(장승배기로 161, 본관 지하1층)

  동작구 사정에 따라 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사전고지함


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 전에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함(단,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이 공휴일일 경우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까지 유효)

  나.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소프트웨어 진흥법」시행령 제5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7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189901]를 소지한 자

 마. 본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에 의한 대기업 참여 제한 사업임

 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   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계약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4. 제출서류 ※ 관련 문의 : 홍보담당관 최승범 주무관 (02-820-1643)

제    출    서    류

제출 장소

비고

��입찰참가 공문(대표자 인감 날인) 1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제안서 및 요약서 각 9부(원본 1부, 평가본 및 요약서 각 8부)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제안서 및 요약서 PDF파일 1부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회계관련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반드시 인감으로 날인)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일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제출 시에 한함) 각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소프트웨어 사업자(분야 :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신고필증 1부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하도급 계획서(하도급 예정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보안서약서 1부

��정량적 평가분야 증빙서류

��기타 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동작구청

홍보담당관

(별관4층)

※ 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보완․접수된것만

  인정하며

  일체 반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1부

  (세부 산출내역서 포함, 대표자 인감날인 후 밀봉제출)

 ※ 밀봉하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

예산회계과

(본관5층)


5. 접수방법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소속근로자가 홍보담당관 직접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가격제안서는 예산회계과 제출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방식

    1) 제안서 등을 평가하여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결정

    2)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로 하되, 그 비중은 기술평가 90%(정량적평가 20%, 정성적평가 70%), 가격평가 10%로 함

나.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순위의 선정

    1)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사업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평가 결과 협상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2)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종합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며,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다. 협상적격자 통지

    우선협상대상자에게 협상일시, 장소 및 협상내용을 개별 서면통지하고, 선정되지 아니한 사업자에 대한 개별통보는 생략함

  라. 협상절차

     1)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음

     2)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

     3)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에는 재공고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마. 협상진행

     1)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2) 협상대상자와의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해당사업 추정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3)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며, 협상대상자와 협의에 따라 10일 안의 범위에서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음

     4)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해당 협상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함

  바. 계약 체결과 이행

    1)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2) 계약의 체결과 이행에 관하여는 서면 통보한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름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릅니다.




11. 기타사항

  가. 모든 증빙자료는 발행자격이 있는 기관에서 발행하는 서류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기재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안요청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을 해당 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제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입찰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 입찰 관련 법령·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은 동작구청 홍보담당관 최승범 ☎02-820-1643,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예산회계과 조주희 ☎02-820-1342,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콜센터(☎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2024년   11월  7일



서울특별시 동작구(분임)재무관


■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동작구는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부패·비리 및 불공정 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 부정청탁·금품수수 및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 」를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접수부서 : 동작구청 감사담당관(☎ 02-820-1152)

2. 신고방법 : 온라인접수, 전화 및 방문

 - 동작구 홈페이지(http://www.dongjak.go.kr/) 행정정보 → 열린감사

 ※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그림입니다.

동작구청신고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