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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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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5957-00 공고일시  2024/11/07 11:19
공고명 2025학년도 부천일신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원어민 영어교실 입찰공고
공고기관 경기도부천교육청 부천일신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부천교육청 부천일신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설아(☎: 070-7099-47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640,000 원
   
배정예산
80,640,000 원
   
추정가격
80,64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천일신초등학교 공고 제2024-55호

 

2025학년도 부천일신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교실 운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공고

 

“2025학년도 부천일신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교실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 취소, 계약 해제·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 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교육청 누리집(https://www.goe.go.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공익제보센터

 ○ 공익제보 관련 상담: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820-0999)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학년도 부천일신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교실 운영 용역

용역 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 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공고 기간

2024.11.8.(금요일) ~ 2024.11.20.(수요일)

계약이행 기간

2025.3.17.(월) ~ 2025.12.12.(금) (9개월)

※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금액

금 80,640,000원(부가가치세는 0원, 교재‧교구비는 본 계약에 포함되지 않음)

기초금액에는 인건비(80%)가 반영되어 있으며, 위탁업체는 인건비 지급확약서에 제시한 기초금액 대비 인건비 지급비율을 지켜야 함

계약(입찰)금액은 9개월(2025.3.17.~2025.12.12)을 기준으로 하며, 계약이 체결된 후 실제 용역 이행내용(수강인원)에 따라 정산하여 지급함

세부내역은 과업내용서 및 기초금액내역서를 참조하시어 입찰금액을 결정하시기 바람

 ※ 과업의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 수용비는 학생을 대상으로 징수 예정이므로 계약업체에 요구하지 않음.

제안서 제출 기간

2024.11.8.(금요일) 10:00 ~ 2024.11.20.(수요일) 15:00

※ 기간 및 시간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관련 요구서류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4.11.8.(금요일) 10:00 ~ 2024.11.20.(수요일) 15: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 접수

제안서 평가

2024.11.28.(목요일) 15:00 ~, 부천일신초등학교 2층 민원면담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5.(목요일) 10:00 이후 부천일신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일정 및 장소는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며, 제안서 접수 마감 후 입찰자에게 평가관련 내용을 공지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집행합니다.    

     1)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류 등은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가격입찰서 제출은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합니다.

     3)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2 제1호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중소기업자)간 제한입찰이며, 같은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2호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의 예외를 적용하여 비영리법인의 참가가 가능합니다.(※다 항목은 추정가격 2.1억원 이상으로 중소기업자간 우선조달을 하자 않는 경우 경우 삭제)

 

 

3. 입찰 참가 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②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③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1)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2) 비영리법인(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방과후학교 위탁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    간: 2024.11.8.(금요일) 10:00 ~ 2024.11.20.(수요일) 15:00 (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 본교 행정실

   3) 제출방법: 직접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청렴 서약서 1부

    다) 제안서 9부

     ※ 제안서에 교재·교구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라) 신청기관 일반현황 1부

    마) 관련용역 용역 수행실적 및 증빙서류,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 해당되는 경우만

        ※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할 것

         ※ 동 용역이행 수행 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완료한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방과후 학교 운영 위탁용역 이행실적으로 하되, 본 입찰공고일까지 대금 지급이 완료된 분(2024.11.8) 까지 실적으로 인정

    바)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해당되는 경우만

    사) 법인 표준 재무제표(원본) 및 신용평가서(원본대조필) 1부.

    아) 서약서 1부

    자)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 대리인 접수시

    차)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 방과후 교육 명시/필요부분 발췌

    카) 사용인장계 1부.

    타) 인감증명서, 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파) 국세 및 지방세 등의 완납증명서 1부.

    하) 참여강사 관련 자료

     (반드시 본교에서 수업을 진행할 강사의 서류여야하며 자격과 자질이 검증된 강사일 것, 아직 강사채용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서류제출하지 않아도 되나 평가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ⅰ) 참여강사 보유 현황

     ⅱ) 참여강사 학력증명서 및 교과목 증명서 사본

     ⅲ) 참여강사 고용계약서 사본(해당 법인(업체)과 참여 강사와의 고용계약서)

     ⅳ) 참여강사 4대보험 가입 내역서

     ⅴ) 참여강사 이력서 및 경력증명서 각 1부.

     ⅵ) 참여 원어민 강사 비자 사본(f2,f4,f5,f6) 각 1부

    갸) 제안서 설명회 참가자 명단 1부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4.11.28.(목) 15:00 ~

   나. 장   소 : 부천일신초등학교 2층 민원면담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내외) 후 질의응답(5분 내외), 프로그램 활동 시연을 희망하는 경우 별도의 시간(10분)이 주어짐.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 학교사정에 의해 제안서 설명회 일정 변동될 수 있음. 일정변동시 날짜 및 장소는 개별통보함.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 2024.12.5.(목)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별 통보

   바.유의사항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개찰

 가. 일시 : 2024.12.5.(목요일) 10:00 ~ 이후

  나. 개찰 대상: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

  다. 장소: 본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합니다.

  사.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을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 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정보”-용역 - 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 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우리학교 교무실(☎ 070-7099-4733, 담당자 이은진)

    2) 입찰에 관한 문의 : 우리학교 행정실(☎ 070-7099-4705, 담당자 설아)

    3)등록 절차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 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4.11. 8.

 

 

 

부천일신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