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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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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8417-00 공고일시  2024/11/07 11:20
공고명 공주시 유구읍 도시재생활성화계획 수립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충청남도 공주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공주시
공고담당자 김은아(☎: 041-840-82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7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0,000,000 원
   
배정예산
200,000,000 원
   
추정가격
1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주시 공고 제 2024 – 2971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7.

                                                     공주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공주시 유구읍 도시재생활성화 계획 수립 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라. 기초금액 : 금200,000,000원(금이억원)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입찰, 청렴계약제 적용대상 용역이며, 비예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방식입니다.

  나. 가격입찰은 전자로 제출된 것으로 평가합니다.

     ※ 단독응찰에 따른 유찰을 대비하여, 가격입찰서(서면)를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전자로 투찰 하지 않을 경우 투찰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

     ※ 나라장터 전자입찰 금액과 사업부서에 제출하는 가격입찰서의 금액은 반드시 일치

        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또는 입찰대리인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 중에 있지 않은 사업자로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및 기관

     ※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함


  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아래 요건 중 1개 이상의 자격을 보유한 자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 연구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제8조의 규정

       의하여 설립된 연구기관

     -「지방자치단체 출연 연구원의 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의 규정에 의하여

       설립된 연구기관

     -「민법」 제32조 규정에 의하여 학술연구 목적으로 설립‧허가된 비영리법인

     -「고등교육법」에 의하여 설립된 교육기관(대학, 대학원, 부설연구소 등 포함) 또는

      「산업교육진흥 및 산학연협력촉진에 관한 법률」 제25조에 의하여 설립된 법인

  나.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에 의해 엔지니어링사업 건설부문(도시계획, 조경) 분야등록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제6조 규정에 의한 건설분야(도시계획, 조경)를 등록한 업체

  다. 「건축사법」 제7조 및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업종코드 4817) 또는 엔지니어링사업자소속 건축사를 보유한 업체(업종코드 4807)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 및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평가일까지 제출(중소기업 확인은 제안서 평가

        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

        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비영리법인인 경우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법인설립허가서 등 증빙서류 제출


4. 공동수급 : 가능

  가.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 방식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8조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해 공동계약을 허용

  나.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로 제한하며, 공동수급 참여업체는 중복하여 타 업체와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음

  다.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지분비율이 높은 업체를 원칙으로 하여 참여업체간 상호 협의하여 선임하고, 공동수급협정서에 참여업체별 지분 비율을 표시하여 제출하여야 함.

      (최소 지분율 5%이상)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 까지입니다.

  라. 공동입찰 시 그 구성원이 다른 공동입찰업체에 중복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중복된 공동업체는 모두 협상대상에서 제외

  마.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최근호.)」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르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5. 질의 및 답변

  가. 기    간 : 2024. 11. 8.(금) ~ 2024. 11. 12.(화)  09:00 ~ 18:00

  나. 방    법 : 제안서 작성 및 과업지침에 대한 문의 swdotcom@korea.kr 로 질의

    ※ 특정자료 요청 및 제안요청서 내용 외의 질의는 답변해 드릴 수 없습니다.

  다. 질의조건 및 응답

    1) 업체가 제출한 서면질의에 한해서만 접수 및 답변함(전화질의 불가)

    2) 이메일 발송 시 전화로 접수여부를 확인(☎ 041-840-8903)하여야 하며, 인적사항

       누락 등에 의해 답변할 수 없는 경우에는 답변하지 아니함.

    3) 질의서 작성은 1문항당 1페이지 이내로 명확히 알아볼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업체

       1회에 한함.

    4) 질의에 대한 답변 사항은 법적 효력이 없음

  라. 문 의 처 : 공주시청 도시재생과 도시재생정책팀(☎ 041-840-8903)


6.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7.(목) 17:00 ~ 2024. 11. 28.(목) 10:00

    ①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②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①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②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7. 제안서 제출 및 접수

  가. 제안서 제출(접수)

    ① 일    시 : 2024. 11. 28.(목) 10:00~17:00 (발주처 업무시간외 접수 불가)  

    ② 장    소 : 공주시청 도시재생과 도시재생정책팀 (☎ 041-840-8903)

    ③ 제출방법 :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식문서로 직접방문 제출 /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

    ④ 제안서 제출자의 신분 확인서류

     ○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

     ○ 입찰대리인으로 지정되지 않은 자는 다음의 서류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신분증 각 1부.

      - 4대 보험 가입증빙 자료(국민건강, 고용,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 중 하나) 또는

        법인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나. 제출서류

    ① 제안서 및 평가참고자료 : 제안요청서 참조

    ②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③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8.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 2024. 12. 5.(목) 14:00 공주시청 재난상황실(별관3층) (예정)

    ※ 발주기관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업부서에서 별도 통보함.

  나. 설명방법 : PPT 발표 및 질의응답 25분 이내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이내)

    ※ 제안설명 참석인원은 제안사의 직원으로 3명 이내, 발표자 1인으로 제한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필히 지참)

    ※ 제안 설명 불참 시 정성적 평가점수는 0점 처리함

  다.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순서

  라. 평가요령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개찰일시 : 2024. 12. 5.(목). 18:00 이후

     ※ 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실시함.


9.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낙찰자 결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②「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

    ③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공주시 평가기준)

       통하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절차를 거쳐 결정

  나. 선정기준

    ① 협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 + 가격평가(10%)를 종합 평가한 결과 합산점수

       70점 이상인자 중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음.

    ②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③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을 이용하여 협상순서를 정합니다.

    ④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⑤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⑥ 협상이 성립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다. 협상완료 후 계약체결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르고, 제안서 평가결과에 대하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공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라. 제안서의 평가요소는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동 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공주시 조례 등 관련

      법령 등을 준용합니다.


10.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입찰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 참가 등록시 제출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향후 입찰보증금 세입

      조치 사유 발생 할 경우 지급각서상의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

      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입찰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

      합니다.


13.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

      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와 나라장터에 가격입찰서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우편

      및 팩스, 이메일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

      으로 합니다.

  마. 낙찰자는 협상성립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청구 금액 

      (부가세제외)의 2.5%에 상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추정가격 2천만원 이상 용역은「공주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조례」가 적용되므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이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낙찰자는 착수계  제출시

      반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센터 ☎ 1588-0800

     ○ 용역에 관한 문의  : 도시재생과 도시재생정책팀 ☎ 041-840-8903

     ○ 입찰에 관한 문의  : 회계과 계약팀 ☎ 041-840-8264


   [  공직 부조리 신고제 운영 안내  ]

   금품 ․ 향응 ․ 편의 요구(제공)을 받지도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공주시 기획감사실 감사팀 (☎041-840-2032)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 면 질 의 서


질의자명

                                    (인)

업 체 명

 

소 재 지

 

연 락 처

 

제안요청서

(페 이 지)

질     의     내     용

 

※ 제안요청서 내용을 숙지하시고 질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mail 접수만 가능하며, 송부 후 수신·접수 여부를 유선으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월    일

 

 

공 주 시 장  귀 하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

  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