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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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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4444-00 공고일시  2024/11/07 11:33
공고명 영주여자고등학교 본관동 외벽개선 및 기타공사에 따른 가연성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윤정(☎: 054-851-91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7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579,000 원
   
배정예산
27,579,000 원
   
추정가격
25,07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북 안동시 경동로 554

(당북동 333-156)

그림입니다.

TEL. (054) 851-9132

FAX. (054) 851-9199


폐기물 처리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 공 고 명: 영주여자고등학교 본관동 외벽개선 및 기타공사에 따른 가연성폐기물처리용역

   □ 개찰일시: 2024. 11. 13. 11:00

   □ 발주기관: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이 공고서는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참가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참가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의 부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사항: 안동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054-851-9132)

- 제안서, 과업지시서 등에 관한 세부사항: 안동교육지원청 시설거점지원센터(054-851-9183)

 [유의사항]

 ○ 이 입찰 제출과 관련된 공고서와 과업지시서(시방서 등 포함)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이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과업지시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전통과 미래를 잇는 새희망 안동 교육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GYEONGSANGBUK-DO ANDONG OFFICE OF EDUCATION

(http://www.kbade.kr)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587호


폐기물 처리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안내공고합니다.

2024. 11. 7.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적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kbade.kr) 전자민원창구 / 클린신고센터 / 공직자부정부패신고 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영주여자고등학교 본관동 외벽개선 및 기타공사에 따른 가연성폐기물처리용역

 나. 용역현장: 경상북도 영주시 명륜길 58 (영주여자고등학교)

 다. 용역범위: 가연성폐기물 25.571 TON(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본공사 준공일까지

 마. 기초금액: 금27,579,000원(추정가격 금25,071,818원+부가가치세 금2,507,182원)

  ※ 면세사업자는 입찰(견적) 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 체결함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견적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다.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라.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제한) 사항이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자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3. 현장설명 및 과업지시서 열람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우리교육지원청 시설거점지원센터(☏ 054-851-9183)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다.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전자입찰 및 개찰

접수 개시일시

접수 마감일시

개찰 일시

개찰 장소

2024. 11. 7. 18:00

2024. 11. 13. 10:00

2024. 11. 13.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해 아래 업종 중 하나 이상의 허가를 받고 계약에 해당하는 영업대상폐기물을 허가받은 업체

※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업종 구분

  가)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 6770]

  나)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 6786]

  다)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업종코드 1257]

  라)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 1143]


   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 6728]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하여 처리대상 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이 가능한 업체

※ 단,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는 개찰 후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처: mail0370@gbe.kr)

 3)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적서 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 현재 경상북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있는 업체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

 나.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 및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2013-27호(2013. 7. 4.)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 제5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서의 제출

  가. 본 건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나.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이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등)

  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제출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견적제출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및 예정가격

  가.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 견적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1항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건은 소액수의 견적제출 대상으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최다 선택된 4개 번호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 건은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에 따른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에 관한 법과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최종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교육지원청에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 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차순위자가 낙찰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에 관한 관련 법령과  규정, 확인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및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건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공고문, 내역서, 시방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 및  안동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게재 됩니다.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으로부터 도·수급(수탁) 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상북도교육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