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08543-00 공고일시  2024/11/07 13:15
공고명 2025년 모바일랩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보건환경연구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보건환경연구원
공고담당자 정지혜(☎: 02-570-33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8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74,291,000 원
   
추정가격
67,53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보건환경연구원 보환 제2024-119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모바일랩 유지보수 용역

  나. 사업기간 : 2025.1.1. ~ 2025.12.31.

  다. 사업예산 : 금74,291,000원(부가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마.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    시 : 2024.11.14.(목) 09:00 ~ 2024.11.18.(월) 17: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11.15(금)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특별시 보건환경연구원 대기질통합센터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하며, 불일치 시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 합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4.11.18.(월) 10:00 ~ 17:00

    - 장    소 : 서울특별시 보건환경연구원 대기질통합분석센터 미세먼지연구팀

               (경기도 과천시 장군마을3길 30, 담당 최유리 ☎ 02-570-3091)

    ※ 코로나19로 제안서평가방법이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합니다.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입찰 마감 후 별도 통지


2.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다음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에 의거하여 환경부문(대기관리)의 엔지니어링 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환경부문(대기관리) 엔지니어링 기술자 중급이상 1인 이상과 초급 2인 이상 보유한 업체 및 기관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중소기업으로서 중소기업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제출일을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 확인서>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 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구비서류(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 미세먼지연구팀 방문제출)

  -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 제2012-1814호(2012. 12. 20)에 의하여 변경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따라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안서는 대표자(주사업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다.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서울특별시 보건환경연구원 시설관리팀(담당 정지혜 ☏02-570-3342)로, 제안서 관련 문의사항은 서울특별시 보건환경연구원 대기질통합분석센터(담당 최유리 ☏02-570-309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2024년 11월 7일


서울특별시 보건환경연구원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당사는 서울특별시보건환경연구원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 물품) 계약업체로서 근로자(하도급 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   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근로기준법」,「산업재해보상보험법」,「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4  .   .


서약자 : ooo 회사 대표 ooo (서명 또는 날인)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 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회사명)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