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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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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8705-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07 14:36
공고명 [긴급] 화랑초등학교 5,6학년 스키캠프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북부교육청 화랑초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북부교육청 화랑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안진섭(☎: 02-972-96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7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3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18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9,178,000 원
   
배정예산
119,178,000 원
   
추정가격
108,34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화랑초등학교 공고 제2024-04호



[긴급] 2024학년도 화랑초등학교 스키캠프 위탁용역 입찰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동시입찰 ]


2024학년도 화랑초등학교 스키캠프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07.

화랑초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이상 2년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4학년도 화랑초등학교 스키캠프 위탁용역

여행기간

2024.12.11.(수) ~ 2024.12.13.(금) [2박 3일]

여행장소

강원도 소재 스키장

예상 인원

총 231명 (학생 222명, 교직원 9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여행 경비

❍ 숙박비 및 식비(간식1회 포함)

   숙소는 거실, 방1, 화장실 1 이상 있는 콘도급(30평대 5~7인 기준)

   학급당 남학생 2실, 여학생 2실 희망

   식사는 2박 3일 7식을 기준. 조식과 석식은 되도록 숙소 건물에서 식사

❍ 차량(8대) 운송료(45인승 이상,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수고비 기사

   일체의경비, 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 강습비, 장비대여, 간호사,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경비, 여행자보험료, 위탁용역 수수료, 간식비 등 기타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여행 진행

방법

❍ 차량, 숙소, 식사, 프로그램 등을 한 팀으로 진행하되

   강습 8:1그룹으로 진행

❍ 비참여 인원 발생시 별도 프로그램을 계획하여 진행

기초금액

및 정산

❍ 금119,178,000원(금일억일천구백일십칠만팔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교직원포함]

❍ 학생 220명과 인솔자 9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 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 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인솔자 면제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

특이사항

❍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차량 운송료, 숙식비, 강습비, 장비대여, 주간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간호사 배치 경비, 여행자보험료, 위탁수수료, 간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참여인원의 증감 시 차량 운송료, 여행자보험료, 입장(관람)료, 위탁수수료 등 개인경비 품목은 산출내역서의 1인당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공고문 및 일정표[붙임3],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스키캠프를 취소할 수 있음.


2 . 입찰방법

 가. 공고기간: 2024.11.7.(목) 16:00 ~ 11.13.(수) 16:00

나.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다.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라.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입니다.

마.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또는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본 입찰은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호 1-2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한 등록체육시설업(스키장업 312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강원도에 소재한 업체 또는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하고 스키장과 업무 협약이 된 업체로서 현재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인 자

③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사각형입니다.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4.11.07.(목) 16:00 ~ 11.13.(수) 16:00

※ 접수 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나. 접수장소: 화랑초등학교 교육행정지원센터 (2층)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표자가 아닌 경우)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4) 제안서는 12부, (떡제본 금지)

라. 제출서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입찰자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1]

2)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신분증 소지

3) 사용인감계 1부

4)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5)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6)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실적증명서 각1부 또는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붙임4]

※ 공고일 기준 완수된 3년 이내 “서울 사립초등학교” 스키캠프 실적

9)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이내의 것) 1부

10)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11) 각서 1부 [붙임5]

12) 청렴서약서 1부 [붙임 7]

13) 입찰 참가자격 및 징계사항 확인서 [붙임6]

14) 제안서 12부 [붙임2]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한 후에 기재

낙찰자

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2) 산출내역서(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 1부 [붙임8]

3) 숙박업소 1부,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서류 1부(과업설명서 참고)

4) 확인서 [붙임9]

5)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10]

6)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붙임11]

7) 직영차량운행각서 [붙임12]

8)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붙임 13]


마.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이며, 본교 서식을 사용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11.07.(목) 16:00 ~ 11.13.(수) 16: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2024.11.15.(금) 15:30 예정

※ 단, 학교 일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나. 장소: 화랑초등학교 회의실(2층)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가격입찰서(전자투찰)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 사업자당 10분 이내

마. 제안서 제출업체는 발표순서 추첨 전까지(위 설명회 일시 5분 전까지)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아니합니다.(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11.18.(월) 13:00 예정

 나. 제안서(규격서) 평가(15일,금) 후, 화랑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규격)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 「(계약예규)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문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 (☎ 02-972-9681)

나.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1588-0800)



15. 참고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정정보처리장지(G2B)에 게시된 내용과 첨부되어 있는 안내공고문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첨부되어있는 안내공고문의 내용을 우선합니다.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화랑초등학교 공고 제2024-04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4학년도 화랑초등학교 스키캠프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화랑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

 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4 .      .      .

                                           신청인                   (인)

 

 

   화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사각형입니다.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스키캠프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공고일 기준 완수한건에 대해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제출(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또는 해당기관 직인찍힌 증명서만 인정)



4. 수행 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업체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숙박

 

 

 

식사

 

 

 

차량

 

 

 

주) 1.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2. 안전요원 인정조건: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소방안전교육사, 응급구조사, 청소년 지도사, 숲길체험지도사, 경찰ㆍ소방 경력자, 교원자격증소지자, 간호사로서 대한적십자사 등에서 주관하는 14시간 이상의 안전요원 연수를 이수한 자(이수증으로 확인)


5. 스키캠프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기본 학교 일정표[붙임3] 참고

  나. 숙박시설

    1) 일반 현황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숙박지의 등급

  등급  ooo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o층: ooo 명, o층: ooo 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각종 보험가입 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대강당 또는 체육관 존재여부와 사용가능 여부 명시

     - 반드시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증빙서류)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객실배치도 등 제반서류(특수조건 참조)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업체명

소재지

보험가입

사   항

전화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대형버스

주차가능여부

12/11

(수)

 

 

 

 

 

 

 

 

 

 

 

 

 

 

 

 

12/12

(목)

 

 

 

 

 

 

 

 

 

 

 

 

 

 

 

 

 

 

 

 

 

 

 

 

12/13

(금)

 

 

 

 

 

 

 

 

 

 

 

 

 

 

 

 


    2) 식단표

일 자

구 분

메 뉴

비 고

12/11

(수)

중 식

 

 

석 식

 

 

12/12

(목)

조 식

 

 

중 식

 

 

석 식

 

 

12/13

(금)

조 식

 

 

중 식

 

 


   - 집단급식소 현황 기재

   - (증빙서류)집단급식소신고증,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등 제반서류 (특수조건 참조)


라. 차량 운행


※ 버스 등 운행 계획 기재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 각 운송수단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행버스별 연식, 운전기사 자격 등 명시 등

운 행

일 자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량

연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탑 승

인 원

차량 내

 편의시설

차량회사명

비고

12/11

(수)

 

 

 

 

 

 

 

 

 

 

 

 

 

 

 

 

 

 

 

 

 

 

 

 

 

 

 

 

 

 

 

 

12/12

(목)

 

 

 

 

 

 

 

 

 

 

 

 

 

 

 

 

 

 

 

 

 

 

 

 

 

 

 

 

 

 

 

 

12/13

(금)

 

 

 

 

 

 

 

 

 

 

 

 

 

 

 

 

 

 

 

 

 

 

 

 

 

 

 

 

 

 

 

 


 

마.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바.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사.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 (사고당 금액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계획
    
(학생후송대책 및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포함)

   - 식중독, 도난, 분식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우천시 및 고농도 미세먼지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비상차량 운영계획

   -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 방안 및 코로나19 감염 발생시 대처 방안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레크리에이션 및 프로그램 등)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4  .  11.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인)




화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일정표

시   간

12월 11일(수)

12월 12일(목)

12월 13일(금)

08 : 00

08 : 50 학교 출발

(스키복 입고 등교)

기상 및 아침식사

기상 및 아침식사

09 : 00

스키장 이동

(휴게소 경유)

스키 강습(2)

스키 강습(4)

10 : 00

11 : 00

스키 장비 정리

스키 장비 반납

12 : 00

숙소 배정

점심 식사

점심 식사

13 : 00

휴 식

스키장 출발

 

 

16 : 10

학교 도착 후

스쿨 버스 하교

강습 준비 (안전교육)

14 : 00

스키 강습(3)

스키 강습(1)

15 : 00

16 : 00

장비 보관

장비 보관

숙소 이동 및 휴식

17 : 00

숙소 이동 및 휴식

 

저녁식사

저녁식사

18 : 00

19 : 00

숙소 내 휴식

안전생활지도

숙소 내 휴식

건강생활지도

20 : 00

휴식(간식 제공)

휴식(개별 간식)

21 : 00

세면 및 취침 (안전교육)







[붙임 4]

실 적 증 명 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 번호

 

증명서 용도

 

용역범위 및 기준

(금액 등)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사 업 명

 

규 모

 

사업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규  모)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최근 3년간(2021 ~ 2023학년도) 완료된 실적 내용만 작성(나라장터 실적증명서 사본 첨부)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 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4학년도 화랑초등학교 스키캠프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화랑초등학교 스키캠프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화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확인서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조치를 감수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화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화랑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화랑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화랑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화랑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화랑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화랑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국립공원관리공단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화랑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 약 자 :               


                                                         대표                (인)


화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8] (낙찰자만 제출)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4학년도 화랑초등학교 스키캠프

2. 인    원 : 총인원 231명 (학생 222명, 인솔자 9명)

3. 기    간 : 2024. 12. 11. ~ 2024. 12. 13. (2박 3일)

4. 산출내역 (아래 산출내역서는 본교의 일정과 과업설명서에 맞게 작성 후 제출)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2

 

 

 

 

 

3

 

 

 

 

 

4

 

 

 

 

 

5

 

 

 

 

 

6

 

 

 

 

 

합    계    액

 

 

 

1인당 여행금액

(합계액 ÷ 계약 참가 인원)

 

 

VAT포함

                                           2024.    .    .

업체명                       (서명 또는 날인) 

화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9] (낙찰자만 제출)


확인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화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화랑초등학교(이하 “위탁자”이라 한다)과 ○○○(이하 “수탁자”이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2024학년도 스키캠프)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여행자 보험 가입 등 스키캠프에 관련된 기타 개인정보 처리 업무 제반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4.12.31까지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위탁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  )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  .    .   .


  

위탁자

주  소 : 서울시 노원구 화랑로 621

기관명 : 화랑초등학교

대표자 성명 :   정 원 엽       (인)

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붙임 11] (낙찰자만 제출)

■ 아동복지법 시행규칙 [별지 제12호의5서식] <개정 2019. 6. 12.>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화랑초등학교의 취업(예정)자 또는 노무 제공(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노원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외국인등록번호가 없는 경우 생년월일 및 여권번호)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요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요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명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붙임 12](낙찰자만 제출)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은 「화랑초등학교 스키캠프 전세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 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16.1.7 시행 이후부터 적용) 끝.



20  .   .    .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화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13](낙찰자만 제출)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


○ 2024년   월    일,               목적 장소:          

 ○ 점검(교육)자: [○○○학교]   홍길동            [○○○관광]   김길동

구 분

점검(교육)내용

점검결과

(실시여ㆍ부/적ㆍ부합)

비고

운전자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학교 자체점검 권장)

 

 

차량

외부

- 모든 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운전자와 함께 확인)

※ 재생타이어일 경우 옆면에 “재” 표시 있음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타이어 마모․균열 상태 확인
(운전자와 함께 확인)

 

 

차량

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소화기 비치 여부(2개 이상)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4개 이상, 형광테이프 부착)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하도록 안내방송 실시 및 교육

 

 

-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 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기타

 

 

 

[붙임 14]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구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가점수

최우수

우수

보통

미흡

기술

능력평가

객관적 

평가

    

(35점)

 

 

 

 

수행경험

(12점)

1. 최근 3년간 스키캠프 수행실적(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초․중․고․특수학교 스키캠프 용역수행 실적)

-최우수: 10회 이상

-우수: 7회~9회

-보통: 5회~6회

-미흡: 5회 미만

12

10

8

6

 

경영상태

(12점)

2.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우수: BBB+, BBB, BBB-, BB+, BB0, BB-

-보통: B+, B0, B-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12

10

8

6

 

인력보유

(11점)

3.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여부

 

 

 

 

 

  3.1 수행조직(6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6

5

4

3

 

  3.2 자격 소지여부(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5

4

3

2

 

주관적

평가

     

(65점)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4.1 구성의 독창성, 이행가능성 및 자료집의 충실도

10

8

6

4

 

  4.2 여행 일정과 체험활동 수요자 요구 부합도, 교육적 효과

10

8

6

4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0점)

 

 

 

 

 

  5.1 객실등급, 위치, 편의시설

5

4

3

2

 

  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정인원)

5

4

3

2

 

  5.3 숙박업체 식사메뉴(조․석식 등 식단표) 및 식당 위치, 수용인원(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등

5

4

3

2

 

  5.4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

   -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타 학교 및 일반인과 섞이지 않고 수용 여부)

   - 남녀 각기 다른 층 사용 여부

5

4

3

2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15점)

 

 

 

 

 

 6.1 식사 제공 능력(외부 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4

3

2

 

  6.2 최신 차량 제공 능력, 팀별 차량이 동일 회사인지 여부 및 안전성

5

4

3

2

 

  6.3 운송수단 등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항공운송을 포함하는 경우 제공 항공권의 적정성 또는 기 확보된 항공권 수용 가능 여부 등)

5

4

3

2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0점)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5

4

3

2

 

  7.2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여부 등 

5

4

3

2

 

제안 업체 총 평점 합계

100

 




[붙임 15]

[별표 6] (제7조 제3항 관련)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기획재정부예규」 참조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기준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 등급

평 점(점)

배점한도별

30점

20점

15점

10점

AAA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30.0

20.0

15.0

10.0

AA+, AA0, AA-

A1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29.9

19.9

14.9

9.9

A+

A2+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29.8

19.8

14.8

9.8

A0

A20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29.7

19.7

14.7

9.7

A-

A2-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29.6

19.6

14.6

9.6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29.5

19.5

14.5

9.5

BBB0

A30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29.4

19.4

14.4

9.4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29.3

19.3

14.3

9.3

BB+, BB0

B+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29.0

19.0

14.0

9.0

BB-

B0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28.7

18.7

13.7

8.7

B+, B0, B-

B-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28.5

18.5

13.5

8.5

CCC+ 이하

C 이하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25.0

15.0

12.0

7.0

※ 주)1.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제4조 제4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동 적격심사세부기준 제6조의 적용기준일 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회사채(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위의 신용정보업자가 신용평가등급, 등급평가일 및 등급유효기간 등을 명시하여 작성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2. 적격심사대상자의 회사채(또는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에 따른 평점이 다른 경우에는 높은 평점으로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한다.

3. 합병한 업체에 대하여는 합병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하여야 하며 합병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한다.

4. 점수는 〔별표 1 내지 별표 5〕에 정한 경영상태 배점한도에 따라 해당 등급의 평정점을 적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