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보건소 공고 제2024-2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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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충주시 보건지소 무인경비시스템 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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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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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계약)은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 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용역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음.
※ 관련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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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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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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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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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충주시 보건지소 무인경비시스템 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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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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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1. 01. ~ 2025.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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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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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 보건지소 13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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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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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722,000원(금칠백칠십이만이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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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인경비 일체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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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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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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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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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보건소 보건과(☎043-850-3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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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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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지소 전자경비 용역 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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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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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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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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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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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0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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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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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4.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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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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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4.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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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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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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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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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입찰 진행(개찰) 일시 : 2024.11.15. 11:00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일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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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 자격 및 제한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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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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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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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업법 제4조의 규정에 따라 공고일 현재 기계경비업(업종코드: 1167) 허가를 필하고, 주된
영업소(본점 또는 지점)의 소재지가 충주시에 위치하고 있어야 하며 관할하는 경찰서에 경비원
배치 신고를 필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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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등록을 필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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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업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에 의한 대응체제(경보를 수신한 때에는 늦어도 25분 이내
도착)를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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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응체제에 대한 입증책임은 견적제출자(경비업체)에게 있으며, 낙찰예정자는 낙찰자 결정전에 기계경비업자의 대응체제에 관한 아래의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경비업법」 제16조의3에 따라 주된 사무소를 관할하는 지방경찰청장에게 신고된 차량으로 신고된 출동차량은 충주시 관내에 배치하고, 「경비업법」 시행령 제3조제2항 [별표1]에 따라 출장소별 2대 이상의 출동차량을 보유한 업체
▷ 긴급차량 배치현황 제출
② 「경비업법」 제18조제2항에 따라 관할 경찰서에 경비원 배치신고를 필한 업체
▷ 관할 경찰서에 신고된 경비원 배치신고서
증빙자료 제출 관련 문의 : 보건과 043-850-3412, 증빙자료 제출 후 유선상 확인 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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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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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 및
동법 제33조(입찰 및계약체결의 제한) 규정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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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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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견적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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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제출로서 별도의 견적 참가신청을 하지 않으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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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납부 : 본 견적제출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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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의 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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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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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서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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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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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입찰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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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예정가격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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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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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낙찰자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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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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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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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시 참여업체에게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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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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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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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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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과 함께 아래 사항을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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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 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계약사무처리요령 등 관련 회계 예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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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고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 명의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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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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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충주시보건소 보건과(☎043-850-3412)
과업 등에 관한 사항: 충주시보건소 보건과(☎043-850-3419)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등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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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보건소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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