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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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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8887-00 공고일시  2024/11/07 14:56
공고명 2025~2026년 영등포구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공고담당자 권규연(☎: 02-2670-319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82,924,000 원
   
추정가격
439,02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공고 제2024 - 175호




『2025~2026년 영등포구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2026년 영등포구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기간: 2025. 1. 1. ~ 2026. 12. 31.

  다. 사업예산: 금482,924천원(부가세 포함)  ※ 2025년: 239,022천원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공고기간 : 2024. 11. 7.(목) ~ 11. 28.(목)

  바. 사업 설명회: 제안요청서로 갈음

  사. 입찰참가등록(전자입찰)

    - 일    시: 2024. 11. 26.(화) 14:00 ~ 11. 28.(목) 16:00

    - 장    소: G2B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해당부서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아.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접수)

    - 일    시 : 2024. 11. 28.(목) 10:00 ~ 16:00

    - 장    소 : 영등포구청 홍보미디어과(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123, 4층)

  자.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발주부서에서 일정통보)

2. 입찰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 제5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7조에 의거 ‘소프트웨어 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 확인서(분야: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제출이 가능한 자

    -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로 등록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8111189901)에 등재된 자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인정)를 소지한 자

  나.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다.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합니다.

  라. 본 사업은 전산시스템 및 소프트웨어의 예방점검 및 장애를 신속히 처리해야 하는 유지관리 용역으로 수행업체의 일관성, 용역의 효율성 및 업무 혼선을 방지하기 위하여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3.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 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세부 평가요소 및 배점은 제안요청서 참고

    ※ 배점(100점)=기술능력 90점(정성적평가(70)+정량적평가(20))+입찰가격 10점

    ※ 기타 세부 내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함


4.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홍보미디어과 방문제출)

< 입찰참가 서류 >

  가. 입찰참가 공문 1부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 확인서 사본 각 1부

      ※ 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날인

  라.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1부

  사.「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1부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자.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1부

  차.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카.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타.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실적증명서 등)


< 제안서 제출 >

  가. 제안서 9부

    - 제안서 원본 1부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8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        후 pdf파일(보안설정) 제출함

  나. 가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별지서식 13] 각 1부

      ※ 제출 시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다. 평가관련 증명서류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관련 증거 서류

    -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자격증 및 학력 증명, 경력 증명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라.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영등포구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분기별로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안전 및 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수요기관은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동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나.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영등포구 홈페이지(http://www.ydp.go.kr) ⇒ 투명행정 ⇒ 계약정보공개 ⇒ 계약관련서식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차.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유선으로 이의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문의: 영등포구청 홍보미디어과 서정원(☏ 02-2670-4255)

    ※ 계약문의: 영등포구청 재무과 권규연(☏ 02-2670-3196)


<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 신고방법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영등포구 감사담당관

(☎02-2670-3010)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7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