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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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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8884-00 공고일시  2024/11/07 14:56
공고명 구산동 공공복합시설 신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공고담당자 손여랑(☎: 02-351-66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1,310,000 원
   
배정예산
121,310,000 원
   
추정가격
110,281,818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은평구 입찰공고 제2024-177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구산동 공공복합시설 신축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나. 용역현장 : 서울특별시 은평구 구산동 199-19외 2필지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2개월

 라. 용역개요 : 건설폐기물 수집․운반 및 처리

     건설폐기물 처리 : 폐콘크리트 2,208.84톤, 폐아스콘 170.84톤, 건설폐재류 149.84톤,

                        혼합건설폐기물 40.684톤

     상세내역은 용역설명서와 과업내용서, 물량내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설계상의 계획물량으로 공사현장여건에 따라 물량 증감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마. 추정금액 : 금121,310,000원(추정가격 110,281,818원, 부가세 11,028,182원)

     ※ 기초금액 : 금121,310,000원

 바.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지역제한),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낙찰하한율 87.745%)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4. 11. 08.(금) 10:00 2024. 11. 15.(금)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5.(금)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본 건은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은 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된 내용에 의합니다.

 라.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만 득한 업체는 자격보완을 위하여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 소재의 건설폐기물 중간처리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대표사 포함 2개업체 이내)이 가능하며, 이 경우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는 수집·운반업체로 함 ※공동도급 시 분담비율: 수집·운반업 41.49%, 중간처리업 58.51%

 나.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입찰서 제출마감 전일 18:00까지)하여야 합니다. 대표자와 공동수급 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자가 승인하시기 바라며, 대표자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고, 입찰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 또는 승인할 수 없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건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등록업체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마.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투찰하였을 경우에는 해당자를 무효처리 합니다.


4.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추정가격 2억원미만 용역(낙찰하한율 87.745%)」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가격입찰결과 1순위 업체에게만 개별통지하고 심사결과 적격대상자가 없을 경우 차순위 순으로 심사하여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일)에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 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않은 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를 합니다.

 마.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은평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은평구 홈페이지/열린행정/계약정보/계약관련서식 참조)

   또한, 입찰과 관련하여 발생한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부패행위가 발생할 경우 기타 문의사항에 안내된 연락처로 신고하여야 합니다.


6.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건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 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용역계약일반(특수)조건, 기타 과업지시서 등으로 정하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에 의하며 또한 관계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자의 전산장비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법정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기성∙준공검사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하며, 준공검사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보험료 사후 정산)


11. 기타 문의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Call center (☎02-1588-0800)

 나. 용역(설계서 열람 및 입찰참가자격 등)에 관한 사항 : 은평구청 건축과 정철진(☎02-351-7532)

 다. 입찰 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 은평구청 재무과 손여랑(☎02-351-6624)

 라.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마.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신고 연락처

   : 은평구청 감사담당관(☎02-351-6062, 은평구청 홈페이지 부조리 신고센터 http://www.ep.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07.



은평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