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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08716-00 공고일시  2024/11/07 15:11
공고명 경기도청 직원 헬스키퍼 운영 수탁기관 모집 재공고
공고기관 경기도 수요기관 경기도
공고담당자 신영민(☎: 031-8008-37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7 15:15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2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3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13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5,000,000 원
   
추정가격
8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 공고 제2024-2310호]


『경기도청 직원 헬스키퍼 운영』 수탁기관 모집 재공고


 「경기도 사무위탁 조례」 제9조 및 「경기도 후생복지에 관한 조례」 제6조·제12조 규정에 따라 경기도청 직원 헬스키퍼 운영사업을 추진할 수탁기관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4년  11월   


경 기 도 지 사



1. 사업개요

 ○ 사 업 명 : 경기도청 직원 헬스키퍼 운영

○ 위탁기간 : 2025. 1. 1. ~ 2027. 12. 31.(3년)

○ 예산액 : 95백만원(’25년 기준) ※ 경기도 예산편성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위탁사업 주요내용

 ○ 목    적

   헬스키퍼 운영을 통하여 직무수행으로 지치고 피곤한 직원의 건강을 회복시키고 향상시키는 등 효율적 관리로 직원 건강증진을 통해 도민에 대한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 도모

 ○ 주요 사업내용

  - 근골격계/신경계/혈액순환계 질환에 대한 안마 치료서비스

  - 남·여 전담 안마사 각 1명씩 2명, 1일 8시간 근무

  - 이용 희망자 및 청내 부속의원(양방·한방)과 연계 운영

3. 응모자격

 ○ 만18세 이상 장애인복지법상 등록 시각장애인 중 「의료법」 제82조 및 「안마사에 관한 규칙」 제3조에 의거한 안마사 자격인증을 받은 인력을 확보한 법인 단체



4. 제출 서류

 ① 위탁공모 신청서 1부(서식1)

 ② 법인(단체)소개서 1부(서식2)

 ③ 업무수행조직 및 인력현황(서식3)

 ④ 자산보유 현황 1부(서식4)

 ⑤ 사업계획서(서식5)

 ⑥ 최근 3년 이내 유사사업 추진실적(서식6)

 ⑦ 최근 5년 이내 경기도의 민간위탁을 수행하였던 경우, 감사 또는 지도·감독 결과(서식7)

 ⑧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및 확약서(서식8)

 ⑨ 공모 참가 서약서 1부(서식9)

 ⑩ 경기도 청렴계약 이행각서(서식10)

 ⑪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이행 확약서(서식11)

 ⑫ 제안서 제출증 및 접수증(서식12)

 ⑬ 법인설립허가증 사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 기관 증빙서류 1부

     ※ 제출서류는 공고일 현재 기준으로 작성

5. 재공고·접수기간 및 장소

 ○ 재공고기간 : 2024. 11. 7. ~ 11. 13.(7일간)

 ○ 접수기간 : 2024. 11. 11. ~ 11. 13.(3일간)

 ○ 접수장소 : 경기도청 광교청사 2층 건강관리실(031-8008-3722)

 ○ 접수방법 : 직접 방문(우편 및 택배접수 불가)

    ※ 근무시간에 한하며(09:00~18:00) 토요일 및 공휴일, 우편접수 불가

6. 선정방법 및 결과발표

 ○ 선정방법 : 「경기도사무수탁기관선정심의위원회」에서 선정심사 기준표에 의거 심사하여 최고득점 기관을 우선 협약대상으로 선정


    ※ 단독 응모 시 서면으로 심의대상자 적격여부 판단


 ○ 선정기준 : 4개 평가분야 100점

항목(배점)

평가분야

평가항목

배점

정량평가(35)

① 사업수행능력

1) 사업수행인력(안마사) 현황

2) 사업수행능력(참여인력의 경력 및 인원수)

20

② 유사사업 수행 경험

1) 유사 사업 실적 건수 및 금액 규모

15

정성평가(65)

③ 사업계획의 내실성

1) 사업목적의 올바른 이해

2) 사업내용의 적합성, 창의성

3) 수행계획의 적합성

45

예산편성 계획의 적절성

1) 사업목적과 내용에 따른 적절한 예산편성

2) 사업 우선순위에 따른 효율적 예산편성

20

 ○ 심의방법 : 신청자가 운영계획 및 제안설명 후 심사위원 질의응답 순으로 실시

    ※ 신청자는 심의일(추후통보)에 출석하여, 헬스키퍼 운영계획 및 제안설명(20분 이내) 후 심사위원의 질의에 응답하여야 함(불참 시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



   - 위원별 평가점수를 합산한 산술평균 점수가 70점 이상 중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 산술평균점수는 위원별 최고·최저 점수를 제외한 점수를 평균하여 계산하며, 최고·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함

 ○ 계약체결 : 우선협상대상자와 계약 체결(단, 우선협약대상단체가 결격사유 등의 하자가 있거나 기한 내에 협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차 순위 득점 단체와 계약체결)

 ○ 결과발표 : 경기도 홈페이지 게시 및 선정기관 개별통지


7. 기타 유의사항

 ○ 위탁운영에 대한 세부사항은 추후 “위수탁계약서”에 의함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 선정대상기관에서 제외하며 최종선정 후에도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 관련사항의 미숙지 및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의 책임으로 함

 ○ 기타 문의사항은 경기도청 총무과 건강관리실(031-8008-3722)로 문의바람














【서식 1】 수탁 신청서


경기도청 직원 헬스키퍼 운영사업 수탁 신청서

사 업 명

 

단체현황

기관명

 

대표자

 

주  소

 

사업자등록번호(고유번호)

 

사    업

책 임 자

성 명

 

직급/직위

 

전화(휴대폰)

 

e-mail

 

예    상

사 업 비

총  계

도비 

기타

천원

천원

천원

사업기간

 

        

  경기도청 북부청사 헬스키퍼 운영사업 수탁기관으로 선정되고자 「경기도 사무위탁 조례」 제10조 제3항에 따라 위와 같이 신청합니다.

 

         년    월    일

 

                              대표자                     직 인 (인)

 

경기도지사 귀하

< 구비서류 >

1. 사업계획서 제출 공문 1부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사업신청기관 > * 필수기재사항

 

 담당자 이름:        

       연락처(Office Tel:          , Fax:                              )

             (M.P:                 E-mail:                           )

 

사업수행기관 주소:

 



【서식 2】 법인(단체) 소개서


법인·단체 소개서

현 황

기 관 명

 

등록일

 

대 표 자

(공동대표인 경우 모두기재)

 인력 :  명

 (사무국장, 행정부장, …)

직 원 수

 

주소 및

연락처

주  소

                                           (우 00000)

연락처

o 전화 :

o FAX :

o 홈페이지 :

o E-Mail :

설립목적

o 우리나라 ○○산업의 ○○○○와 균형있는 ○○○○을 실현하기 위한

  ○○○○을 전개함으로써 ○○○○산업발전에 기여(또는 기틀 마련)

기관연혁

o 2020.11.08. ○○○ 창립

o 2022.02.15. ○○○○ 사단(재단)법인 설립허가

2024년

예산현황

o 예산총액 :    천원

   ※ 재원구성(100%) : 회비수입(  %), 기부금 및 모금활동(    %)

                     정부보조(  %), 사업수익(   %), 기타(   %)

2024년

주요사업

o 주요 추진사업 2~3건 작성

o ※ 별지 작성 가능

o

2025년

주요사업

계    획

o 주요 추진계획 사업 2~3건 작성

o  ※ 별지 작성 가능

o


【서식 3】 제안사 수행조직 및 인원 현황


수행조직 및 인원 현황

1. 신청법인(단체) 조직 및 인원현황

업 체 명

부 서 명

인원(명)

보유 전문인력(명)

비   고

 

 

 

 

 

 

 

 

 

 

 

 

 

 

 


2. 사업 수행조직 및 인원 현황


 

 

사 업 책 임 자

 

 

 

 

직위, 성명, 기술등급

 

 

 

 

 

 

 

 

 

 

 

 

 

 

 

 

 

 

 

 

 

 ○○부문

 

○○부문

 

○○부문

 

○○부문

▸직위, 성명

 - 담당업무명

 

▸직위, 성명

 - 담당업무명

 

▸직위, 성명

 - 담당업무명

 

▸직위, 성명

 - 담당업무명

   주)1. 부분별 책임자를 명시해야 함

     2. 수행조직 및 인원 현황은 실제로 과업 현장에 직접 투입 가능한 인력을 기재함

     3. 참여 인력은 반드시 본 사업에 직접 참여하는 인력을 대상으로 하되, 본 사업의 공고일 전일에 입사한 자로 한정함

     4. 상기 기재 내용이 허위 사실로 판명될 경우 최종 선정 후에도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3. 사업책임자 인적 사항

소     

 

직    위

 

성      명

(한자)

생년월일

 

전      화

  사무실 :             

  핸드폰 :

 

 

             

     

     

     

비  고

 년   월    -      년   월

 

 

 

 

 년   월    -      년   월

 

 

 

 

 년   월    -      년   월

 

 

 

 

경 

 

             

        관

     

     

  년   월  -    년   월

 

 

 

  년   월  -    년   월

 

 

 

  년   월  -    년   월

 

 

 

  년   월  -    년   월

 

 

 

  년   월  -    년   월

 

 

 

  년   월  -    년   월

 

 

 


4. 사업 수행자 인적 사항

직위․직책

(담당 업무)

성 명

생년

월일

학 력

(학 위)

해당분야

근무년수

주요 경력

참여율

(%)

 

 

 

 

 

 

 

 

 

 

 

 

 

 

 

 

 

 

 

 

 

 

 

 

 

 

 

 

※ 수탁사무 운영 능력 평가를 위해 개인별 경력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첨부




5. 참여 인원 현황(총괄)

연번

성명

(나이/성별)

가능언어

보유자격증

현장실무

경력

연락처

상시/

비상시 고용

 

 

 

 

 

 

 

 

 

 

 

 

 

 

 

 

 

 

 

 

 

 

 

 

 

 

 

 

 

 

 

 

 

 

 

 

 

 

 

 

 

 

 

 

 

 

 

 

 

 

 

 

 

 

 

 

◦(주1) 참여 인력 인원 현황은 수탁신청자의 보유인력에 관한 현황으로써, 작성기준일자공고일

        전일 기준이며, 사업장 4대 사회보험 가입자 명부를 공고일 현재 기준일자로 첨부

◦(주2) 투입인력은 반드시 고용 사실 입증 및 자격요건을 확인할 수 있고 본 사업에 투입 가능한 인력으로 작성

◦(주3) 해당 분야 업무경력은 구체적으로 기재되어 있는 경우 인정되며, 해당 증빙자료를 요구할 수 있음.












【서식 4】 자산보유 현황


자산보유 현황

1. 자산 보유현황

가. 총괄

(단위 : 백만원)

유동자산

고정자산

기  타

 

 

 

 


나. 유동자산(동산)현황

(단위 : 백만원)

     

금   액

예치금융기관명 

비  고

 

 

 

 

 

 

 

 

 

 

 

   ※ 증거서류 (잔고증명 등) 첨부


다. 고정자산(부동산) 현황

(단위 : ㎡, 백만원)

구     

토지

건물(연면적)

평가액

비고

(소재지)

 

 

 

 

 

 

 

 

 

 

 

 

 

 

   ※ 증거서류 (등기부등본 등) 첨부


2. 법인 부채현황

                                                              (단위 : 백만원)

유동부채

고정부채

 

 

 

  ※ 결산검사서 첨부  

【서식 5】 사업수행 계획서


사업수행 계획서 (사업명)



Ⅰ. 사업개요


 □ 사업추진 필요성


  ○

   -

   -



 □ 사업운영 목적/목표


  ○

   -

   -


 □ 사업추진기간



 □ 사업수행 전략


  ○

   -

   -


 □ 담당인력

  ○ 사업추진 조직 및 투입인력 현황





Ⅱ. 사업 추진 계획


 □ 사업 추진계획


  ○

   -

   -

 □ 사업 세부 추진일정 (사업별, 월별 세부 일정 등)

  ○

   -

   -


Ⅲ. 예산편성계획


Ⅳ. 기대효과

















【서식 6】 최근 3년간 관련 사업 수행실적


최근 3년(2021~2023년)간 관련 사업 수행실적


구분

사  업  명

사업개요

및 주요실적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위탁기관

비고

 

 

 

 

 

 

 

 

 

 

 

 

 

 

 

 

 

 

 

 

 


 ※ 작성요령

  1. 공고일 현재 최근 5년간 실적을 판단할 수 있도록 구체적 작성

  2. 해당 사업 실적을 증명 할 수 있는 자료 첨부 (과업 이행 실적증명서 등 첨부 요망)

   - 지방자치단체 등 보조금을 지원받아 시행한 경우는 보조금 교부 확정 공문 및 사업 결과보고서(공문포함)

   - 단체의 자체 재원 등으로 시행한 경우는 사업 결과보고서, 활동사진 및 해당 사업 사업비 지출을 확인할 수 있는 통장 사본 등 객관적 자료 첨부

   - 기타의 경우 사업 결과보고서 등 선정심의위원이 판단 할 수 있는 객관적 자료 첨부




【서식 7】 최근 5년 이내 경기도 수탁사무 감사 및 지도감독 결과


최근 5년이내 경기도 수탁사무 감사 및 지도감독 결과

연도

수탁사무명

감사 또는

지도감독 결과

조치사항

비고

 

 

 

 

 

 

 

 

 

 

 

 

 

 

 

 

 

 

 

 

 

 

 

 

 

 

 

 

 

 

 

 

 

 

 

 

 

 

 

 














【서식 8】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및 확약서


안전보건관리 시행계획

1

 사업장 개요

회 사 명

 

대 표 자

 

소재지(연락처)

 

직 원 수

총 0명(상시근로자 0명)

안전보건 전담부서

□유  ■무

직원 수(전담)

0명

안전보건담당자(대표)

 

연락처

031-000-0000

최근 3년간 산재현황

(사망자 수/ 재해자 수)

구분

2022년

2023년

2024년

사고

0/0

0/0

0/0

질병

0/0

0/0

0/0



2

 안전보건관리체계

□ 안전보건경영방침 및 목표 수립

구 분

주요 추진내용

목표

비 고

직원

교육

이수

정기 안전보건교육

3시간/분기

 

관리감독자 안전보건교육

16시간/연간

 

채용시 안전보건 교육

8시간/연간

 

안 전 보 건 경 영 방 침

   OO법인은 기업 경영활동 전반에 전 사원의 안전과 보건을 기업의 최우선가치로 인식하고, 법규 및 기준을 준수하는 안전보건관리체계를 구축하여 전 직원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안전보건활동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안전보건환경을 개선한다.

 1. 최고경영자는 ‘근로자의 생명 보호’와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을 기업경영 활동의 최우선의 목표로 삼는다.

 2. 최고경영자는 사업장에 안전보건관리체계를 구축하여 사업장의 위험요인 제거‧통제를 위한 충분한 인적·물적 자원을 제공한다.

 3. 안전보건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세부적인 실행계획을 수립하여 이행한다.

 4. 안전보건 관계 법령 및 관련 규정을 준수하는 내부규정을 수립하여 충실히 이행한다.

 5. 근로자의 참여를 통해 위험요인을 파악하고, 파악된 위험요인은 반드시 개선하고, 교육을 통해 공유한다.

 6. 모든 구성원이 자신의 직무와 관련된 위험요인을 인지하게 하고, 위험요인 제거·대체 및 통제기법에 관해 교육·훈련을 실시한다.

 7. 모든 공급자와 계약자가 우리의 안전보건 방침과 안전 요구사항을 준수하도록 한다.

 8. 모든 구성원은 안전보건활동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준수토록 한다.

2024년      월      일

OO법인 대표자        (서명)

□ 안전보건조직의 구성 및 역할

 

 

시설장

 

 

 

 

 

 

 

감소계획 추진 총괄

 방침, 목표 수립, 공표

 현장 안전보건점검

 안전보건교육 참석

 

 

 

 

 

 

 

관리감독자

(사무국장)

 

 

 

근로자

 

 

 

 담당 현장 점검지원

  담당 현장 교육지원

  담당 현장 점검사항

   개선여부 확인

  산업재해 관리 등

 

 

 

 

 담당 현장 점검지원

 


직책

성명

담당업무

관장

 

1. 전사 안전보건관리체계 매뉴얼, 절차서, 지침서 승인

2. 전사 안전보건방침 설정

3. 전사 안전보건목표 등 체계 업무 전반에 대한 승인

사무국장

 

1. 담당 현장 점검지원

2. 담당 현장 교육지원

3. 담당 현장 점검사항 개선여부 확인 등

4. 산업재해 관리 등

근로자

 

1. 담당 현장 점검 지원


□ 안전보건예산 및 시설현황

(단위: 천원)

구분

2024

2023

안전보건교육비 및 행사비 등

 

-

근로자 건강진단비 등

 

-


3

안전보건활동계획


안전보건활동 목표/추진계획

추진계획

추진일정

(분기)

성과지표

담당

예산

달성율

실적

/부진사유

1

2

3

4

(천원)

(%)

정기 위험성평가

계획

 

 

 

1회/년

 

 

 

 

실적

 

 

 

 

합동 안전점검

계획

 

 

 

1회/년

 

 

 

 

실적

 

 

 

 

시정조치 

계획

100% 개선

 

 

 

 

실적

 

 

 

 

정기 

안전보건교육

계획

3시간/분기

(3명)

 

 

 

 

실적

 

 

 

 

관리감독자 

안전보건교육

계획

 

 

 

16시간/년간(1명)

 

 

 

 

실적

 

 

 

 

채용 시

안전보건교육

계획

8시간/년간

 

 

 

 

실적

 

 

 

 

일반 건강검진

계획

 

 

 

1회/2년

 

 

 

 

실적

 

 

 

 

비상조치훈련

계획

 

 

1회/반기(화재, 누출, 대피, 구조)

 

 

 

 

실적

 

 

 

 


 □ 안전보건교육

NO

교육과정

일정

대상

(명)

방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1

정기교육

 

 

 

 

 

 

 

 

3명

인터넷

2

채용 시 교육

 

 

 

 

 

 

 

 

 

 

 

 

발생시

3

비상교육 및 훈련

 

 

 

 

 

 

 

 

 

 

3명

4

작업내용변경 교육

 

 

 

 

 

 

 

 

 

 

 

 

발생시

5

관리감독자 교육

 

 

 

 

 

 

 

 

 

 

 

1 명


□ 비상조치 관리계획

 


























안전보건관리 확약서


 ○○○는 「경기도청 직원 헬스키퍼 운영」사무를 수탁운영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의 이행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1. ○○○는 수탁사무 종사자의 근로 수행과 관련하여 노동자의 안전·보건을 최우선으로 하고, 노동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관련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관련 조치를   이행하겠습니다.


 3.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관련 조치를 이행하겠습니다.


 4.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을 이행

    하겠습니다.


 5.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를 하겠습니다.


   ○○○는 경기도 수탁사무를 수행함에 있어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경기도지사 귀하



【서식 9】 공모 참가 서약서


공 모 참 가  서 약 서






본인은 「경기도 직원  헬스키퍼 운영」 수탁기관 선정을 위한 공개모집 신청에 있어 일체의 부당한 행위를 하지않고 위․수탁운영 심의 결과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으며, 수탁기관으로 선정될 경우 경기도와의 협약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4년   10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서식 10】 경기도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귀 관서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관서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6개월 이상 2년 이하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관서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1개월 이상 1년 1개월 미만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관서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 하거나 받지도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귀 관서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 관서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위 서약자 :            (인)

 

경기도지사 귀하


【서식 11】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이행 확약서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이행 확약서


   ○○○는 경기도청 직원 헬스키퍼 운영 사무를 수탁 운영함에 있어 종사자의 근로 조건 및 권익 보호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수탁사무 종사자의 근로 수행과 관련하여 노동자의 인권 증진과 보호를 위하여 최대한 노력하고, 노동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관련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수탁사무 종사자에게는 경기도와 사전 협의된 임금수준 또는 지원받은 임금수준으로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아울러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 법령이 정한 금액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3. 수탁사무 종사자의 적정 근로시간, 휴게시간 및 휴가 등을 통하여 종사자의 기본적 생활을 보장하고, 기타 「근로기준법」, 「최저임금법」 등 노동관계 법령을 준수하겠습니다.


  4. 수탁사무 종사자에게 성희롱·성폭력을 비롯한 성적 강압 행위, 노동력 착취적인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으며, 관련 사건 발생 시 즉시 신고자․피해자 보호 및 2차 피해 방지를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노동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는 경기도 수탁사무를 수행함에 있어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책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경기도지사 귀하



【서식 12】 제안서 제출증 및 접수증





접수번호

 

접수확인

 


제안서 제출증


 경기도에서 시행하는 2025년 「경기도청 직원 헬스키퍼 운영」 사무에 대한 수탁기관 선정 공모 심사에 참여하고자 신청서 및 관련 일체 서류를 제출합니다.


 【붙임】

  1. 참가신청 (정량적 평가) 서류 1부 (원본 1부 + 사본 1부)

  2. 정성적 평가 서류 15부 (사업계획서, 발표용 PPT 원본 1부 + 사본 14부)


제출업체

업 체 명

대 표 자

제 출 자

전화번호

 

(인)

(인)

 


2024.      .      .


경 기 도 지 사   귀하


------------------------(인) --------------- 절취선 -------------- (인)--------------------------

접수번호

 

접수확인

 


제안서 접수증



  2025년 「경기도청 직원 헬스키퍼 운영」 사무에 대한 수탁기관 선정 공모선정 심사를 위한 일체 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제출업체

업 체 명

대 표 자

제 출 자

전화번호

 

(인)

(인)

 

  ※ 심의위원회 개최 : 2024. 11월 중(일자/시간/장소 확정 후 별도 통지)

  ※ 제안서 제출업체는 심의위원회에 참석하여 제안설명

  ※ 접수번호, 접수확인 란은 공란으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