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공고 제2024-1560호
(협상에 의한 계약)
시내버스 노선체계개편 전화안내 및 정류소 현장안내요원 운영 용역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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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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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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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내버스 노선체계개편 전화안내 및 정류소 현장안내요원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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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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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2025. 3. 31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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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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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09,068,000원(금이억구백육만팔천원)
-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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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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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과업이행요청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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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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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예산확정 전) 입찰로,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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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위원회 공익제보센터(☎053-803-2288)에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아울러,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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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서 제출기간 및 장소(전자입찰)
○ 가격입찰서 제출방법(전자입찰)
- 제출기간: 2024. 11. 13.(수) 10:00~2024. 11. 19.(화) 10:00
- 제출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시스템)
○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종료 후 개찰
3. 입찰참가자격 관련 자료, 제안서, 산출내역서 등 제출(방문제출)
○ 제출일시: 2024. 11. 19.(화) 10:00∼17:00
○ 제출장소: 버스운영과(☎053-803-4857)
- 산출내역서 제출시 반드시 밀봉 날인하여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입찰한 가격입찰서(가격제안서)와 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산출내역서의 합계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으로 입찰한 가격입찰서 금액으로 함
- 입찰참가자격과 관련된 자료는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제출
4. 입찰 및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지역제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제44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5. 입찰 참가자격
<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하여야 하고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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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76조에 따라 입찰공고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어 있거나 영업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및 폐업신고 수리를 받지 않은 업체
○ 공동수급 및 일괄 하도급을 불허함
6. 방문제출 서류(입찰참가자격 서류, 제안서, 산출내역서 등)
- 제출장소: 버스운영과(053-803-4857)
-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하여 제출 할 것
- 나라장터시스템에 가격입찰서를 전자적으로 투찰하지 않고 제안서와 산출내역서만 제출한 경우 입찰에 참여하지 않는 자로 간주합니다.
-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으로 날인
(방문제출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인감도장(또는 사용인감) 지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 사용인감계 제출시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1부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우리시 홈페이지(www.daegu.go.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관련정보/계약서식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한 제안서
- 제출부수 및 작성방법은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 제출
○ 산출내역서(밀봉하여 제출)
※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시스템)으로 제출(입찰)하여야 함
※ 가격입찰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시스템)으로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 입찰에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 함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기술평가)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로 인정 함
○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입찰참가자격 관련 서류 및 제안요청 관련 서류 각 1부
○ 평가의 공정성 확보를 위한 아래 자료를 밀봉 날인 후 제안서 접수부서에 제출
- 제출근거 :「대구광역시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칙」제9조
- 제출대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채용된 퇴직공무원(대구광역시 및 관할구역 내 자치구ㆍ군 소속 공무원으로 근무하다 퇴직한 사람)이 임원급 이상이거나 공사ㆍ용역ㆍ물품 등의 수주 업무에 종사하는 직원이 있는 업체
- 제출내용 : “퇴직공무원 채용 현황” 작성 제출
※ 소속, 직급, 직위, 성명, 채용일 등 포함되게 기재 후 밀봉 날인하여 제출
- 퇴직공무원 채용 현황이 있는 경우 제안서의 정성평가 자료에 특정인(퇴직공무원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 또는 자료(자격증 사본 등)를 기재해서는 아니 됨
7.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제4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에 의하며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 기술능력(80점)와 가격평가(20점)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하여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진행합니다.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한다.
○ 제안내용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함.
○ 평가항목 및 배점은 제안요청서 내용 참조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관련 회계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해야 합니다.
11. 과업 및 제안설명
○ 붙임 제안요청서,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 문의 : 대구시 버스운영과(☎ 053-803-485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2. 입찰참가 신청 시 유의사항
○ 제안서 등은 입찰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자가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별도의 보상은 시행하지않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 세부 내용 공개는 관련 규정 및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 입찰자는 아래의 내용을 숙지 후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요청서 및 과업이행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입찰 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등 관련 회계예규
○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가격입찰서 제출 시, 기초금액을 초과하여 제출한 경우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면세사업자가 입찰에 참여할 경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낙찰(협상)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청렴계약제 실시
- 우리 시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우리시 홈페이지(www.daegu.go.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관련정보/계약서식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 과업내용 문의 : 버스운영과(☎ 053-803-4857)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김상미(☎ 053-803-3084)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2024년 11월 7일
대구광역시 분임재무관
[별지 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시내버스 노선체계개편 전화안내 및 정류소 현장안내요원 운영 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시 안전관련 이행점검을 포함한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관리감독자 지정, 안전보건교육 등)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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