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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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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9071-00 공고일시  2024/11/07 15:52
공고명 2025년 남양주시 공식 SNS 운영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공고담당자 백진주(☎: 031-590-245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11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9,000,000 원
   
배정예산
149,000,000 원
   
추정가격
13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남양주시 공고 제20241107 – 364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7일

남양주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남양주시 공식 SNS 운영 용역

나. 기초금액 : 금149,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사업개요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라. 사업기간 : 착수일 ~ 2025.12.31.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기초금액은 2025.1.1.~2025.12.31.로 산정되어 있으므로 낙찰자 선정 지연 등의 사유로 인해계약 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기초금액은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법인설립      목적을 감안하여 이윤은 설계 시 적용된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나라장터)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제15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 ① ~ ⑥ 모두 해당하는 업체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 및 동법 시행령 제53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9)로 신고를 필한 업체

    ②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미확인 시 낙찰 대상에서 제외됨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제1조, 제2조에 의한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참여 불가하며, 「소프트웨어진흥법」제48조 제4항 및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 참여 불가

    ④「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경쟁제품: 인터넷서비스 / 세부제품명: 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 / 세부제품번호: 8111219901]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 불가한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음

    온라인 홍보 및 컨설팅 업체로서 온라인 홍보마케팅, 정책홍보 컨설팅 등 제반 능력을 갖춘 업체

    SNS 기획․실행․평가 등 제반 능력을 바탕으로 정책홍보 수행이 가능한 업체

  나. 공동도급 하도급 불허


3.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일    시 : 2024. 12. 4.(수) 9:30 ~ 16:3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나. 접수장소 : 남양주시청 제1청사 본관 4층 홍보담당관

                (담당자: 홍보담당관 홍보기획팀 김미리주무관 (☏ 031-590-4093)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택배 및 인터넷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고

  마. 제안서 평가 ※ 평가방법 등의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    시 : 2024. 12. 11.(수) 14:00 ~

   - 장    소 : 남양주시청 제1청사 본관 1층 이석영마루 청렴방

                ※ 심사일정 및 장소는 여건에 따라 변경 가능

 2)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제안서(기술·가격제안서) 종합 평가 후 협상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보


4. 가격입찰

  가.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접수일시 : 2024. 12. 2.(월) 09:00

  다.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 2024. 12. 4.(수) 17:00

  라. 개찰일시 : 2024. 12. 11.(수) 16:00 이후 변동가능 ※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후 개찰합니다.

              

5. 계약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평가는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 한도는『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참고하여 기술능력평가 80%(정량적평가 20%, 정성적 평가 60%), 가격평가 20%로 평가하며,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제안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결정합니다.

   - 종합점수가 같을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순위 협상대상자와는 협상 생략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

  나. 선정방식과 평가방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및 남양주시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법」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착수 시 사업부서 담당자를 경유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상생결제 방식 대금 청구 안내

  가.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 대상으로 대금청구시 상생결제 방식 이용을 권장합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남양주시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협약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 ‘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악정은행(상품명): 농협은행(NH다같이 성장론)

     - 문의처: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제안요청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로 접속하셔서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라며, 평가항목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 협상 대상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되며 부정당업자제재처분 됩니다.

  바.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사.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청구 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해야 합니다.

  아.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은 남양주시 회계과(☎031-590-2455), 제안요청서 및 사업 관련 사항은 남양주시 홍보담당관(☎031-590-409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감독공무원 경유

 

(인)

[붙임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일반현황

도급·위탁·용역 사업명

 

도급·위탁·용역 업체명

 

사업기간

 

대표자

 

작업장소

 

연락처

 

·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 안전관리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

 - 성명 :

 - 연락처 :

○ 종사자의 구성 및 역할

 - 현장 종사자 수 : 00 명

 -

· 도급․위탁․용역 안전보건관리 활동계획

○ 산업재해 예방활동 계획(구체적)

 - (년․월․주) 00 회 이상

 -

○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 계획

 -

 -

○ 개인보호구 지급 현황

 -

 -

 -

 -

· 안전보건교육 계획 (00회 00시간)

‘별도의 교육자료 첨부가능’

 -

 -

· 비상조치 계획

예)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응급조치 -> 작업중지 ->

    (필요시)초기대응 및 긴급 대피 -> 신고(병원, 소방서, 고용노동부, 서울시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위험성 평가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가.

   나.

 2. 작업명

   가.

   나.

○ 안전보건관리 대책

1. 작업명

   가.

   나.

 2. 작업명

   가.

   나.

· 재해발생 수준

○ 최근 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