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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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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9207-00 공고일시  2024/11/07 16:42
공고명 2025~2026년 한눈에 강동 스마트통합플랫폼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강동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강동구
공고담당자 제유경(☎: 02-3425-548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42,912,000 원
   
추정가격
129,92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강동구 입찰공고 제2024-163호


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2026년 한눈에 강동 스마트통합플랫폼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 1. ~ 2026. 12. 31.(24개월, 장기계속계약)

  다. 사업예산: 금142,912,000원(금일억사천이백구십일만이천원) ※ 부가세 포함

    - 1차년도(2025년): 금71,456,000원(사업기간: 2025.1.1. ~ 2025.12.31)

    - 2차년도(2026년): 금71,456,000원(사업기간: 2026.1.1. ~ 2026.12.31.)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과업범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라.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마.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제한경쟁입찰)

  바. 공고기간: 2024. 11. 7.(목) ~ 2024. 11. 28.(목)

  사. 입찰참가신청 및 사업제안서 제출

   

구 분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사업제안서 및 가격 제안서 제출

제안서 평가일

일 시

2024. 11. 28.(목) 10:00 ~ 17:00

추후통보

장 소

 재무과(본관 5층),

담당 제유경

스마트도시과(서관 4층),

담당 추재은

   재무과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하여 접수한 후 사업제안서 및 가격제안서스마트도시과 제출하며 방문접수만 가능(우편접수 불가)       


2. 입찰참가자격(아래조건 모두 충족)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까지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 제5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7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사업분야: 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를 제출 가능한 업체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한 유자격자로서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또는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또는소프트웨어유지 및 지원서비스(8111229901)】를 소지한 업체

   3)「중소기업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의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와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반드시 확인 가능하여야 하고,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본 사업은「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다.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이 불가합니다.(차순위와 협상)

 라. 본 계약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3.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관련

   1) 일    시: 2024. 11. 28.(목) 10:00 ~ 17:00까지

   2) 신청방법: 직접방문접수(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응모 예정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신분증 및 재직 증명서, 위임장 지참)

입찰참가 등록서류

비 고

 ① 입찰참가 공문(대표자 인감 날인) 1부

 

 ②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관리 확인서 사본 1부

 

 ⑤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⑥ 법인인감증명서(개인 사업자의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 인감도장을 지참하며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제출

 

 ⑦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⑧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⑨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⑩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⑪ 서약서 1부

 

 ⑫ 보안각서 1부

 

 ⑬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각 1부

 

 ⑭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등)

 

  가. 입찰참가 등록 서류 (순서대로 정렬하여 재무과 제출)


  나. 제안서 제출서류 (순서대로 정렬하여 스마트도시과 제출)

구 분

제안서 제출서류

비 고

사업수행

능력

평가

정량적

평가

① 입찰참가 공문(대표자인감 날인) 1부

 

②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 1부

【별지서식 14】

③ 참여인력 기술경력 증명서류

 - 기술 및 경력증거서류(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증명서, 자격증 및 학력증명,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등)

  - 재직증명서류

 

④ 용역이행실적(최근3년) 증명서 및 주요사업실적 증명서류

 

경영상태 확인서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등 증빙자료 첨부

 

⑥ 기업 및 품질인증 관련 증빙서류

 

⑦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정성

적 평가

⑧ 제안서 및 요약서 PDF 파일(USB 제출)

  - 제안서 원본 PDF 파일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PDF 파일

   제본된 제안서는 제출하지 않음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시 함께 제출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 성명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 (단, 제안서 원본은 모두 표시)

   PDF 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제31조 (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유의

 

입찰

가격

평가

⑨ 가격입찰서 1부

 봉함 날인하여 제출

【별지서식 7】

⑩ 가격제안서 1부 ※ 세부산출내역서 별도 첨부

【별지서식 8】


다. 제출방법 및 기타사항

   1) 제안서는 공문서에 의해 직접 방문제출(우편제출 불가)하며, 공문서에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합니다.(대표자의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2) 대리인 제출 시에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신분증 및 도장 지참

   3)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하여 제출


4.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평가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장소 : 추후 통보

  나. 설명시간 : 입찰 참가업체 당 30분 내외(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다.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 시 추첨

  라. 유의사항

   - 제안 설명은 제안사의 사업총괄책임자(PM)가 하여야 하며, 발표자가 사업총괄관리자(PM)와 다른 경우 제안발표를 제외하고 제안서 등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 업체별 참여자 수는 3인 이내로 하며, 동영상 등을 이용한 간접발표는 불허합니다.

   - 평가결과는 위원회 개최 후 공개합니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 기준에 의거 심사위원회에서 평가하여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협상 절차를 통해 선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제안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적격자 중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한 종합평가 점수 고득점 순에 의하여 우선 협상자를 결정합니다. 

  다. 종합평가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 종합 평가점수(100점) = 기술능력 평가점수(90점) + 입찰가격 평가점수(10점)

  라. 평가결과 협상 적격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시 재공고 입찰을 부칠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동법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참가신청서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습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 무효로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이를 제출  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사항

  가. 입찰서류는 반드시 자격 있는 자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자 부담입니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해야 합니다.

  다. 본 사업은 천재지변, 발주기관의 사정 등의 사유로 연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제안업체는 발주기관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제안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습니다.

  바.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참고바랍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

   사업내용, 제안서 평가에 관한 사항 : 강동구청 스마트도시과 담당 추재은(☎02-3425-8745)

   ▪ 공고, 계약에 관한 사항 : 강동구청 재무과 제유경 (☎ 02-3425-5486)

   ▪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신고: 강동구청 감사담당관(☎ 02-3425-5022)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일


서울특별시 강동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