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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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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9296-00 공고일시  2024/11/07 17:06
공고명 2025년 산불피해지 복구조림사업(괴란지구3년차) 감리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수요기관 강원도 동해시
공고담당자 이성희(☎: 033-539-858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672,000 원
   
배정예산
30,672,000 원
   
추정가격
27,88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해시공고 제2024-1297호

 

기술용역 수의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 관련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산불피해지 복구조림사업(괴란지구3년차) 감리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0일

   다. 위    치 : 동해시 괴란동 산 165 외 148필지

   라. 추정금액 : 금30,672,000원

   마. 기초금액 : 금30,672,000원

   바. 추정가격 : 금27,883,636원(부가가치세 금2,788,364원)

   사. 과업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아.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우리시 녹지과에 비치되어 있는 과업 지시서 및 설계도서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2

 

 견적제출 방법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다. 동해시, 삼척시 업체만 참여하는 수의견적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동해시 또는 삼척시 소재업체이어야 하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다음 조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①「산림기술 진흥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15조에 따라 산림기술용역업(종합) 또는 산림기술용역업(산림경영)을 등록한 업체

      ②「산림기술 진흥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별표5] 산림기술자등의 배치기준에 따라 기술고급 이상 산림경영기술자 1명 이상을 보유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소기업현황 정보시스템(http://sminfo.smba.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사업참여방식: 단독이행방식

   라. 전자입찰서제출확인은 시스템내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 (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전자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11.08.(금) 10: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4.11.13.(수)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1.13.(수)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9조 규정“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등록 및 입찰마감일시는 2024.11.13.(수) 14:00로하며, 추후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이후에도 재입찰된 경우에는 별도 지정일시까지(별도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시스템내의“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 이상의 최저가 입찰자를 순서대로 심사하여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견적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모든 입찰자는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할 것을 보장하기 위하여 그 지급을 확약하는 내용의 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별도의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 한 후 제출하고 청렴계약이행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또한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 내용,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설계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동해시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순위를 결정하고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10일이내에 계약을 하여야 하며, G2B에 의한 전자계약으로 계약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대가청구시 청구금액 중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강원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안, 입찰결과, 적격심사대상자, 복수예비가격 및 예정가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33-530-2082), 홍보감사담당관실(☏033-530-2033) 및 홈페이지(www.dh.go.kr → 전자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자. 기타 입찰 및 계약과 관련된 사항은 동해시청 회계과(☏539-8580), 사업에 대한 사항은 녹지과 윤태훈(☏033-539-870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


동 해 시 재 무 관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