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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9310-00 공고일시  2024/11/07 17:09
공고명 2024학년도 경복초등학교 스키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공고 (1군)
공고기관 서울특별시성동교육청 경복초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성동교육청 경복초등학교
공고담당자 노연희(☎: 02-2204-1208)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19 14:4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5:00 과업설명일시 2024/11/19 14:4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0,347,000 원
   
배정예산
130,347,000 원
   
추정가격
118,49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복초 제 2024 - 56 호


2024학년도 경복초등학교 스키체험학습(1군) 위탁용역 입찰 재공고

- 협상에 의한 계약 -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24학년도 경복초등학교 스키체험학습(1군) 위탁용역업체 선정

  나. 일시 및 참여 예정 인원(※정산 시 실제 참여 인원으로 함/인솔 교사 경비는 별도 지급)

  

구분

학년

일시

예정 인원

기초금액

1군

1,2학년

2025년 1월 23일(목)∼1월 24일(금)

(1박 2일, 4식)

210

130,347,000원

 

    1) 기초가 : 숙박비, 식비, 여행자보험료, 렌탈료, 강습료, 리프트, 간식비, 차량운행비, 진행비,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2) 예정 인원 및 인솔 교사 인원 변경에 따른 경비의 증감이 있을 수 있음.

  다. 교육 장소 : 경기도 및 강원도 소재 스키장

  라. 입찰 견적 세부 조건

    1) 모든 강습은 1 : 5 강습을 원칙으로 한다.

    2) 스키학습 중 강습 횟수는 총 3회로 하며, 실제 학습 시간 2시간씩을 꼭 지키도록 한다.

    3) 학생들의 단체식은 상세한 식단에 대한 브리핑 자료가 첨부되어야 한다.

    4) 각 학년에 스키강사를 제외한 학생들의 스키학습 생활 전반을 지도해 줄 안전요원이 10명 이상 확보되어야 하며, 학생들의 각 숙소에서 함께 숙식할 수 있는 안전요원이 각 호실당 1명 이상씩 배정되어야 한다. (약 20명 이상 필요) 학년의 스키 수업이 진행되는 시간에는 꼭 1명 이상의 안전요원이 의무실 근처에 대기하여 안전사고 발생 시 바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5) 안전요원에 대한 상세한 경력과 이력을 제시해야 한다.

   (※ 낙찰된 업체는 학습 시작 10일전에 강사 및 안전요원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조회동의서제출)

    6) 야간스키는 일정표에서 제외되며, 각 학년 석식 후의 야간 특별행사가 기획되어야 한다.

    7) 간식은 매 일정 중에 (야간 간식도 포함) 수시로 충분히 지급해야 하며 업체는 종류와 지급 방법을 명시해야 한다.

     특히, 학생들이 마실 수 있는 생수를 충분히 공급해야 한다. (집합&휴식장소, 숙소)

    8) 스키학습 시 헬멧과 신발 가방을 지급해야 하며, 상해보험도 포함해야 한다.

    9) 스키학습 시 조별 학생들의 렌탈 관련 자료를 사전에 확인하여, 미리 준비해야 한다.

    10) 숙박장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자료가 있어야 하며 스키장 숙박시설의 종류 중 등급이 높은 숙소일수록 높은 점수를 부여한다.

    11) 숙소에서 반별로 전담할 스텝이 꼭 배치되어야 하며, 야간 안전 관리 요원을 꼭 배치해야 한다.


2.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이며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 강원도나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함.

  나. 아래 두 개 중, 한 개의 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1)「체육시설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제19조 및 제20조에 의한 스키장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함.

     2) 스키장과 업무 협약이 된 업체로서 국내여행업 또는 일반여행업 등록을 필하고 최근 2년 이내     학교 스키캠프 유경험 업체로 실적이 우수한 경우

  다. 최근 2년 이내 서울특별시교육청 산하 초·중·고등학교 학생 스키캠프용역 이행실적이 있는 업체이여야한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 (우편 접수 불가)하여야 한다.

  나. 가격입찰서는 스키체험학습 운영 총비용에 대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총액입찰입니다.(낙찰자 결정 후 낙찰자는 1인당 산출내역서 제출)

  다. 지역제한경쟁입찰 방식으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제안서 제출기간 및 장소

  가. 제출기간 및 장소 : 2024년 11월 8일(금) 12:00 부터 2024년 11월 18일(월) 12:00 까지

                         본교 1층 행정실 (서울시 광진구 천호대로 130길 58)

  나. 제출방법

     1)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현장제출만 가능(평일 09:00~16:00)

     2)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3)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다.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년도) 1부

     3) 실적증명서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스키캠프 계약실적 증명서

       - 학교명, 금액 및 인원 반드시 명기, 초·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4)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지도자, 영양사 등) 각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스키장업 등록증 사본 1부

     7)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각 1부

     8)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9) 최근1년 이내 지방자치단체 안전점검결과 또는 개별법령에 따른 위생, 소방, 전기,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각 1부

    10)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1)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1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13) 서약서, 확인서, 각서 각 1부

    14) 제안서 13부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 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사본은 원본대조필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5.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숙박시설 여건

     1)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2) 전체 (  )층 중 (  )층에 투숙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3)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5)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TV 등 설비사항

     6)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7)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8) 학급행사로 숙소 진행하므로 숙소 배정시 참고하며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나. 식사여건

    1)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 밥 제외)

    2)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공공단체에서 운영하는 수련장은 제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은 반드시 제출하고 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

    3) 일반 식당에서 쿠폰식으로 식사가능여부와 단가 기재

  다.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1인당 한도액 1억이상 1사고당 한도액 30억 이상), 생산물,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라.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가)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나)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마. 업체별 스키시설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제안서 평가위원에게 제안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차별화된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바.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2)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3) 제안서의 규격은 A4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4)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5)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6)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6.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장소

  가. 2024년 11월 19일(화) 14:40 본교 1층 AI CENTER(※ 일시와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나. 제안서 제출업체 순서대로 실시하며, 업체당 설명 및 질의응답 7분으로 진행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1인당 행사경비 × 총인원수)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 회사의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낙찰자 결정 방법 및 업체선정 기준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하여 우선순위 협상대상자를 선정, 총 평점 고득점자(1순위 업체)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되면 사전답사를 실시하여 제안서 및 협상내용과 일치할 경우 최종 낙찰자로 결정되며, 낙찰자가 결정된 때에는 차순위자와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단, 1순위 업체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시, 다음 순위 협상적격자를 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일정을 통보한 후 협상한다.

  나. 협상예정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통지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보증보험에서 발급하는 “계약이행보증서”를 행정실에 제출하여야 한다.


10.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복초등학교 행정실(02-2204-120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및 본교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붙임   1.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표 1부

        1-1. 경영상태 평가 내용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스키캠프 위탁용역 제안서 1부

       4. 가격 제안서 1부

       5. 서약서 1부

       6. 확인서 1부

       7. 각서 1부

       8. 체험학습(스키캠프) 위탁용역 실적 증명서 1부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0.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11. 스키캠프 위탁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2024년     월     일


경 복 초 등 학 교 장



〔붙임1〕


* 업체 선정 평가지표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30)

1. 수행실적(10점)

 - 최근 2년 간 실적

 - 객관적 자료 제출된 실적기준

가. 15건 이상

10

※업체의 증빙자료, 계약실적

증명서 등을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나. 13건 이상  ~ 15건 미만

8

다. 11건 이상  ~ 13건 미만

6

라.  9건 이상  ~ 11건 미만

4

2.  인력 보유상태 (10정)

 

  2.1. 자격증 소지여부 및 전문인원

가. 16명 이상

10

나. 12명 이상 ~ 16명 미만

8

다.  8명 이상 ~ 12명 미만

6

 3. 경영상태 평가 (10점)

 

  3.1.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기준

 

    - 붙임 1-1

     

 0점 ~ 10점

 <신용평가등급 참조>

10

9

8

6

0

 

 

 

 

 

(70)

3. 업체의 스키캠프 수행능력(20점)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

 

 - 스키캠프 교육 프로그램의 체계성

 - 야간 프로그램 확보 여부

   (리조트 내 실내 워터파크 유무)

 - 인력 보유현황 및 참여인력현황

20

16

12

8

4

4. 시설 및 식사 제공의 우수성(20점)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

 

 - 학교부터 스키학습 현장까지의 이동     거리

 - 숙박시설의 상태, 전망, 위치, 편의

   시설, 적정한 방 배정여부, 주변환경

   의 유해성, 동선 적합성, 실당인원,

   각종 시설의 보유 및 위생상태 등

 - 식사메뉴의 적정성, 위생 및 영양관

   리 수준 등

20

16

12

8

4

5. 스키캠프의 안전성 및 질(20점)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

 

 -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 스키강사 일인당 지도학생 비율

 - 슬로프 면 수

 - 이동시 인솔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유무

20

16

12

8

4

6. 가 격(10점)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

 

- 행사가격

10

8

6

4

2

합      계

100

 









〔붙임1-1〕

경영상태 평가 내용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배점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0, 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10.0

A+, A0, A-

A2+, A20,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 A0, A-에 준하는 등급

10.0

BBB+, BBB0, BBB-

A3+, A30,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 BBB0,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10.0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9.0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8.0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6.0

없음

없음

 

0.0

[주]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붙임 2〕


입  찰(제 안)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경복초등학교 2024 – 56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납부방법       

․보증금율 :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경복초등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물품구매․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신청서 1부

            2. 공고문에서 제시한 서류일체               

2024.     .      .

                                           신청인                     (인감날인)

 경복초등학교장 귀하

 

 

 210㎜ × 297㎜

(신문용지 54g/㎡)





〔붙임 3〕

   스키체험학습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자본금 보유현황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산출

근거명시

  ※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첨부(1부 제출)


3. 스키체험학습 수행실적(최근 2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스키체험학습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5. 스키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 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나. 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식단표 기재

라. 교육프로그램 구성

※ 교육프로그램의 다양성 및 이용요금

     - 참여프로그램에 대한 보험가입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가입계획(사고당 금액 등)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경복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4〕

가격제안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1. 건    명 : 2024학년도 경복초등학교 스키체험학습 (    ) 군

2. 예정인원 :

3. 기    간 :

4. 산출내역 :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숙박비(1박)

 

 -      원 ×    일 =

 

 

2

식  비 (  )식

 

 -      원 ×    식 =

 

 

3

차 량 비

대형버스(45인승)

 

 

 

4

스키장시설이용료

강습료

 -      원 ×    일 =

 

 

렌탈료

 -      원 ×    일 =

 

 

5

리프트

 -      원 ×    일 =

 

 

6

7

기타

기타관련경비(간식비)

야간프로그램(레크레이션 등)

진행요원(안전요원&야간당직)

-      원 ×    명 =

 

 

합       계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학생수)

-          원  ÷    명 :             원

※ 교사비용 별도

 

  



〔붙임5〕 




서   약   서



  본사(인)는 [2024학년도 경복초등학교 스키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교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주        소 :

    상   호   명 :

    생 년 월 일 :

                                 대표자 성 명 :                         (인)






경복초등학교장 귀하






〔붙임6〕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주        소 :

          상   호   명 :

          생 년 월 일 :

                                       대표자 성 명 :                         (인)





경복초등학교장 귀하










〔붙임7〕


각        서





  당사는(본인) 2024학년도 경복초등학교 스키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공고내용 및 결정한 사항에 승낙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당사(본인)가 스키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로 선정될 경우 되어 학교 측 의견을 적극 따르겠으며,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할 것을 각서로 제출합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    .       .




                      주        소 :

                      상   호   명 :

                      사업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경복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스키체험학습위탁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스키체험학습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경복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경복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경복초등학교 스키체험학습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스키체험학습 용역이행과정에서의 불공정행위나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특수조건”을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경복초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손해배상 등 귀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감수할 것이며, 귀교가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할 시 당사가 수용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



                      서  약  자  :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경복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경복초등학교 담당교직원과 계약대자가 체결하는 구매, 공사, 용역의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계약해제 및 손해배상의 책임을 진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0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0년 동안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 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이행(공사, 제작, 용역)과정에서 관계 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본교, 조달청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박탈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영구적으로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0년간 참가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등을 제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0년간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또는 계약해지 조치를 받은 자는 공공기관에 통보한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수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조달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 대리인이 관계교직원에게 금품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2024.   .    .

                            서  약  자  :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경복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스키체험학습 용역 계약특수조건 


경복초등학교

제 1 조(총칙) 경복초등학교장(이하“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을”이라 한다)간의 스키체험학습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스키체험학습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참가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스키체험학습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을”은 “갑”이 위임한 스키체험학습 실시에 필요한 안내,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이어야 하며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으며 영업, 화재보험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침실배정은 가급적 저층 위주로 침실을 배정하되 10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학년별, 성별의 층이나 구역을 달리하여 배정하되 타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③ 숙소는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와 베개는 1인 1세트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④ 상기 숙박시설의 침실 평면도를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⑤ 스키체험학습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3.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4.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5.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6. 법인 인감 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7. 통장 사본 1부.

      8. 스키체험학습 비용 내역서(견적서) 1부.

      9. 식단표 1부.

     10. 객실배치도 1부.

     11. 교육일정표(프로그램)

     12. 계약담당자의 주민등록증 사본 1부.

     13. 스키장 현황표 1부.

     14.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1부.

     15.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활동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제 6 조  (여행자보험료)

   ① “을” 은 스키체험학습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여행자보험을 가입한다.

   ② “을” 은 스키체험학습 출발 7일전 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갑” 에게 제출한다.

 

제 7 조 (스키체험학습의 시작과 종료) ① 스키체험학습은 활동단이 학교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활동 일정을 마치고 우리학교로 되돌아오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 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우리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천재지변이나 국가 전염병 등 교육청이 정한 재난 시에는 취소할 수 있다.


제 8 조(스키체험학습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을”은 스키체험학습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일정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 9 조(여행인원) ① 각 학년군별 인원은 공고에 적시한 인원으로 한다.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제13조의 인원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을 인원으로 나눈 1인당 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제 10 조(낙오자 처리) ① 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스키체험학습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 11 조(사고)  ① 활동 중 안전사고 ․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우리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②“을”은 상기 사고 등이 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 12 조(경비의 지급) ① 본 활동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계약금액 ×  증감인원 / 계약인원(10원 미만은 절사함)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7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13 조(계약이행보증) ① 낙찰금액의 2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고,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의한다.

  

제 14 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참가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 15 조(책 임) ① 스키체험학습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 16 조(기타) ①“을”은 스키체험학습에 필요한 예약, 일정 안내,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우리학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7 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 순위는 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 18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안업체: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