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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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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9313-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07 17:09
공고명 양주시 공동형 종합장사시설 건축기획 및 건설공사 타당성 조사 용역(재공고)
공고기관 경기도 양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양주시
공고담당자 황서윤(☎: 031-8082-54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7: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8 17:3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8 17:30 개찰(입찰)일시 2024/11/18 17: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6,230,000 원
   
배정예산
276,230,000 원
   
추정가격
251,1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주시 공고 제2024–2442호


[긴급]양주시 공동형 종합장사시설 건축기획 및

건설공사 타당성 조사 용역

사업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안내


 「건설기술 진흥법」 제3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1조, 제5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 규정에 따라 양주시에서 시행하는 『양주시 공동형 종합장사시설 건축기획 및 건설공사 타당성 조사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건설엔지니어링업체 선정을 위한 건설엔지니어링사업 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 등에 관한 안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재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8일


양 주 시 장

1. 용역사업 집행계획

  가. 사 업 명: 양주시 공동형 종합장사시설 건축기획 및 건설공사 타당성 조사 용역

  나. 사업위치: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방성리 산75번지 일원

  다. 사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라.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15개월

  마. 기초금액: 금276,230,000원 ※부가세, 손해배상공제료 포함

  바. 입찰방법: 사업수행능력평가(PQ) 후 가격입찰


2. 입찰예정시기: 2024년 11월 중

    ※ 발주청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사업수행능력자료를 평가하여 선정된 업체에 한함


3.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건설기술 진흥법」 제26조 규정에 의한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일반)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설계 등 용역)로 등록한 업체

  다.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에 따른 건설부문(도시계획, 도로․공항, 교통, 상하수도, 조경)에 대하여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의거 같은 분야에 기술사사무소를 등록한 업체

  라. 「건축사법」 제18조에 따라 건축사 자격을 등록하고, 같은 법 제23조에 따라 건축사사무소를 신고 개설한 자

  마. 입찰참가자격의 판단 기준일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바.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이 필요합니다.


4. 공동도급

  가. 상기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공동도급(공동, 분담, 혼합이행 방식)이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5개사 이내로 하고, 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로 합니다.

  다. 책임기술인은 대표사 소속 건축분야 기술인으로 하며, 평가대상 기술인은 참여지분율에 따라 배치해야 합니다. ※지분율에 의해 산정 시 소수점 이하는 반올림

  라.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동일한 입찰·계약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 대표사는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하고 구성원의 과업내용별 비율을 명시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따릅니다.


5. 참가등록 및 평가서 등 제출

  가. 평가안내서 교부: 나라장터 홈페이지 또는 양주시 홈페이지 게시

  나. 참가등록 및 평가자료 제출기한: 2024년 11월 18일(월) 13:30~17:30 제출

       ※ 공동수급 협정서 전자 제출기한: 2024년 11월 18일(월) 17:30까지 제출

  다. 제출장소: 경기도 양주시청 사회복지과 장묘문화팀

  라. 제출방법: 직접 방문제출(우편, 팩스, 퀵서비스 등 불가)

  마. 제출서류: 세부내용은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요령을 따름

    1)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서 1부(공문 포함)

    2) 사업수행능력평가자료 2부(원본 1부, 사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엔지니어링사업자신고증 및 회원수첩사본 또는 기술사사무소등록증, 건설기술용역업등록증, 기타 참가자격등록증 사본, 공동수급협정서 원본(공동수급 시) 각 1부

    4) USB 1개(상기서류 일체, 자기평가서, 업무중복도 현황)

      ※ 공동수급 시 사업수행능력평가서는 공동수급체 대표가 제출하며, 대리인이 제출할 시 공동수급 대표자의 위임장과 대리인의 재직증명서 제출

      ※ 상세내용은 사업수행능력평가 작성안내서 참조


6. 입찰참가업체 선정 및 입찰방식

  가. 「건설기술 진흥법」 제35조, 같은 법 시행령 제5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 규정에 따라 우리시에서 배부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평가기준”에 의거 평가하며, 일정점수 (85.29점) 이상을 획득한 업체를 가격입찰 참가대상자로 선정합니다. 단, 선정업체가 1개 업체일 경우는 재공고합니다.

  나.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및 입찰일시는 입찰참여자에게 개별 통보하며, 평가결과에 이의가 있을 경우 우리시에서 정한 기한 내에 서면으로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평가항목 중 사업책임기술인의 기술능력 및 업무관리능력 평가는 이의신청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사업수행능력평가 후 가격입찰을 실시하고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1] 기술 관련법령에 따라 사업수행능력평가(P.Q)를 하는 기술용역 3. 추정가격이 5억원 미만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기준(100점)

  = 해당용역수행능력(34점) + 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1점) + 지역업체참여도(3점) + 경영상태(2점) + 입찰가격(60점) + 기술인력보유상황(△10점) + 계약질서준수(△1점)

     - 책임기술자경력은 평가에서 제외하며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 경기도 내 업체와 자발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 참여비율에 따른 지역업체 참여도 점수를 부여하며, 지역업체가 단독으로 참여하는 경우 지역업체 참여도는 0점 처리합니다.

      - 경영상태평가는 PQ심사 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배점한도(2점)을 모두 부여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기타 유의사항

  가. 용역참가 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자격이 없습니다.

  나.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안내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또는 용어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양주시의 결정에 따라 평가합니다.

  다. 사업수행능력평가서는 반드시 작성순서(서식순)에 의거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평가서와 자료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사업수행능력평가서는 우리시에서 정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안내 및 평가기준”에 따라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고,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일절 인정하지 않으며, 만약 잘못 또는 허위 기재사실이 발견될 시 본 용역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고,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가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용역과 관련하여 작성‧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공고일 현재로 작성하여야 하고, 각 항목별 평가기준일은 공고일로 합니다.

  바. 평가서류의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사. 평가와 관련된 추가사항(보완사항) 등은 우리시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건설엔지니어링사업자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 등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자. 입찰참가대상으로 선정된 업체가 가격입찰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에는 향후 우리 시에서 발주하는 모든 용역에 대하여 참가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 본 용역기간 및 용역비는 우리시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 회계과 계약팀(☎031-8082-5412)

   ○ 용역에 관한 사항: 사회복지과 장묘문화팀(☎031-8082-5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