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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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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9345-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07 17:19
공고명 소규모주택정비사업 사업성분석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동작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동작구
공고담당자 조주희(☎: 02-820-13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2,100,000 원
   
추정가격
47,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동작구 공고 제2024-161호

그림입니다.  청렴동작! 더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겠습니다.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일반경쟁입찰)]

「소규모주택정비사업 사업성분석 용역」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입찰업체는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함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본 입찰은 G2B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가격입찰서 제출)

   가. 사 업 명 : 소규모주택정비사업 사업성분석 용역

   나. 사업예산 : 금52,100,000원(금오천이백일십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다.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5개월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일반경쟁)

   바. 공고기간 : 2024. 11. 7.(목) ~ 2024. 11. 25.(월)

   사. G2B 입찰서제출(전자입찰-금액투찰)

     - 일  시 : 2024. 11. 20.(수) 10:00 ~ 2024. 11. 22.(금) 17:00

     - 장  소 :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및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등록은 2024. 11. 21.(목)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함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서 반드시 전자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의 가격입찰과 가격제안서 수기제출 한 가지라도 누락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 무효처리함

      ※ G2B 입찰금액과 동작구청 예산회계과에 제출하는 수기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함


  아. 수기 가격제안(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구  분

가격제안(입찰)서 제출

입찰참가 서류·제안서 제출

일  시

2024. 11. 22.(금) 10:00~17:00 ※ 11:30~13:00 접수 불가

장  소

동작구청 예산회계과 계약팀

(동작구 장승배기로 161 본관 5층)

동작구청 도시정비2과 소규모정비팀

(동작구 장승배기로 161, 본관 2층)

     ※ 방문접수(우편 및 인터넷 접수 불가)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대리인이 직접제출

        (신분증, 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 지참) 

     ※ 제출마감시간(17:00) 엄수(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자. 가격개찰 및 제안서 발표․평가

구  분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일  시

추후통보

장  소

추후통보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동작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사전 고지함


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1) 도시계획분야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 규정에 따라 건설부문(도시계획)의 엔지니어링 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기술사법제6조 규정에 따라 건설분야(도시계획)의 합동기술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

      2) 건축분야

         건축사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한 등록업체

      3) 부동산분야

         부동산투자회사법제23조에 따른 부동산투자자문회사 또는 공인회계사법 제24조의 규정에 따라 금융위원회에 등록한 회계법인 또는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제4조 규정에 따라 등록한 부동산개발업 또는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제102조 규정에 따라 등록한 정비사업전문관리업 등록업체

      ※ 상기 각 항목의 요건을 갖춘 업체가 자격의 상호 보완을 위해서 2개 업체 이내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대표사는 1),2)항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계약 참여비율이 70%이상이어야 함. 또한, 공동수급 시 수급업체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입찰등록 이후에는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고, 공동수급업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업체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없음

      ※ 공동도급인 경우 공동수급표준협정서(제안요청서 별지서식참고)는 2024. 11. 21.(목) 18:00까지 G2B전자등록을 완료하여야 함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G2B를 이용하여 전자문서로도 제출하여야 하며, 협정서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 서류 미제출로 참가를 배제할 수 있으므로, 대표자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G2B 웹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해야 함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은 업체(입찰참가 등록 마감일 현재 영업정지 등 처분기간 중인 업체) 또는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을 제한함


3. 계약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최근 예규)에 의거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




4. 입찰참가 등록서류 및 (가격)제안서 제출 관련

가. 제출서류 목록

구 분

제 출 목 록

비 고

입찰등록

서류

1. 입찰참가 공문

별지 제1호 서식

2. 입찰참가신청서

별지 제2호 서식

3. 사업자등록증 사본

-

4.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

5.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의 경우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별지 제5호 서식

6. 엔지니어링활동주체 신고필증 또는 기술사사무소 등록증,

   건축사사무소 등록증 사본

-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 제6호 서식

8.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별지 제7호 서식

9. 확약서

별지 제8호 서식

10. 서약서

별지 제9호 서식

11.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공동

수급일

경우

12.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별지 제10호 서식

13. 합의각서 및 대표자선임계

별지 제11호, 제12호 서식

14.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3. ~ 11. 서류

-

업체현황

평가서류

(공동수급

포함)

15. 정량적 평가 자체 평가표

별지 제13호 서식

16. 참여회사 주요 연혁 및 증빙서류

별지 제14호 서식

17.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별지 제15호 서식

18. 책임기술자 이력사항, 자격사항 및 증빙서류

별지 제16호, 제17호 서식

19. 입찰참가 제한 및 업무정지 및 증빙서류

별지 제18호 서식

20. 유사용역 수행실적 및 증빙서류

별지 제19호 서식

21. 경영상태 및 증빙서류

별지 제20호 서식

제안서

표지

22. 제안서 표지

별지 제21호, 제22호 서식

(표지 외 자유서식)

기    타

23.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

별지 제23호 서식

2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제출시)

별지 제24호 서식

25. 입찰서

별지 제3호 서식

26. 가격제안서

별지 제4호 서식

구  분

도시정비2과

예산회계과

서류

목록

 ① 입찰참가 등록서류 1부(원본)

대표자 인감 날인 후 밀봉제출

  가격제안서 1부

  가격산출내역서 1부

 ② 정량적 평가 자료(업체현황평가서) 2부(원본 1부, 사본 1부)

 ③ 정성적 평가 자료(기술제안서) 12부(원본 1부, 평가본 11부)

 ④ 발표용 출력물(A4) 12부(장변상철 스프링 제본, 단면 인쇄)

 ⑤ USB 2개(기술제안서 PDF 파일 및 발표용 PPT파일)

   나. 제출부서 안내

5. 접수방법 : 직접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방문 시 신분증 지참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됨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입찰은 무효처리됨


8. 청렴계약 및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함


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〇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〇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나. 협상적격자 통지

   우선협상대상자에게 협상일시, 장소 등을 개별 통지하고, 선정되지 아니한 사업자에 대한 개별통보는 생략함


다. 세부사항 :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11. 기타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원칙적으로 수정, 변경, 보완할 수 없다. 다만 오타 등의 오류사항은 예외로 한다.

 나. 제출된 내용에 제출업체를 알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거나, 제출내용이 허위, 과장된 사실임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박탈 (제한)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조치될 수 있다.

 다. 모든 제출서류는 입찰 공고일 이후 발행된 것으로만 유효하다.

 라. 필요 시 제안서에 대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되는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마. 제안업체는 제안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며, 발주기관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다. 이 경우 입찰참가자는 이에 적극 응해야 한다.

 바.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지적재산권 관련 사항을 주의해서 작성하여야 하며, 지적재산권 관련 문제발생 시에는 제안자가 책임을 진다.

 사. 본 사업과 관련된 이의 및 이견이 있을 경우 응모자는 발주기관의 해석에 따라야한다.

 아. 본 사업은 발주기관의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업체는 발주기관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자. 관련 법규, 최근 정부제정 각종 시방서, 표준규격서 및 기준 등에 의거하여 작성하며, 적용 근거를 명기한다.

 차. 제안서 내의 모든 참고 및 인용 자료는 출처를 제시하여야 한다.

 카. 제출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 부담으로 한다.

 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파. 제안요청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

 하. 관련문의

      - 공고 및 입찰 관련 문의   : 예산회계과  조주희(☎820-1342)

      - 과업 및 제안서 관련 문의 : 도시정비2과 최규원(☎820-9782)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11. 7.


서울특별시 동작구(분임)재무관

■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동작구는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부패·비리 및 불공정 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 부정청탁·금품수수 및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 」를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접수부서 : 동작구청 감사담당관(☎ 02-820-1152)

2. 신고방법 : 온라인접수, 전화 및 방문

 - 동작구 홈페이지(http://www.dongjak.go.kr/) 행정정보 → 열린감사

 ※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그림입니다.

동작구청신고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