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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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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722001-00 공고일시  2024/11/07 17:42
공고명 2024년도 경영실적보고서 및 감사평가보고서 편집인쇄용역
공고기관 한국가스공사 수요기관 한국가스공사
공고담당자 김지솔(☎: 053-670-053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8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3,197,000 원
   
추정가격
39,27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입찰공고


가. 본 용역의 낙찰자 결정은 우리공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적용합니다.

나. 입찰공고문 및 심사기준 등 관련 사항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여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반드시 관련 사항을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촉진에 관한 법률(이하 상생협력법)에 따라 계약   체결시 납품대금 연동제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개찰 후 납품대금 연동제 적용     대상 여부가 확정되며, 해당시 상생협력법제21조에 의거 납품대금 연동제 특별   약정을 상호간 체결하고납품대금 연동 특별약정서납품대금 연동표를        계약서에 산입합니다. (단, 납품대금 연동제 적용대상이나 상호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납품대금 미연동 계약서를 계약서에 산입)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2024년 경영실적보고서 및 감사평가보고서 편집 인쇄

  1.2.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5.03.07.

    * 계약종료일은 기획재정부 지침(’24.12월 수신 예정)상 경영실적보고서 및 감사평가보고서의 제출기한으로 하며 동 지침에 따라 계약종료일 변동 가능

  1.3. 용역내용 : 첨부2 ‘과업내용서’ 참조

  1.4. 입찰방법 :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1.5. 추정가격 : 39,270,000원(부가세 별도)

    ※ 상기 1.5.의 금액은 부가세 별도 금액이며, 예비가격 작성을 위한 기초금액은 조정될 수 있으니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1.6.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1.7.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본 용역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1.8. 하자담보 책임기간 및 보증금율 : 해당사항 없음

  1.9. 제안요청 설명회 실시 여부 : 미실시

  1.10. 제안서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제안서 설명회 없이 서면 평가로 진행


2. 입찰참가자격 및 결격사유

 2.1. 입찰참가 자격 : 하기 2.1.1.~2.1.3.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2.1.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2.1.2.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2.1.3.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9조의 출판사 신고(업종코드 1517) 또는 「인쇄문화산업진흥법」 제12조에 따른 인쇄사(업종코드 1518) 신고를 필한 업체


  2.2. 입찰참가 자격 증명서류 제출(원본1부를 제출하며, 별도로 제본 없이 일괄제출)

   ※ 첨부3‘제안요청서’제출서류와 별도로 일괄 제출

    2.2.1. 2.1.2.~2.1.3.의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2.2.2.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2.2.3. 법인등기사항증명서 및 사업등록자 사본(원본대조필)

    2.2.4. 금융거래 증빙서류(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원 등)


  2.3. 결격사유

    2.3.1.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현재 국가계약법 제27조에 따라 국가(중앙, 지방)로부터 또는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에 따라 공기업·준정부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고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중에 있는 자 또는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에 있는 자

    2.3.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2.3.2.1. 우리공사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 상기 2.3.2.에 해당하지 아니함을 서약하고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하였으나, 서약내용과 다른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해당자에 대하여는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고,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라도 우리공사는 계약을 해제․해지 할 수 있으며, 해당자는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2.3.3.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자. 다만, 부도업체에 대하여는 법원의 법정관리 개시 또는 화의 개시 결정과 주거래 은행의 당좌거래 재개 및 보증기관으로부터의 보증서 발급 가능 확인서를 제출하는 경우에 한하여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합니다.

    2.3.4. 부도 이외의 사유로 인하여 법정관리 및 화의 신청을 하는 경우에도 상기 2.3.3을 준용합니다.


3. 제출서류

  3.1. 제안서 및 기타서류 제출 안내

   3.1.1. 제출서류 : 첨부3 ‘제안요청서’ 참조

   3.1.2. 제출방법 : 우편제출(계약부 담당자와 협의한 경우 현장 제출 허용)

   3.1.3.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 현장제출 : 2024. 11. 18, 14:00 ~ 15:00까지 도착분만 인정

        ※ 현장제출시 해당시간에만 접수가능 하오니 시간을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 우편제출 : 2024. 11. 18, 15:00까지 도착분만 인정

         ※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이후 접수된 제안서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3.1.4. 제안서 접수처

     - 현장제출 :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120 한국가스공사 본사 2층 입찰실

     - 우편제출 :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120 한국가스공사 공사용역계약부 김지솔 과장

     - 작성문의 : 성과평가부 이용희 과장(053-670-0583)

     - 제출문의 : 공사용역계약부 김지솔 과장(053-670-0537)

     - 평가문의 : 공정거래심사부 박철승 과장(053-670-6334)

 ※ 우편(등기) 제출의 경우 투찰마감일시까지 접수 분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퀵배달 접수는 대표자 또는 임직원 여부 확인이 불가하므로 불인정합니다.)

 ※ 제출서류는 반드시 밀봉하고 상단 좌측 모서리에 제안사의 상호명, 대표자명, 주소, 연락처 및 용역명을 기재하여 제출합니다.

 ※ 제출서류와 관련된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우편제출시 반드시 위에 안내된 담당자에게 제안서 접수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지연·오배송 등 배송관련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충분한 시간을 두고 여유있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1.5. 방문 제출 시 절차

    - 방문 제출 시의 절차는 아래와 같으며, 제안서 등 입찰관련서류는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의 대표자(또는 임직원 중 대리인)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직접 방문 시, 입찰서류 접수 절차 >

 

①(입찰 업체) 방문 승인요청(정문에서 출입관리시스템 사용방법 안내)

②(계약담당자) 출입 승인

③(입찰 업체) 입찰서류 직접 제출

④(계약담당자) 접수증 발부(계약담당자 확인 서명)

 (입찰업체)방문기록대장에 서명

  * 현장 접수시, 해당시간에만 접수 가능하오니 사전 확인 필요

 ※ 입찰업체 공사 방문 시, 신분 확인을 위한 제출 서류

    · 입찰참가 참여업체 대표가 방문 시 : 신분증

    · 법인이 대리인을 선임한 경우 ① ~ ④ 서류 모두 제출 (대리인은 임·직원에 한정)

      - ① 위임장 ② 신분증

      - ③ 재직증명서 ④ 4대 보험 중 하나 가입증명 자료(최근 3개월 이내)  

     * 2개 이상 법인의 임직원인 자는 1개 법인의 대리인으로만 제출

  3.2. 투찰 및 개찰여부에 관계 없이 상기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미충족할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4.1. 본 입찰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아래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까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 및 입찰참가신청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4.1.1. 입찰참가신청기간 : 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 상 입찰시작일~입찰마감일시

    4.1.2.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은 나라장터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필한 후 가능합니다. 단, 업체가 조달청에 신규 등록 시 당해 입찰건 입찰서 마감 최소 2일 전에 조달청 이용자 등록을 완료해야 합니다.(이는 조달청 G2B 등록업체 최신자료를 우리공사전자조달시스템으로 송부하는데 필요한 최소 소요일수임)

  4.2.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 제출시의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귀속 및 입찰무효는 우리공사의 공사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4.2.1. 입찰보증금에 대한 귀속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4.3. 4.2.에도 불구하고 우리공사「용역입찰유의서」제6조에 따라 아래 4.3.1.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4.3.1.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2호 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


5. 입찰서 제출

  5.1. 본 입찰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아래 입찰서제출기간 내에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2. 전자입찰서제출기간 : 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 상 입찰시작일~입찰마감일시

    5.2.1. 입찰일시는 부득이한 사유 발생 시 연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연기공고 합니다.

    5.2.2.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1항 5호 및 우리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지문인증 투찰 방법

조달청 나라장터 업체등록(지문등록)→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bid.kogas.or.kr/supplier/index.jsp) 이용자등록→입찰참가등록→투찰(지문인증)

※ 지문인증 입찰시 유의사항 : 입찰서 제출전 당 공사 전자달시스템 모의투찰을 이용하여 이상 유무를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문의처 : 053-670-0708/6834)

    5.2.3. 전자입찰서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 할 경우 신청업체 폭주 또는 신청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정상적인 투찰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 참여업체의 책임이오니 최소 30분전에 투찰이 완료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3. 입찰의 공정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이윤 및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계약 체결 시 낙찰업체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우리공사 기초금액 산출시 계상된 이윤(부가가치세포함)에 낙찰율(낙찰가/기초금액)을 적용하여(단, 당해용역이 해당법인의 비영리사업인 경우에 한함) 산출된 금액을 공제한 후 계약 체결하고,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공제한 후 계약체결 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및 개찰

  6.1. 예정가격 결정

    6.1.1. 기초금액(별도공표, 부가세 포함)을 기준으로 ±2.5% 범위 내에서 전자조달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산출하며,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6.1.2. 기초금액은 입찰서 접수개시일 전부터 전자조달시스템 상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6.2. 개찰

    6.2.1. 개찰일시 :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 상 개찰일시

    7.2.2. 개찰장소 :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7. 낙찰자 결정에 관한 사항

  7.1.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7.1.1. 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협상적격자 중 종합점수[기술능력평가(80%)+가격평가(20%)]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협상 성립시 낙찰자로 결정 {당공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적용}

      ※ 우리공사의 “협상에의한 계약체결기준”과 기획재정부 계약예규가 상충될 경우 우리공사“협상에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우선 적용함

 ※ 제안서 평가 결과 및 협상대상 선순위자 결과는 2024. 11. 25, 18:00

  이후부터 전자조달시스템(고객센터->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8.1. 우리공사는 투명한 정도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입찰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별유의서를 준수해야 합니다.

  8.2.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특별유의서 “별첨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첨2. 한국가스공사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첨3. 청렴계약준수서약서”, “별첨4. 담합입찰 방지 서약서”를 확인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한 경우 해당  서약서에 서명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3.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계약상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제13조에 의거한 착공신고서 제출시 본 용역 시행을 위한 윤리경영실천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9.1. 입찰자는 반드시 우리공사 입찰유의서, 적격심사기준, 계약관련 규정 및 지침,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상세투입내역서, 전자입찰특별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2.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 입찰참가신청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또는 시스템 전산장애 관련은 전화 053-670-6834/070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3. 계약관련 지침(별지포함) 및 전자조달시스템 사용설명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4. 본 입찰은 당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제14조에 의거 시스템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9.5. 본 입찰과 관련하여 역무별 담당자를 아래와 같이 공개하오니, 담당업무를 확인 해당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 : 공사용역계약부 김지솔 과장(053-670-0537)

    - 역무내용 및 사업수행능력평가 등 사항 : 성과평가부 이용희 과장(053-670-0583)

    - 제안서 평가 등 사항 : 공정거래심사부 박철승 과장(053-670-6334)



<전자조달시스템 첨부목록>

  

구분

파일명

수록내용

첨부1

입찰공고문

입찰공고문

첨부2

과업내용서

과업내용서

첨부3

제안요청서

제안요청서

첨부4

납품대금 연동제 양식

납품대금 연동제 양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한 국 가 스 공 사

  KOGAS, The Leader of Energy Innovation

  

깨끗하고 투명한 입찰을 위해 제보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실명제보)국민신문고 (익명제보)레드휘슬

※한국가스공사 홈페이지 접속 및 제보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