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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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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9516-00 공고일시  2024/11/07 18:10
공고명 2025년 진천군 농특산물 쇼핑몰(진천몰) 운영 및 관리 위탁사업 용역(입찰대행)
공고기관 충청북도 진천군 수요기관 충청북도 진천군
공고담당자 강선영(☎: 043-539-39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0,000,000 원
   
배정예산
90,000,000 원
   
추정가격
81,818,18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진천군공고 제2024-1541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입찰대행]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2024년11월7일

                                                   진천군 분임재무관��


 

입찰대행안내

 

 

 

공고 건은 진천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입찰 및 계약체결은 회계과에서 대행하고, 계약 체결 이후에 관한 사항(사업추진 및 대금지급 등)은 진천군 농업기술센터 주관으로 처리되는 사업임을 알려드립니다.

<<사업부서 : 진천군 농업기술센터(☎043-539-3535)>>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년 진천군 농특산물 쇼핑몰(진천몰) 운영 및 관리 위탁사업 용역

  ○ 용역기간 : 2025.1.1. ~ 2025.12.31.

   (※단, 다음연도 신규계약이 지연될 경우 신규 계약체결 시까지 계약기간으로 한다.)

  ○ 사업량 : 과업지시서 참고

  ○ 용역예정금액(원)

용역예정금액

추정가격

부가세

기초금액

비 고

90,000,000

81,818,181

8,181,819

90,000,000

 

※ 2025년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서, 예산확정 여부에 따라 사업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개찰일시

입찰서 접수 개시일

입찰서 접수마감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11.8.(금)

10:00

2024.11.13.(수)

10:00

2024.11.13.(수)

11:00

진천군 입찰집행관PC

 ※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충청북도 진천군내[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에 위치한 업체

   1)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1468)등록을 필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세부품명 : 운영위탁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181101)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나.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아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공동수급 : 불가

  라. 본 사업에 대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할 경우, 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제19조(하도급의 계획 및 적정성 판단 사전공개)에 따라 하도급계약의 적정성 판단 세부기준(별표3)을 참고하여 소프트웨어사업 하도급 계획서(별지 제7호서식)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신고제도 안내

 □ 진천군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아래와 같이 신고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외부고객과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우리군 홈페이지(http://www.jincheon.go.kr) “군민참여”메뉴에서 확인 바랍니다.

 □ 진천군 홈페이지 접속 경로

   ❍ 부패신고마당(043-539-3041~5)

     - 위치 : 홈페이지 / 군민참여 / 신고센터 / 공직자선물신고

     - 내용 : 우리군 직원 부정부패 및 비리사항 신고

   ❍ 전자민원창구

     - 위치 : 홈페이지 / 군민참여 / 신고센터 / 진천군에 바란다

     - 내용 : 기타 요청사항이나 불편한 점에 대하여 종합상담


4. 견적서 제출

 가. 충청북도 진천군내 지역제한 견적제출,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았습니다.

  다. 견적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은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지급각서 제출        방법은 전자입찰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 양식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나. 1인이 다수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당해입찰자는 동법시행령 제92조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제제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견적제출금액이 예정가격이하로써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낙찰하한율(88%) 이상인 자 중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참여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본 사업은 견적제출이므로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대표자, 상호(법인명) 등)

  마. 본 공고내용은 조달청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군홈페이지 (http://www.jincheon.go.kr)입찰공고란에 게재됩니다.

  바. 본 용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군 농업기술센터☏ 043-539-3535)으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 043-539-392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진천군(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