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09639-00 공고일시  2024/11/07 20:02
공고명 신규 산업단지 후보지 기본계획 및 타당성조사 용역(P.Q.후 지명경쟁)
공고기관 전라남도 수요기관 전라남도
공고담당자 정형기(☎: 061-286-367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지명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2024-10-28 16: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68,800,000 원
   
배정예산
568,800,000 원
   
추정가격
517,090,909 원
낙찰하한율
85.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58564

▪주    소 :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오룡길 1

▪누 리 집 : http://www.jeonnam.go.kr

▪전화번호 : 061-286-3674

▪수요기관 : 전라남도 산단개발과(061-286-5161)

 

 

 

전  자  입  찰  공  고

<신규 산업단지 후보지 기본계획 및 타당성조사 용역>

 

 

 


  전라남도에서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 조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다음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도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에서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하면서 입찰에 참여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收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의 효과를 높이기 위하여 전라남도와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관련 정보를 다음과 같이 우리 도 누리집 계약정보공개시스템(http://gyeyak. jeonnam.go.kr)을 통해 자세히 공개하고 있습니다.

 

  ✓입찰정보, 계약금액, 계약기간, 계약상대자, 공동도급 계약 현황

  ✓설계변경, 감독부서, 감독공무원, 하도급 현황

  ✓선금, 기성금, 준공금 등 대금 지급 현황

전라남도 공고 제2024 – 1122호


용  역  입  찰  공  고(P.Q후 지명경쟁)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신규 산업단지 후보지 기본계획 및 타당성조사 용역

 나. 위    치: 전라남도 일원  

 다. 과 업 량: 타당성조사 1식             ※ 상세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라. 기초금액: 568,800(추정가격 517,091천원 + 부가가치세 51,709천원)

마. 과업기간: 착수일로부터 12개월


2. 입찰등록(개찰) 일시 및 방법

  

입찰개시일시

입찰등록(투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2024. 11. 13.(수)

09:00

2024. 11. 15.(금)

10:00

2024. 11. 15.(금)

11:00

집행관 PC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 지명경쟁(P.Q), 적격심사대상 입찰입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방식”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이하 ‘전자입찰특별유의서’라 함) 제7조 제1항 제5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절차에 따라 예외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유찰시 재입찰: 재입찰에 따른 개찰 2024. 11. 15. 14:00 ~ 18:00 2시간 단위 개찰 실시

   (‘낙찰하한선 미달’또는‘예정가격 초과’로 인한 유찰시 재입찰 추진함)

 ※ 재입찰 시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재입찰시 투찰자에게 별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전라남도 공고 제2024-1025호에 따라 해당 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서를 제출하여「건설기술진흥법」제35조, 같은 법 시행령 제52조 규정에 의거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선정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반드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시 제출한 공동협정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에 따라 전자문서로 공동수급협정서 접수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참가 자격이 있는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같은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규) 제8장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고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7. 입찰참가)에 따라‘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이니, 입찰대리인이 동 용역 입찰유의서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전라남도가 낙찰예정자에게 입찰무효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에서 정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복수예비가격 및 예정가격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및 적격심사

가. 사업수행 능력평가 결과 일정점수 이상을 득한 업체 중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2 <별표 1> 2.추정가격이 10억 원 미만 5억 원 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이하로 낙찰하한율(85.49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심사한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 종합평점은 해당용역 수행능력점수(45점: 사업수행능력 환산 44점 + 기술자경력평가 1점) + 지역업체 참여도(3점) + 경영상태(2점) + 입찰가격점수(50점)로 평가합니다.

   2) 해당용역 수행능력 중 사업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평가는 평가에서 제외하고 배점한도(만점: 1점)를 부여합니다.

   3) 경영상태 평가는 P.Q심사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배점한도(만점: 2점)를 모두 부여합니다.

   4) 기술인력 보유상황 및 계약질서준수 항목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를 평가합니다.

   5)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에 따릅니다.

     ※ 입찰 참가대상 업체는 나라장터(G2B)에 입력된 P.Q심사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7일 이내에 평가기준을 참고하여 적격 심사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 입찰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본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내용서(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나.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이 과업내용서(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다.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 과업내용서(과업지시서) 또는 제요청서, 관련법령 등에서 정한 하도급 승인절차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만약, 전라남도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법령(「지방계약법」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지방계약법」 제31조의4에 따라 중앙행정기관 및 다른 지방자치단체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 기본법」 제34조제1항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3조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마지막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지방계약법 제15조제1항에 따른 대가 지급 시 “하도급대금을 전라남도가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는 입찰으로 전자입찰서에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지방계약법」,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내용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 도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나.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0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61-286-3674), 감사관실(☎061-286-2373) 및 홈페이지(www.redwhistle.org/report)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바. 본 용역의 과업수행과 관련한 사항은 전라남도 산단개발과(☎061-286-5161)으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전라남도 회계과(☎061-286-3674)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과업내용 확인 미흡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4. 11. 7.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 라 남 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