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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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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9663-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07 20:35
공고명 2025년 서울역사박물관 전시홍보영상 및 멀티미디어장비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서울역사박물관
공고담당자 정민채(☎: 02-2133-325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32,153,000 원
   
추정가격
301,95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재무공고 제2024-2160호


용역 입찰 공고(긴 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사 업 명 : 2025년 서울역사박물관 전시홍보영상 및 멀티미디어장비 유지보수 용역

  ② 사업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까지

  ③ 사업내용 : 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④ 사 업 비 : 금332,153,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회계연도 개시 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⑤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시 : 2024. 11. 15. (금) 10:00 ~ 2024. 11. 19. (화) 16:00

    ◦ 장소 : G2B(나라장터 전자입찰), 가격투찰로 갈음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 11. 18. (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제안서 제출 시 낸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처리합니다.

  ⑥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접수)

    ◦ 일시 : 2024. 11. 19. (화) 10:00 ~ 16:00

    ◦ 장소 : 서울역사박물관 2층 시설과(담당 박선영 ☎02-724-0297)

  ⑦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⑧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통보


2. 입찰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가지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로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에 의거(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한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여야 합니다.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 상에서 조회되어야 합니다)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이여야 합니다.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 상에서 조회되어야 합니다.(서류제출마감일 기준))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최근 10년이내 ‘전시홍보영상장비 유지보수용역’ 준공(완료)실적[대형 파노라마 영상의 엣지블렌딩 구현 및 유지보수, 인터랙티브 미디어콘텐츠 및 4K(항공촬영) 장비·운용제작, 방송송출(자막발생시스템포함) 시스템 운영제작, 아날로그 필름영사기 및 4K디지털 시네마 서버, 입체음향시스템 유지보수 등] 단일건 기준 1억1천만 원 이상인 업체(발주처 발급원본 증명서 및 정보통신공사협회, 조달청전산발급원본 실적증빙 자료를 전자우편 제출(우편, 팩스, 방문 제출불가))

  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6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

  ⑦ 본 입찰은 공동수급은 불가하며, 입찰 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⑧ 안정적인 운영과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유지관리 대상 원제조사의 ‘기술지원확약서’를 계약 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우리시와 제조사(공급사)간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었음을 알려드리니, 입찰참가업체는 사전에 기술지원확약서 발급가능 여부를 협의(가격 등)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 후 관계서류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계약을 해지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실적, 중소기업)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 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해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평가하여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협상적격자의 협상순위는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됩니다.

기타 입찰공고문(제안요청서 포함)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적용합니다.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구비서류(서울역사박물관 시설과 방문제출)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인감날인)

  ② 제안서 10부(보관용 2부, 평가용 8부), 제안발표용 PPT 수록된 USB 1개

     - 사본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

     - 제안서 제출 시 보관용 2부를 제외한, 평가용 8부에는 업체 식별할 수 있는 일체 정보 제외

     - A4 용지 규격으로 제본하고 서식은 PPT 파일

     - 30페이지 이내로 하며, 표지 및 목차는 전체 쪽수에 미포함

  ③ 가격제안서(밀봉) 1부

  ④ 서약서 1부

  ⑤ 입찰참가등록 신청서류

 가. 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입찰참가인이 대리인인 경우) 1부

 나.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혹은 법인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각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첨부) 지참

 마.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사.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아.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자.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 등록증 1부

 차. 확약서 1부

  기타 제안 및 입찰에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 실적증명서(공공기관 및 민간기관) 등

  ※ 모든 서류는 동일 날짜에 접수해야 하며 시설과 박선영 주무관을 경유해야 합니다.

  ※ 사본에는 “사실과 상이 없음”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업체명 무기명)

 

6. 제안서의 효력

 ①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② 발주기관은 제안서 제출기한 이전까지 입찰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③ 추가자료 요청 시 제안업체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습니다. (제안서 검토 후 추후통보)

  ④ 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 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기타사항

  ①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시 직접 방문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②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제출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③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통보하며, 미 협상대상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④ 제안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⑤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 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⑥ 제안서는 허위 작성하지 않아야 하며, 계약체결 후 허위작성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손해배상의 책임은 해당 업체에게 있습니다.

  ⑦ 제안요청서는 서울특별시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또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⑧ 기타 제안서 관련 사항은 서울역사박물관 시설과(☎ 02-724-0297, 담당 박선영), 입찰 관련 사항은 서울특별시 재무과 계약2팀 정민채 주무관(☎ 02-2133-325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서울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신한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아래 문의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2025년  11월  7일




서울특별시(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