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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09485-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07 20:54
공고명 (긴급)송도 자원순환센터 현대화사업 기본계획 보완 및 입찰안내서 작성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공고담당자 이은하(☎: 032-440-25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8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18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8,200,000 원
   
배정예산
118,200,000 원
   
추정가격
107,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공고 제2024-2435호



입  찰  공  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송도 자원순환센터 현대화사업 기본계획 보완 및 입찰안내서 작성 용역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개월

용역내용

: 과업내용서 참조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기초금액

: 금118,200,000원(부가가치세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공고기간

: 2024. 11. 7.(목) ~ 2024. 11. 18.(월)

제안서 제출

: 2024. 11. 18.(월)

가격제안서 제출

: 2024. 11. 11.(월) 09:00 ~ 2024. 11. 18.(월) 16:00

공고방법

: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s://www.g2b.go.kr) 및
인천광역시 홈페이지(https://www.incheon.go.kr)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모든 응찰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부가가치세 면세기관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비영리법인은 이윤을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본 용역이 낙찰자로 선정된 비영리법인의 목적사업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이윤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제한경쟁·총액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따라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s://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등록정보에 의합니다.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소재지)가 인천광역시·서울특별시·경기도에 있는 업체

    2)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대기관리) [업종코드 : 3592] 엔지니어링사업(폐기물처리) [업종코드 : 3595]엔지니어링사업(일반산업기계) [업종코드 : 3563]엔지니어링사업(구조) [업종코드 : 3585]엔지니어링사업(토질·지질) [업종코드 : 3588]엔지니어링사업(전기설비) [업종코드 : 3570]을 모두 신고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라 기술사사무소(대기관리) [업종코드 : 1359]기술사사무소(폐기물처리) [업종코드 : 1362]기술사사무소(일반산업기계) [업종코드 : 7368] 기술사사무소(구조) [업종코드 : 7377]기술사사무소(토질·지질) [업종코드 : 7378]기술사사무소(건축전기설비) [업종코드 : 1358]를 모두 개설 등록한 업체

    3) 「건축사법」 제23조에 따라 건축사사무소 [업종코드 : 4817]를 개설신고한 자 또는 엔지니어링사업자 소속 건축사 [업종코드 : 4807]로 신고한 자

    4)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에 따라 설계업(종합설계) [업종코드 : 1105] 또는 설계업(전문설계1종) [업종코드 : 1106]을 등록한 자

    5) 「건설기술 진흥법」 제26조에 따라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일반) [업종코드 : 4967]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설계등용역-일반) [업종코드 : 4968]등록한 자

  나.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규정에 의거 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에 해당하므로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됩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본 용역은 단독이행만 가능합니다.(공동도급 및 하도급 불허)

4. 제안서 평가 방법

  가. 접수된 제안내용에 대하여 인천광역시에서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고 제안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평가하지 않습니다.

  나.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하여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은 기술능력 90%, 입찰가격 10%로 합니다.

  다. 세부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을 기초로 평가항목 배점 등은 수정·보완하여 우리 시에서 정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5. 협상대상자 및 사업자 선정방법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에 따른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다.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고, 협상이 성립된 경우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으며, 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라. 협상 범위는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과 제안서 평가위원회 권유사항 등을 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하여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고, 발주기관 검토 결과 불명확한 부분이나 누락된 사항 등에 대하여 보완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협상대상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마.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6.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평가

공고문 게시

입찰참가

(가격제안서 제출)

제안서 제출

(방문 제출)

평가위원 추첨

(방문 추첨)

제안서

심사ㆍ평가

나라장터

2024. 11. 7.(목)

~

2024. 11. 18.(월)

나라장터

2024. 11. 11.(월)

09:00 ~

2024. 11. 18.(월)

16:00

자원순환과

2024. 11. 18.(월)

10:00~16:00

자원순환과

2024. 11. 18.(월)

10:00~16:30

일시/장소 

추후 안내


  가. 입찰서(가격제안서) 제출

    1) 일    시 : 2024. 11. 11.(월) 09:00 ~ 2024. 11. 18.(월) 16:00

    2) 제출장소 : G2B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 11. 17.(일)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G2B)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을 경우 입찰이 무효처리되며, 제안서(방문) 미제출 업체의 경우에도 가격개찰 전에 사전 판정하여 부적격업체로 제외 처리합니다.

     ※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추정가격+부가가치세)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 세부 산출내역서는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고 협상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안서 제출 및 평가위원 추첨

    1) 제안서 제출

      ○ 일    시 : 2024. 11. 18.(월) 10:00 ~ 16:00

      ○ 제출장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정각로 29, 본관 4층 자원순환과 자원순환시설팀

                    (☎032-440-3583)

      ○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과업설명 : 나라장터 제안요청서로 갈음합니다.


    2) 제안서 제출방법 

     ○ 제안서는 대표자(또는 법인)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직접 방문제출하여야 하고, 우편·팩스 또는 온라인 제출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기한 내 미제출하는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안서 검토를 위하여 발주처의 추가자료 제출 요구가 있을 경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제안요청서에 대한 의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하여야 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법적효력을 가지지 못합니다.

     ○ 그 밖의 다른 경로로 얻어지는 정보는 공식적인 것이 아니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제안업체의 책임으로서 부적격 판정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3) 평가위원 추첨

      ○ 일    시 : 2024. 11. 18.(월) 10:00 ~ 16:30

      ○ 추첨장소 : 제안서 제출장소와 동일

      ○ 추첨방법 : 제안서 제출 후 비치된 양식에 따라 추첨


  다. 제안서 심사·평가

    1) 일시/장소 : 추후 안내

     ※ 평가 일정은 입찰 진행 등 기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방    법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입찰서(가격제안서) 개찰 

    1) 일    시 :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 완료 후

    2) 장    소 : G2B(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합니다. 다만 「지방계약법」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아울러 입찰참가 행위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확약에 의해 이 모든 사항을 사전 승낙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자(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한 경우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른 대리인이 아니거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입찰은 무효로 하며,

 ‣ 경쟁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인천광역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가.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인천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택1)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농협(NH다같이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에서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계약 관련 법령, 예규, 고시, 입찰공고,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계약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다. 제안서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라.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인천광역시장이 지정하는 기일에 협상에 응하여야 하며,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릅니다.

  바. 낙찰자는 인천광역시가 발행하는 소정의 공채(지역개발채권)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우리 시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032-425-1298, Fax032-429-1298)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문의처

  

○ 사업관련 : 자원순환과

박진성 주무관

(☎032-440-3583)

○ 계약관련 : 회계담당관

이은하 주무관

(☎032-440-2594)

○ 나라장터 입찰 관련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인천광역시에서는 계약체결 시 종이서류 제출을 위한 행정기관 방문 없이 ‘문서24’와 ‘나라장터’, ‘전자대금청구시스템’을 활용하여 계약서류를 제출하는 ‘종이 없는 전자계약’ 제도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7일


인천광역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