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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9755-00 공고일시  2024/11/07 23:53
공고명 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 통합경비시스템 구축 및 운영
공고기관 인제대학교 대학 수요기관 인제대학교 대학
공고담당자 신미선(☎: 055-320-3024)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15 11: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4:00 과업설명일시 2024/11/15 11: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059,200,000 원
   
추정가격
1,872,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제2024-42호 / 나라장터 -00호]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 통합경비시스템 구축 및 운영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학교 홈페이지 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공고


3. 계약기간: 2025. 1. 1. ~ 2029. 12. 31./ 5년간


4. 사업예산: 금2,059,200,000원(VAT포함)


5.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허가(기계경비업 및 시설경비업)를 받고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나. 최근 3년간(입찰공고일 기준) 대학(대학부속 대학병원 포함) 또는 공공기관(관공서 포함) 동사업(무인경비시스템을 포함한 통합경비시스템 구축) 수행실적이 단일 건 3억원 이상으로서 3년간 누적 10억원 이상인 업체

  다. (공동수급불가) 통합경비시스템의 특성상 경비용역과 공사일체를 계약업체에서 담당하며, 계약업체는 상황실을 포함한 인력경비를 하도급으로 운영할 수 있음

  라.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6. 일정

내 용

일 시

장 소

비고

현장설명회

11. 15.(금) 11:00

인당관 10층 총무과

※지참물

사업자등록증 및

재직증명서(사원증 등)

입찰등록 서류 마감

(입찰자격 심사)

12. 18.(수) 10:30

인당관 10층 총무과

본교 방문 접수

입찰 참가 대상자 통보

12. 18.(수) 12:00

인당관 10층 총무과

대상자 개별통보

제안 설명회 개최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12. 18.(수) 14:00

인당관 14층 회의실

선정심의위원회

※ 제안 설명회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7. 입찰 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참가업체별 제출한 제안서 등을 심사하여 제안설명회 참가 업체를 선정.

  나. 제안설명회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최종 선정.

  다. 본 대학교에서 구성한 선정심의위원회에서 결정하는 기준에 의거 결정.

  라. 선정심의위원회에서 선정된 우선 협상 대상자와 협의 후 협상 대상자가 계약을 포기하거나 차순위 대상자 및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침.


9.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법률시행규칙의 입찰 무효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은 무효임.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 추후 계약 체결 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고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11. 입찰 참가시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 시 입찰내역을 정확히 숙지하고, 접수마감시간 이내에 제출 요망.

  나.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함.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 제출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음.

  라. 우선 협상대상 업체는 개별통보하며, 그 외의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마. 학교법인 인제학원 안전보건수준평가 기준에 따라 추후 낙찰자가 제출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에 대한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실시하며, 평가결과 B등급(70점) 미만인 경우 보완하여 재평가 후 계약을 체결함.(증빙서류 미제출 또는 안전보건수준평가 거부 시 계약 체결 불가)

12. 입찰등록서류(※인감도장 지참)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인감날인)

  다. 인감증명서 1부(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라.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에 한함)

  마. 위임장 1부(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해당)

  바. 국세, 지방세 완납(납세) 증명서 각 1부

  사. 입찰보증금(7번 참조)

  아. 청렴 서약서 및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본 대학교 양식)

  자. 기계경비업, 시설경비업,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확인 서류

  차.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ISO인증서(정량적 평가 증빙) 각 1부

  카. 주요 납품 실적 및 실적(납품/용역) 증명서 각 1부

     ※ 본 대학교 양식, 관계기관 발행분 모두 사용 가능

     ※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실적 및 최근 2개월 이내 발행분만 인정함

  타. 신용등급 평가표 1부

  파. 입찰서 1부((본 대학교 양식) ※ 반드시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하. 제안서 8부[개별양식, 저장매체(USB등 1매 별도)]/ ※ 반드시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 사업 담당부서 및 담당자: 중대재해예방센터(055-320-3023, 신을수)

□ 입찰관련 문의: 사무처 총무과(055-320-3024, 신미선)


2024년  11월  7일


인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