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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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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9925-00 공고일시  2024/11/08 09:50
공고명 2024년 프랑스 학교 방문 및 문화교류 체험활동 가격,규격 분리 입찰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배화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배화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임주원(☎: 02-724-03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2단계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1 0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8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7,800,000 원
   
추정가격
61,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배화여자고등학교 공고


2024학년도 배화여자고등학교 프랑스 학교 방문 및 문화교류 체험활동 대행용역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학년도 배화여자고등학교 프랑스 학교 방문 및 문화교류 체험활동 대행용역

  나. 예상인원 :  21명(학생 19명, 인솔교사 2명)

                 ※참가학생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다. 여행장소 : 프랑스 파리,루앙,몽쉘미셀,옹플레르 등

  라. 여행일정 : 2025.01.17(금) -  2025.01.23(목) 5박7일

  마. 추정금액 : 약 67,800,000원 (3,200,000원 X19명(학생) + 3,500,000원X2명(교사) 21명 )

                (증감이 있을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거한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입찰)”로             규격(제안서를)을 제출하고,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2개 업체 이상)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한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한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한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

      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


3. 입찰조건

  가. 국적기 왕복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등 포함), 숙박비(일반호텔 4성급 호텔로 2인 1실 이내),

      식비, 입장료 및 문화체험비, 현지교통비(버스 1대), 해외여행보험 등을  포함한 여행경비 일체에

      대한 1인당 요금으로 다음을 포함한다.

    1) 가이드는 반드시 국내 공항에서 출발할 때부터 동행하여 국내 공항에 도착할 때까지 동행.

  나. 전 일정 기내식을 제외하고 전 식사 제공하여야 한다.

  다. 천재지변 등으로 문화 탐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할 때에는 본 계약을 취소 또는 연기할 수 있다.

  라. 가이드, 인솔교사 숙박은 동일 숙박지에서 함을 원칙으로 한다.

  마. 해외여행종합보험(1억원 이상)을 가입한다.

  바. 비용 산출 시 적용환율은 충분히 고려해서 제안, 정해진 비용은 차후 상담불가.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진자 중『동법률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가 아니어야 한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서울특별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03-2호, 2003. 04. 07)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최근 3년이상 프랑스 수학여행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  관계법령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한 : 2024.11.11(월) 08:00 ~ 11.18(월) 16:00 까지 업무시간중 서류 직접제출

 나. 등록장소 : 본교 행정실(계약관련 담당자  임주원 ☎02-724-0305)

                            일정관련담당교사 송혜수 ☎02-724-0345)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출서류 

   1) 가격제안서(본교소정양식) 1부.

   2) 일정별세부내용(본교소정양식) 1부

   3) 항공권 발급 가능 확인서(본교소정양식) 1부.

   4)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5) 용역제안서(본교 소정양식,기타 증빙서류 포함) 10부.

   6) 용역 계약특수조건 날인한것 1부.

   7) 최근 3년 이내 프랑스 단체여행 계약 실적증명서 1부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10)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시 사용인감계 포함).

   11)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1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4) 최근 연도 재무제표(국세청 출력물만 가능) 1부

   15)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하여 제출하고, 인감도장(사용인감시 사용인감) 지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제안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제안 제출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해 협상시 제안설명 실시)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대상자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후, 기술능력평가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한 총평점이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 중에서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다만, 합평점 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총 평점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되면 낙찰자로 결정되며, 낙찰자가 결정된 때에는 차순위자와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단, 1순위 업체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시, 다음 순위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다. 협상예정 일시 및 장소 : 2024년 11월 22일(금) 이후 개별 통지 및 발표

 

9.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여행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작성 제출.

    2) 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차량(항공기․버스)운행 계획

    1) 여행단 수송을 위한 왕복 항공권 확보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 제안.

    2) 여행단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

      ○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 차량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확인

    3) 차량 내에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4)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5)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을 서술식으로 기재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해외단체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마. 숙박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현지의 전통여관 및 현지식을 반드시 포함하여 현지체험을 할 수 있도록 일정을 계획.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2) 해외단체여행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예) 숙박 등급은 호텔 최상급, 콘도, 장급, 여관급, 여인숙급 등으로 기재.

    

    3) 권장사항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바. 식사여건

    1) 현지식일 경우 극단적 혐오식품은 제외.

    2) 중식은 세팅 등으로 구분하여 기재하고, 도시락은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제공할 수 없음.

    3)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안전한 식사가 가능한 곳을 배치.

  사.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2) 여행자보험 가입계획 (가입보험금액 및 내역)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

  아. 가격제안서 : 「붙임 1」사용

  자. 업체별 해외단체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위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할 것)

                            

10.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업체선정 기준

가. 협상적격자 선정 : 협상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와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다만, 종합평점 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 기술(제안서) 능력평가 정량적 평가(35%) + 정성적 평가(65%)

 나. 협상대상자 선정 : 종합평점 70점 이상인 업체중 상위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한 후 통보

 다. 낙찰자 결정 : 총 평점 고득점자(1순위 업체)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되면 제안서 및 협상내용과 일치 할 경우 최종 낙찰자로 결정되며, 낙찰자가 결정된 때에는 차순위자와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단, 1순위 업체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시, 다음 순위 협상적격자를 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일정을 통보한 후 협상한다.

 라.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12.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담당자 임주원 (☎02-724-0305)에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인감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월   일 



배화여자고등학교장

프랑스학교 방문 및 문화교류 일정표 2024년 배화여고 프랑스 7일 (국적기)


행 사 기 간

2025년 1월 17일(금)~01월 23일(목) 5박7일

담당자

 

HOTEL

4성급 호텔:  2인1실

(필요시 1실은 3인1실 가능)

항 공 편

국적기

예상 금액

 

입찰 금액

3,200,000원(학생)

3,500,000원(교사)

비  고

현금 결제 기준입니다.     ▶ 여권 유효기간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일 자

여 행 지

교통편

여     행    일    정

제01일

1/17일

(금)

인  천

 

파  리

 

 

전용

차량

 

[09:00예정] 인천 국제공항 미팅

[12:00예정] 인천 출발  (비행소요시간 약 12시간 15분)

[18:30]파리공항 도착

       (출입국 정보: 인천공항 출국 – 파리 공항 입국)

가이드 미팅, 전용차량 이용하여 호텔로 이동

호텔 투숙

4성 또는 동급

 

 

석: 기내식

제02일

1/18일

(토)

파  리

 

전용

차량

호텔 조식

[09:00] 가이드 미팅, 전용차량으로

■ 파리 시내관광

개선문, 샹제리제 거리 조망, 콩코르드 광장,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앵발리드(6.25참전 용사비 )

에펠탑 전망대 2층.  야간 세느강 유람선 탑승

[18:00] 석식

호텔 종료

 

 HOTEL :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한  식

제03일

1/19일

(일)

파  리

 

 

옹플뢰르

 

 

 

 

 

 

 

전용

차량

호텔 조식

몽마르트 언덕,  6.25 참전용사 기념비등

[12:00] 중식

옹플뢰르로 이동

■ 옹플뢰르 시내관광, 성카트린 성당

 

호텔도착 

[18:30] 석식 및 호텔 휴식

 

 HOTEL :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홈스테이

제04일

1/20일

(월)

 

 

 

몽쉘미셀

 

 

 

 

루앙

 

전용

차량

호텔 조식

[08:00] 가이드 미팅, 전용차량으로

몽쉘미셀 이동 (2시간)

몽쉘미셀 도착 후 수도원, 중세마을 견학

 

[중식]

루앙이동(3시간)

 4시 학교도착-

 Cité scolaire Camille Saint-Saëns(생장스고등학교)

https://saint-saens.lycee.ac-normandie.fr/

 

홈스테이 매칭 후 해산 (인솔교사 호텔이동)

 

 HOTEL :

조: 홈스테이

인솔교사 호텔조식

중: 학교급식(5유로50)

석: 홈스테이

제05일

1/21일

(화)

루앙

 

 

학교 체험학습및 홈스테이 일정

(인솔교사 호텔투숙 및 조식)

 

제06일

1/22일

(수)

루앙

 

 

파리 

 

 

 

전용

버스

 

 

조: 홈스테이

인솔교사

호텔조식

중: 현지식

석: 기내식

 

■ 베르사유 관광

프랑스 절대왕정의 상징, ‘베르사유 궁전’(월 휴관)

중식

 

[16:30예정] 공항으로 출발

[21:00예정] 파리 출발 / 인천행 출발

제07일

1/23일

(목)

인천

 

17:10 인천공항도착

 

공항도착 후 정리 해산


***상기 일정은 현지의 항공 및 그 밖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안】


구분

평가항목

등급 및 배점기준

배점

비고

100

 

(100)

정량적평가분야. 객관적

평가

(35)

○프랑스학생단체여행 수행 실적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2년간

   프랑스학생단체여행

(단, 계약금액이 1천만원이상인 실적만 해당)

1. 10건이상

2. 8건이상 - 10건미만

3. 6건이상 - 8건미만

4. 4건이상 - 6건미만

5. 2건이상 - 4건미만

6. 2건미만

15

12

9

6

3

0

 

o인력보유상태

1.해외(프랑스)여행 수행조직(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2.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우수

보통

미흡

10

 

5

3

1

5

3

1

○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1. 70%이상

2. 60%이상 - 70%미만

3. 50%이상 - 60%미만

4. 40%이상 - 50%미만

5. 40%미만

10

8

6

4

2

 

정성적 평가분야. 주관적

평가

(6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1.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2. 객실당 인원수 및 식당 식단표

 3. 학생수용시설 단독성(타학교와 분리수용여부)

 4. 야외 및 실내(강당) 교육장소의 유무

    및  적절성

우수

보통

미흡

20

 

5

3

1

5

3

1

5

3

1

5

3

1

○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1.식사제공능력

(식단표,좌석수,위치,위생안전,가격)

 2.차량의 연식.숙박시설 교통 접근 편리성

우수

보통

미흡

20

 

10

6

2

10

6

2

○행사진행의 질적수준

 - 해외문화 탐방 프로그램의 유익정도 및

기상악화시 대체가능 다양한 프로그램 여부

 - 전문 여행 가이드의 배치 여부

우수

보통

미흡

10

 

10

6

2

○안전관리 능력

 1. 보험가입 현황

 2. 재난․안전사고발생시 처리방안 및 지도

   사(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유무와

   안전교육메뉴얼화 및 교육(강화)

우수

보통

미흡

10

 

5

3

1

5

3

1

○업체고유의 특색 및 장점

5

3

1

5




용역명: 2024학년도 배화여자고등학교 프랑스 학교 방문 및

문화교류 위탁 용역 제안서

<표              지>











상호  또는

법  인  명

 

법인(사업자)

등 록 번 호

 

주      소

 

대  표  자

              (인)

전 화 번 호

 




 







[붙임 1]

     가격제안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1. 건    명 : 2024학년도 국제교류 프로그램(프랑스)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 총 21명 (학생 19명,  인솔교사 2명)

3. 기    간 : 2025. 1. 17. (금) ~ 1. 23 .(목)  5박 7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임차료

학교↔공항

45인승버스 기준,

고속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원 × 1대 

 

 

2

항공료

서울 ↔ 프랑스 (왕복)

공항세 포함

       원 ×    명 × 2회

 

 

3

숙식비 

( 박 식)

 

□    ○ ○ 호텔

 -숙박료 :    원 ×  명

 -식  비 :    원 ×  명 ×  식

 

 

4

중식비

 

(   식)

세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5

입장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6

여행자보험료

 

□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원

 

 

7

기타

지가이드(   인)

 

야간경비원(   인)

□  현지가이드 경비

  -     원 ×   명 :        원

□  야간경비원

  -     원 ×   명 :        원

 

 

합       계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    원 ÷    명 :          원

 

 

[붙임 2]


일정표

1일차

(01월17일)

2일차

(01월18일)

3일차

(01월19일)

4일차

(01월20일)

5일차

(01월21일)

6일차

(01월22일)

7일차

(01월23일)

시간

일정

시간

일정

시간

일정

시간

일정

시간

일정

시간

일정

시간

일정

 

 

 

 

 

 

 

 

 

 

 

 

 

 

 

 

 

 

 

 

 

 

 

 

 

 

 

 

 

 

 

 

 

 

 

 

 

 

 

 

 

 

 

 

 

 

 

 

 

 

 

 

 

 

 

 

 

 

 

 

 

 

 

 

 

 

 

 

 

 

 

 

 

 

 

 

 

 

 

 

 

 

 

 

 

 

 

 

 

 

 

 

 

 

 

 

 

 

[붙임 3]


항공권 발급 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발급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서울 

 

2025. 01.17(금)

 

 

 

 

 

 

 

서울 

 

2025.01.23(목)

 

 

 

 

 

 

 

 

    위와 같이 2024학년도 배화여자고등학교 문화교류여행을 위하여 항공권 발급이 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2 .    .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배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배화여자고등학교 공고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4년도 배화여자고등학교 프랑스 학교 방문 및 문화 교류

납            부

․보증금율 :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현금 또는 보증서로 대체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배화여자고등학교의 일반(제한․지명)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공사(물품구매․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4.   11   .

                                           신청인                   (인)

 

 

   배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개조식으로 작성

 1.

 2.

2. 인력보유현황 및 수행조직

구분

소속

성명

연령

직위

연락처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

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사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행한 건강보험 사업장 가입자명부 또는 4대 사회보험 정보 연계시스템에서 발행된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명부,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

3. 국제교류, 해외현장체험학습 등 해외 용역계약 수행실적  (최근5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천원)

발주처

비고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초․중등 교육법 제2조(학교의종류)의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기관에서 소속 학생을 대상으로 한 국제교류, 해외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등 해외용역계약 실적증명서를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 증빙자료는 원본 1부에만 첨부

4. 국제교류 실행 계획

  가. 코스별 주요일정 실행계획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세부일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국내수행원, 현지수행원 확보 등

  나. 차량 운행 계획

  □ 국내·외 차량 운행 계획 기재

     - 국내·외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방안

     - 차량별 국내수행원, 현지수행원, 안전요원 배치 계획

     - 국내·외 차량 운전기사에게 시행할 친절 및 안전교육 내용 등 기재

     - 각 차량의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다. 숙박시설(기숙사) 여건

  □ 구체적인 숙박시설(기숙사) 여건 기재

     - 여행단 전원 숙식 가능여부

     - 층별, 실별 투숙인원 기재

     - 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실별 배정인원 명시

     - 기숙사 구내식당 식단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사항 기재

     - 학생 생활지도의 편리성 기재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식단표 기재

    - 일자별 식당정보(위치, 좌석수, 연락처 등)

    - 식단표 명시(식단표 및 가격 등)

    - 위생 및 안전 계획 기재

  

   

   마. 안전확보 및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행선지별 안전확보 계획,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현지 학생후송대책

    - 해외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등)

    - 안전요원 배치계획  

 


   바. 기타 특기사항 기재





2024. 11.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배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프랑스 학교 방문 및 문화교류여행 용역 계약특수조건 


배화여자고등학교


제 1 조(총칙) 배화여자고등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문화교류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문화교류를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문화교류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갑”과 “을”쌍방이 문화교류를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을”은 “갑”이 위임한 국내에서의 문화교류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문화교류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콘도를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화재보험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여행단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콘도로 한다.

   ③ 콘도 침실면적은 1평당 2명 이내로 하고,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상기 콘도 선정은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이상 떨어져야 하며 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⑤ 상기 콘도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문화교류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레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입찰신청 업체와 숙박지 대표간 문화교류 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4.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등)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여행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제 6 조(교통편) ① 문화교류 기간 중 이용하는 차량은 구급약품을 필히 비치한 동일도색 45인승 이상의 고속관광버스이며 냉․난방 시설이 완비되고,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② “을”은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수고비,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③ “을”은 차량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여행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된다.

   ④ “을”은 본 여행의 안전을 위하여 전 차량에 대하여 정비를 완료한 후, “갑”이 지정한 장소  에 출발시간 30분전에 대기시켜야 한다.

   ⑤ 운행에 필요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계약체결시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입찰신청 업체와 차량회사 대표간 문화교류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차량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4. 차량 보험가입증서 1부.

      5. 차량등록증 사본 1부.

      6. 차량보유 현황표 1부.   

      7. 기타 안전관리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7 조 (항공출입수속 등) ①“을”은 항공출입 수속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갑”과 긴밀히 협조하여 여행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② 항공권 미확보 등의 지연으로 발생하는 사고는 “을”이 책임진다.

   ③ 항공기 탑승은 전학생이 1회에 모두 탑승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제 8 조 (여행자보험) ① 여행자 보험에 관한 사항

    1.“을”은 문화교류자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여행자보험을 가입한다.

    2.“을”은 문화교류 출발 5일전 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갑”에게 제출한다.


제 9 조 (문화교류의 시작과 종료) ① 문화교류단이 본교에서 출발하는 시점부터 문화교류 일정 마치고 본교에 되돌아오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문화교류단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본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제 10 조(문화교류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여행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여행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을”은 문화교류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항공권 구입,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여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특히 유료관광지는  관람지역 전체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유료관람지가 휴일 또는 공사 등으로 인하여 관람이 취소되었을 때에는 책임자와 협의하여 다른 유료 관람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 11 조(여행인원) ① 학생 20명, 인솔교사 1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제14조의 여행인원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을 여행인원으로 나눈 1인당 여행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여행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제 12 조(낙오자 처리) ①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문화교류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 13 조(사고)  ① 여행 중 교통사고 ․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②“을”은 상기 사고 등이 여행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③“을”은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 된다.


제 14 조(여행경비의 지급) ① 본 여행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계약금액 ×  증감인원 / 계약인원(10원 미만은 절사함)

      ※ 수련활동 종료 후 제출서류: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시.국세 완납증명서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단, 항공요금은 행사전 학교 카드로 결재하고, 보험료나 현지에서 직불하여야 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행사시 선납청구서에 의해 지급 할 수 있으며, 세금계산서나 계산서 발급이 안되는 경비에 대해서는 학교 신용카드 사용이 가능한 경우에는 카드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

   ③“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15 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여행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 16 조(책 임) ① 문화교류를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 17 조(기타) ①“을”은 여행에 필요한 예약, 여행방문지 확보, 여행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여행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8 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 순위는 여행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여행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 19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7]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배화여자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용역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배화여자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징구) 계약담당직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발주관서장(소장ㆍ과장․계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배화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배화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배화여자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배화여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배화여자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8]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본인)는 배화여자고등학교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본인) 또는 대리인이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배화여자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본인)가 배화여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본인)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   주소 및 상호 :

           주민등록번호 :

                                          연락처(핸드폰) :

                                            성  명 :                 (인)



배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각        서




  본사(인)는 2024학년도 배화여자고등학교 프랑스 학교 방문 및 문화교류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배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