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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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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7180-00 공고일시  2024/11/08 09:57
공고명 2025년 경기도교육청 영상회의시스템 유지관리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공고담당자 박병두(☎: 031-249-038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3,248,200 원
   
추정가격
93,862,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교육청 공고 제2024-570호

 

 

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 입찰에 관한 사항을 공고합니다.

                                             2024. 11. 8.

                                          경기도교육청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기도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년 경기도교육청 영상회의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 물량 및 규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계약방법 :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 추정금액 : 금103,248,200원

                (추정가격 93,862,000원 + 부가가치세 9,386,200원)

  ○ 용역기간 : 2025.1.1. ~ 2025.12.31.(12개월)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시: 2024. 11. 8.(금) 10:00

  ○ 전자입찰서마감일시: 2024. 11. 19.(화) 10:00

  ○ 해당용역은 1년(365일)으로 하되 경기도교육청의 사정(운영방식의 변경, 정부정책, 계약지연, 예산(안) 심의 결과 등)에 따라 유지관리 대상 장비 및 용역기간 및 계약 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주의>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의거 성질상 중단할 수 없는 계약으로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체결 사업입니다. 계약의 효력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예산배정 이후이며, 본 사업비와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계약 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음

  ○ 예산 소요액은 12개월 기준이며, 사업 시작일(2025년 1월 1일) 이후 계약을 개시할 경우 일할 계산함


2.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에 둔 자

    ③「소프트웨어진흥법」 제53조 및 소프트웨어기술자 경력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실적 관리 지침」 제15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컴퓨터관련비스사업[업종코드 1468])의 신고를 필한자

    ④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 등록 사업자

    ⑤「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따른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준수

    ⑥「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의 입찰 참여 제한

    ⑦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 제한(SW 사업자신고 확인서 상의 ‘공공입찰참여 제한금액: 없음’으로 확인)

    ⑧「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제9조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3항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81111899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⑨「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제안수행기관은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 방식)의 형태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공동이행 방식)의 경우 아래사항을 충족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상기의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업체는 5개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해야 함

      -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경우, 당사자가 공동으로 책임, 권리 및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 우리교육청과 공급사((주)와이어드)간의 물품공급협약이 체결되었음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참가 업체는 공급사와 협의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요청서 참조)

    ⑩「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부, 배정계획서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참고사항

  ○ 본 사업은 정보누출금지대상으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3호의 적용을 받습니다.

  ○ 당해 계약에 따른 계약목적물에 대한 지식재산권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에 따릅니다.

  ○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본 사업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본 사업 관련된 하도급 개별법령(소프트웨어진흥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등),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된 바에 따릅니다.

     - 본 사업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에는 본 사업과 관련된 개별법령,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된 바에 따른 하도급 승인방법 및 절차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본 사업과 관련된 하도급 개별법령이 없거나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경우에는 하도급이 가능한 것으로 보며, 하도급 승인방법 및 절차 등은 계약체결 후 계약자와 수요기관 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 만약,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수요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에는 관계법령(국가계약법, 지방계약법 시행령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정보기술 심사분야 투입인력 등의 적정성 평가 자료 제출 (투입인력 정성평가 시 해당)

     - 투입인력의 적정성 평가 심사기준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로 하고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후 발생, 신고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투입인력 등의 적정성 평가자료는 기술 제안서에 포함하여 다음과 같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수행조직 및 수행조직별 분장사무

       나. 입찰자 소속 투입인력의 투입계획

       다. 입찰자 소속 투입인력의 이력사항

       라. 입찰자 소속 투입인력에 대한 증빙서류(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4대보험 가입확인서 등)

     - 제안요청서 상에 핵심인력에 관한 사항을 명시한 경우에는‘나’,‘다’, ‘라’ 의 투입인력을 핵심인력에 한해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핵심인력의 투입계획 작성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핵심인력에 관한 사항과 대비될 수 있도록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필독) 투입인력 관련 제안서 평가 및 계약이행 시 주의사항

     - 입찰자는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투입인력에 대해서만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 평가는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투입인력에 대해서만 평가합니다. 만일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투입인력 이외의 투입인력을 제출하여 불이익이 발생되는 경우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또한, 입찰자가 타 사업에 투입되어 있는 인력을 제안하여 낙찰된 경우, 반드시 해당인력을 착수 시점부터 투입하여야 합니다. 투입하지 못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가격입찰 시 용역기간을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 지연 시,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유지관리)


  ○ 기술지원협약서 관련

     -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바와 같이 ‘기술지원확약서'를 계약 후 10일 이내에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아 계약이 해제된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 기술지원확약서의 발급은 제조사 또는 기술지원사와 낙찰(예정)자 또는 계약상대자간에 공정한 거래질서 등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세부협약 등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입찰자는 제반조건 등을 확인해야하며,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8.(금) 10:00 ~ 2024. 11. 19.(화) 10:00

  ○ 입찰 관련 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5. 제안서 제출 및 입찰참가 제출 서류

  ○ 제출기간 : 입찰서 제출 기간과 동일

  ○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전자파일 형태로 온라인 제출

    제안서 관련 문의처 : 경기도교육청 운영지원과 이창수 주무관(☎ 031-249-0539)

  ○ 기술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① 정성적 제안서(증빙자료 포함), ② 정량적 제안서(증빙자료 포함),

    ③ 제안요약서, ④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기타 제안서 제출 관련 사항(작성규격 및 작성지침, 제출서류 등)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2) 법인 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3) 최근년도 결산 신고된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1부

     (4)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5)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6)「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중소기업협동조합의 경우 적격조합확인서 1부)

     (7)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단,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 공동수급의 경우 대표사가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의 기타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가급적 공고일 이후 출력한 자료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허용되니, 원활한 제안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 http://rfp.g2b.go.kr)

    ※ 본 사업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입찰자(공동수급체 경우 대표자)가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88, 618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성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정량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 기타사항

      - 제안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제안서 최종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고,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②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제6조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작성 시 투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아야 합니다.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 관련 서류 등을 미소지 했을 경우에는 FAX전송 확인 후 원본 사후 보완이 가능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후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본 건 입찰참가자를 대상으로 위에 정한 "제출서류"를 위 일시 및 장소에서 요구 수량이 정확히 일치하여야만 입찰참가자별로 일괄 접수함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평가방법

  ○ 정량적 평가는 사업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정성적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합니다.

   - 본 사업은 유지보수사업(추정가격 5억 미만)으로 온라인으로 기술평가 시 별도 제안서 발표는 없습니다.

 ○ 평가기관: 경기도교육청

 ○ 평가일(예정): 입찰참가자에게 개별 통보

   일정은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변동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에게 개별 연락


7. 낙찰자 결정 방법

  ○ 낙찰자 결정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비예가

  ○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 100점을 만점으로 70점 이상인 제안자(다만,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업체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 협상적격자에게는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며, 협상적격자로 선정되지 않은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 기타 평가 관련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따릅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    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경기도교육청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자세히 알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표자 날인(서명)하여 경기도교육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 통합자료실(화면상단) / 과별자료실(재무관리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 ➡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용역내용 및 규격 등에 관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및 규격관련 문의처 : 운영지원과 이창수(☎ 031-249-0539)

    -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처 : 재무관리과 박병두 (☎ 031-249-0386)



경기도교육청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