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학술2024-8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재공고)2024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AI 기반 학술정보관 웹사이트 개선 사업> 업체 선정
2.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
가. 하도급 불허
나. 공동계약 허용
1)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함
2)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
자조달시스템으로 제출(제출기한 : 전자입찰서마감일시 전일 18:00)
3)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
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제출
4)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예규)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
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5) 공동수급체는 대표자 포함 5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공동이행방식인 경우에는
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함
3. 우선협상대상자 결정방식
가. 평가위원회 기술평가(제안서평가) 점수가 배점한도(80점)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나. 협상순서는 평가위원회의 기술평가(80%)및 가격평가(20%) 점수 합산결과 고득점 순에 의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음
다. 이 입찰은 SW사업으로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사업금액)의 100분의 80미만인 경우에는 가격점수 배점한도의 30%에 해당하는 평점 부여
4. 낙찰자 선정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5. 입찰 참가자격: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한 자(업체)
가. 본 제안 사업의 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본교의 재무회계규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관련,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라. 제안서 제출 시 본교 학술정보시스템 제조사의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6. 입찰서류 제출
가. 제출장소: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rfp.g2b.go.kr)을 통한 온라인 제출
나. 제출방법
1) 본 사업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입찰자가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함
2)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함
(제출방법 문의 :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
- 정성적 제안서: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발표자료: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
- 기타서류(‘5. 입찰 참가자격’및 ‘7. 제출서류’에 명시된 서류 일체를 하나
의 PDF파일로 취합)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7. 제출서류(e-발주시스템 온라인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서식)
나.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문서 규격 : A4)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라.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마. 실적증명서(최근 3년 내 대학 및 공공기관 단일 프로그램 운영 2천만원 이상 실적)
바. 인감증명서(사용인감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인감계 추가 제출)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총액의 5% 이상, 입찰마감일 기준 1개월 이상)
8. 기타사항
가. 공지사항
1) 제안서 평가는 수요기관(성균관대학교 학술정보관)에서 실시
2) 평가방법
- 수요기관이 직접 평가위원을 구성하여 평가
- 평가일시 및 장소 : 수요기관에서 별도 공지 예정
(다만, 별도 공지 없이 서면 평가할 수도 있으니 평가관련 사항은 반드시 수요
기관에 문의 바랍니다)
나. 기타사항
1)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이 완료된
사업자에 한하여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
달콜센터(☎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
2) 본 입찰은「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며,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
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안전입찰서비스 및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 관련
내용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참조)
다. 유의사항
1) 제출하는 모든 서류 일체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해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 제안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규격 및 입찰 문의: 성균관대학교 학술정보관 자연학술정보팀 장석종
(☏ 031-299-4021, jangs@skku.edu)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2024년 11월 08일
성균관대학교 학술정보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