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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998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08 10:17
공고명 2025년 디지털 안내사 관리·운영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김대현(☎: 02-2133-326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08,700,000 원
   
추정가격
189,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4-2165호


용 역 입 찰 공 고 (긴 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사 업 명 : 2025년 디지털 안내사 관리·운영 용역

 ② 사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까지(12개월)

 ③ 사업예산 : 금208,700,000원(금이억팔백칠십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 연도 시작 전 계약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에 의거 성질상 중단할 수 없는 계약 체결 사업입니다. 계약의 효력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예산배정 이후이며, 본 사업비와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음)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되,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④ 사업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⑤ 공고기간 : 2024. 11. 8.(금) ~ 2024. 11. 21.(목)

 ⑥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투찰(전자입찰)

   ○ 일  시 : 2024. 11. 19.(화) 09:00 ~  2024. 11. 21.(목) 16:00

   ○ 방  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 11. 20.(수)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 디지털정책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⑦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방문 접수)

   ○ 일  시 : 2024. 11. 21.(목) 10:00 ~ 16:00

   ○ 장  소 : 서울시청 디지털정책과 디지털역량팀(서소문별관 1동 3층)

                (☏ 02-2133-2939)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3. 입찰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당해 사업수행을 위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평생교육시설(지식·인력개발사업관련, 업종코드 : 3144) 또는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문의처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 1588-0800)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제2호에 따라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이어야 함

  다. 본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마.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음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등 제출 구비서류(디지털정책과 방문제출)

  ※ 제안요청서 붙임자료와 별지서식을 꼭 확인한 후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 관련 자료 다운로드 방법 :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세금 ⇒ 계약 ⇒ 계약자료실

  (1) 입찰참가 서류(증빙자료 포함) 각 1부. [참고 서식 1 ~ 8]

  ② 가격평가 서류(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각 1부. [참고 서식 9 ~ 10]

  ③ 정량적 평가 서류(증빙서류 포함) 각 1부. [참고 서식 11 ~ 21]

  ④ 제안서(제안요약서 포함) 10부, USB 1개. [참고 서식 22]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시·장소 : 추후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25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다.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 배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2인 이내, 타 업체 방청 불가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고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안전보건 확보의무)에 의거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 등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우편접수 및 이메일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는 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우선협상대상자에게 개별 통보함(미협상대상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특수조건, 과업내용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입찰관련 회계예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제안요청서는 서울특별시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일체는 제안사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디지털정책과     이대훈(☏ 02-2133-2939)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계약2팀   김대현(☏ 02-2133-326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8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서울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신한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