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컨벤션고 공고 제 2024 - 호
2024년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용역 선정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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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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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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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이나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 업체로 등록
◈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 - 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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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의하여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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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학년도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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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지훈련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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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1. 26.(일) ∼ 2025. 2. 28.(금), 33박 3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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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지훈련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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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만 타이난, 중신과학기술대 야구장 (※세부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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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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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 29명 (학생 25명, 지도자 4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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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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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천공항-전지훈련지 직항 왕복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세금 포함)
- 본교 일정 및 인원증감에 따른 왕복 항공권에 대해 낙찰자는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 확인서를 제출해야 함.
※가는 편 인천공항>전지훈련지(2025. 1. 26. ), 오는 편 전지훈련지>인천공항(2025. 2. 28.)의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를 낙찰자가 처리하여야 함.(항공권은 인원에 맞게 낙찰자가 수량 조절)
❍ 차량 운송비(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 관련 보험 가입 필수
❍ 훈련 기간 동안의 숙식비 일체
❍ 현지 운동장 사용료 및 훈련장 사용 및 관리비
❍ 현지 통역가이드, 에이전시 비용, 여행자보험료, 여행사알선 수수료 등 기타 과업 설명서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비용 일체(부가세 포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17-0-10【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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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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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인당 금5,7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총액 금142,500,000원(5,700,000원×25명=금일억사천이백오십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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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25명과 지도자 4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총29명)
❍ 계약 체결 시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세부산출내역서를 제출해야 한다.
❍ 계약 체결 및 정산 시 학교 측과 협의된 증감 인원 및 내역에 대한 금액을 조정하여 정산한다. (원 단위 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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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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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일정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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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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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은 전지훈련지가 해외(대만)이므로 낙찰자는 훈련지 직항의 항공권 확보 및 현지 가이드, 버스, 숙식, 운동장 사용 등의 일괄 관리·책임을 짐을 원칙으로 함.
❍ 낙찰자는 총액 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지도자를 구분하여 각 항목별(항공비, 숙박비, 식비, 차량비, 관람비, 여행자보험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함.
❍ 학생들과 동행하는 현지 가이드 및 여행사 직원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및 아동복지법에 근거하여 결격사유가 없어야 함.
❍ 계약 체결 시 산출내역서[붙임7]를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 코로나 및 전염병 발생, 긴급재난, 천재지변, 자연 재난, 상급 기관(도 교육청, 재단법인 등)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교육 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 불가피한 사정(천재지변, 감염병 창궐, 감독관청의 금지 및 자제 지시,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 변경. 취소 요구 등)으로 인하여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여행일 이전에 학교장이 발송하는 사유를 명시한 해지 공문에 의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이 경우 “을”은 이로 인한 손해를 “갑”에게 요구하지 못함.
❍ 공고문, 과업 설명 및 특수조건[붙임16]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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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
(제안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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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 11. 8.(금)11:00 ~ 2024. 11. 15.(금) 10:00까지 (기간 및 시간 엄수)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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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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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 11. 8.(금)11:00 ~ 2024. 11. 15.(금) 10:00까지 (G2B 전자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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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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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과업 및 제안설명회 : 과업 및 제안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평가 : 2024. 11. 15.(금) 13:00 본교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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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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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 11. 18.(월) 11:00 이후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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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2단계 입찰(가격-규격 동시 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 방식 적용, 지역 제한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 대 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를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조세 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③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인천광역시’인 자.
④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 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 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 여건, 과업 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 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 여부를 점검한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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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 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를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설명회 →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입찰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최저가 낙찰제) → 계약 체결
6. 제안서 제출 및 설명회
가. 제안서 접수 기간: 2024. 11. 8.(금)11:00 ~ 2024. 11. 15.(금) 10:00까지
나. 제안 심의 예정일: 2024. 11. 15.(금)13:00 본교 1층 교무회의실
다. 제출 장소: 본교 행정실
라. 제출 방법: 직접 제출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 대조 필” 날인
3) 제안서 서류 접수 시간: 2024. 11. 8.(금)~2024. 11. 14.(목)11:00 ~ 16:00, 마감일은 10:00까지.
마. 제출 서류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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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② 제안서 9부. [붙임 2]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③ 신용 평가 등급 확인서(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일 것) 1부
④ 실적증명서 각 1부[붙임 5]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운동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용역 실적
(초·중·고·특수학교 수행 실적으로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종합여행업 및 국내·외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⑦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⑧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컨펌, 이행확인서, 보증증권 등 입증자료)
⑨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사본 및 소지 자격증 사본(소지 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원만 제출)
⑩ 각서 1부 [붙임 7]
⑪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⑫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 증빙자료, 신분증 소지(경쟁 입찰 참가 자격등록증에 입찰 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⑬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사본 1부
⑭ 청렴서약서 1부 [붙임 13]
⑮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며, ①~⑮번까지 순서대로 제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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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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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6]
③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용역계약 특수조건 참고)
④ 확인서(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1부 [붙임 8]
⑤ 직영차량 운행각서 [붙임 9]
⑥ 출발 전 교육 및 차량 안전 점검표 [붙임 10]
⑦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 11]
⑧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 12]
⑨ 전세버스 교통안전 조회 결과 통보서 1부
⑩ 운행기록 발급 현황 1부
※ 현지업체 각종증명서는 한글 번역본으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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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유의 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 일부로 간주함.
2) 학교에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제안서의 내용에 변경이 없는 가벼운 사항에만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않을 경우 당초 제출된 서류로 평가하되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는 평가에서 제외함.
7.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4. 11. 8.(금) 11:00 ~ 2024. 11. 15.(금) 10:00까지
※ 제안서 입찰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가. 유의 사항
1)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를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가. 일시: 2024. 11. 18.(월) 11:00 이후
나. 장소: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제출된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 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 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의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붙임1[제안서 평가 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과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 「(계약예규)예정가격 작성 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는 낙찰 금액의 100분의 5 이상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를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 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규정에 따릅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 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3. 보충 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 (☎ 070-4008-7906)
나. 과업 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전문교육부 ☎ 02-3427-6321, 6322(내선153)
다. 전자 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 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 정보』→『용역』)에 개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 정보』→『용역』→『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4. 기타 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 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 용되는 국가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 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1. 입찰 참가신청서 [붙임 1] 1부.
2. 제안서 [붙임 2] 9부.
3. 제안서 평가 등급 및 배점 기준 [붙임 3] 1부.
4. 신용 평가 등급 [붙임 4] 1부.
5. 실적 증명서 [붙임 5] 1부.
6. 산출내역서 [붙임 6] 1부(낙찰자에 한함).
7. 각서 [붙임 7] 1부.
8. 확인서 [붙임 8] 1부(낙찰자에 한함).
9. 직영차량 운행 각서 [붙임 9] 1부(낙찰자에 한함).
10. 출발 전 교육 및 차량 운전 점검표 [붙임 10] 1부.
11. 표준 개인 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붙임 11] 1부(낙찰자에 한함).
12.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붙임 12] 1부.
(낙찰자에 한함)
13. 청렴계약 이행 각서 [붙임 13] 1부.
14. 과업 설명서(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15.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낙찰자에 한함).
2024. 11. 7.
서울컨벤션고등학교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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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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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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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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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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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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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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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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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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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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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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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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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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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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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용역 선정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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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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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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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 확약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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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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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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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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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서울컨벤션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4. . .
신청인 (인)
서울컨벤션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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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용역 선정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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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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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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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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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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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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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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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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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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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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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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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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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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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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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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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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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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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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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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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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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 제8의 3에 해당하는 신용 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 신용 평가 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 평가 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 평가 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 평가 등급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평점 최저점 부여
2.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 기준」 참조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2항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 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 평가 등급 확인서 1부
- 미제출 시 “0” 점 처리됨
3. 운동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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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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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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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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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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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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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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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운동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용역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수행 실적만 해당함.
4.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운동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용역 수행조직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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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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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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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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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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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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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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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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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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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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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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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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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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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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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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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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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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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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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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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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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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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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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운동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용역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
나. 숙박 시설 여건
1) 일반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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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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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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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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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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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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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시설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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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급 000 (신축 및 개축 연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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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 투숙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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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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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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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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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 가능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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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 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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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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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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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 가능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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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 시설 여건 기재
- 숙박 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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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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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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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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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1인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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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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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가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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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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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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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식단표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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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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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 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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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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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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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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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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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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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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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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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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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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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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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차량 운행
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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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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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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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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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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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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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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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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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 이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학생 후송 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사고당 금액 등)
- 목적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바. 안전요원 배치계획 제출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서울컨벤션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일반 사항
가. 전지훈련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전지훈련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시정표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여 작성
나. 항공권에 관한 사항
1) 인천공항↔가오슝 국제공항 (왕복) 2024년 1월 26일(일) (29명)↔2024년 2월 28일(금) (29명)
2) 전지훈련단 수송을 위한 항공기 이용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 계획을 수립하여야 한다.
다. 차량운행 계획
1) 전지훈련단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
■ 차량 관련 서류는 자동차등록증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로 해야 한다.
■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 차량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확인
2) 전지훈련 중 이용 차량은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가능한 한 구입 7년이내(2017년∼2023년식)의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정비상태가 양호하여야 한다.
3)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대형버스경력이 3년 이상이고, 운전경력이 우수한 자로 친절하여야 한다.
4) 운행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5) 전지훈련단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6)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 위반, 운전 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 없을 시는 빠른 시간 내 동종의 버스(보험가입차량)로 대체하여 전지훈련단의 훈련계획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7) 운행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수송 차량 보호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라. 숙박 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숙소 여건 기재
■ 전지훈련장소와 30분 이내에 위치한 곳으로 주변 환경이 양호하며 전원 숙식이 가능한 숙박 시설이어야 하며 유해시설이 없어야 하고, 숙소 위치는 유흥가와 직선거리 1km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한다.
■ 숙박 시설명, 숙박 시설 전화번호
■ 숙박 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전지훈련단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 시설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 시설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수영장 등)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영업배상책임보험증건, 화재보험 등)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2) 숙박 시설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마. 식사여건
1) 조․ 중․ 석식은 국․ 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밥 제외)
2)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도시락 제공은 불허함.
3)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전지훈련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4찬 이상.(국․밥 제외)
4)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 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사. 전지훈련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1)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기재하여 상철 제본할 것)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제안서 작성 주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다.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시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라.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구분
|
평가 항목
|
배점 기준
|
배점
|
제
안
서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25)
|
1. 전지훈련 수행 실적 (10점)
-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해외전지훈련 및 해외체험학습수행 실적
|
A. 5개교 이상
|
10
|
|
B. 3개교 이상
|
7
|
C. 1개교 이하
|
4
|
2. 제안업체 경영상태 (5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 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D. 기준비율의 50% 미만~ 25%이상
|
2
|
E. 기준비율의 25% 미만
|
1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
A. 6명이상
|
10
|
|
B. 4명~ 5명
|
8
|
C. 4명 미만
|
6
|
주
관
적
평
가
(75)
|
4. 숙박 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4.1. 객실등급, 최대수용인원, 교육상 위치
|
4
|
3
|
2
|
4.2. 객실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수
|
4
|
3
|
2
|
4.3. 숙박 시설 현황 및 식당 관계 여부
|
4
|
3
|
2
|
4.4. 숙박 시설 식단표(조·석식 등)
|
4
|
3
|
2
|
4.5. 한 건물 내 단독 수용 여부
|
4
|
3
|
2
|
5.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1. 항공편 확보의 적정성
|
5
|
4
|
3
|
5.2.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
5
|
4
|
3
|
5.3. 차량운행 방안 등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5
|
4
|
3
|
5.4. 현지식사 제공 능력 (중식 및 간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6.1.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5
|
4
|
3
|
6.2. 우천, 사고시 대처방안
|
5
|
4
|
3
|
6.3. 수행안내원현황(자격,경력,언어구사능력 등)
|
5
|
4
|
3
|
6.4. 원활한 행사진행(출입국수속, 기관방문 등)
|
5
|
4
|
3
|
7.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7.1. 전지훈련 운동장 확보 여부
|
5
|
4
|
3
|
7.2. 전지훈련 운동장 이용 및 접근 용이성
|
5
|
4
|
3
|
7.3. 전지훈련 운동장 시설의 우수성
|
5
|
4
|
3
|
합 계
|
|
|
|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제안서 평가위원: (인)
확 인 자: (인)
붙임 4
|
|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 상태 평가 기준
|
(단위 : 점)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 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점)
|
배점한도별
|
20점
|
10점
|
AAA
AA+, AA0, AA-
A+
A0
A-
|
A1
A2+
A20
A2-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20
|
10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9.8
|
9.8
|
BBB0
|
A30
|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19.6
|
9.6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9.4
|
9.4
|
BB+, BB0
|
B+
|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19.2
|
9.2
|
BB-
|
B0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19.0
|
9.0
|
B+, B0, B-
|
B-
|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18.8
|
8.8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16.0
|
7.0
|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제2항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회사 또는 신용평가회사로부터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아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전송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이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같은 날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2. [주] 1에 따른 ‘신용평가등급’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3. [주] 1에도 불구하고 합병 또는 분할한 기업이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은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합병기업이 합병 후 새로 발급받은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아 유효기간 내에 있는 합병대상자들의 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한다.
4. [주] 1 ~ [주] 2에도 불구하고 적격심사대상자가 국가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배점한도에 해당하는 점수(만점)를 적용한다.
5. [주] 1 ~ [주] 2에도 불구하고 추정가격이 고시 금액 미만인 입찰에 참여하는 소기업ㆍ소상공인(중소기업 확인서 및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발급받은 비영리법인을 포함), 창업기업에 대해서는 신용평가등급 점수상의 배점 한도에 해당하는 점수(만점)를 부여한다. 이 경우 신용 평가를 받지 않아 신용평가등급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도 신용평가등급 점수상의 배점 한도에 해당하는 점수(만점)를 부여한다.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 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 번호
|
|
증명서 용도
|
입찰 참가
|
용역범위및기준(금액 등)
|
|
제 출 처
|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사 업 명
|
|
규 모
|
|
사업 개요
|
|
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규모)
|
이행실적
|
비고
|
비율(%)
|
실적(원)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주 소 : (FAX 번호 : )
|
발급부서 :
|
담 당 자 :
|
㈜ ① 용역 이행 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 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➂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 2024학년도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 용역
순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금 액 (원)
|
비 고
|
1
|
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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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 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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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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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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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운송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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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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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대 ×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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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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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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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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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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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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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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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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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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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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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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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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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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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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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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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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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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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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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식비: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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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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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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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용역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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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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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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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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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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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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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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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산출내역서는 필수 내역에 대한 예시로 작성되었으며, 형식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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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는 「2024학년도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 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 . .
서울컨벤션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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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서
붙임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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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영차량 운행 각서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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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영차량 운행 각서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 정보 조회 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 발급 현황 1부. 끝.
2024. . .
상호(법인)명 :
대 표 자 : (인)
점검일: 2024. . .
점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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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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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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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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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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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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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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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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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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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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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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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 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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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음주 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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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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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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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 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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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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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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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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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화기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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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 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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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법 구조변경 여부(테이블 설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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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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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는 출발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토록 안내방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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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 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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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 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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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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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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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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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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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컨벤션고등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야구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 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 정보 처리 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 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 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 (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및 「표준 개인 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 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2024학년도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 용역 )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 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① 목적: 2024학년도 야구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등
②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 업무 기간)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 정보 처리 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기간: 2024학년도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 용역계약 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 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 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3조 제2항 및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 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 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해야 한다.
제7조 (개인 정보의 처리 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 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 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 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 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 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 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 부서) 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 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 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 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 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 조치 이행 여부 6. 그 밖에 개인 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 주체의 개인 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 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 주체의 개인 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 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 업무 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 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 부서) 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 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4. . .
위탁자
주 소:
기관명: 서울컨벤션고등학교
대표자 성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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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주 소:
기관(회사)명:
대표자 성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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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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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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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 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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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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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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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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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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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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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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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서울컨벤션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 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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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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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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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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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동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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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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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 정보 수집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 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 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 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 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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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 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이나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나면 서울특별시교육청이나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나면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 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나면 서울특별시교육청이나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계약 조건이 입찰자나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있을 시 서울특별시교육청이나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계약 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있을 시 서울특별시교육청이나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계약 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있을 시 계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 윤리강령과 내부 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 참가 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당해 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 대표 (인)
서울컨벤션고등학교장 귀하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 용역계약 특수조건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제1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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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칙) 서울컨벤션고등학교장(이하“갑”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이하 “을” 이라 한다) 간의 해외 동계전지훈련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성실 신의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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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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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이 계약은 “갑”이 동계전지훈련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동계전지훈련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지정된 모든 편의를 참가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동계전지훈련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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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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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야구 동계전지훈련에서의 필요한 예약 및 수속, 숙박 시설 및 식사 제공과 교통 등 모든 사항을 승낙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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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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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시설)
1)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현지 일반호텔 1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 시설로 정한다.
2) 조·중·석식이 제공되어야 한다.
3) 숙소는 야구부 참가자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숙박 시설로 한다.
4) 상기 숙박 시설 선정은 유흥가와 떨어져 있어야 하고 야구장과 30분 거리 이내에 위치하여 이동 소요 시간 지연으로 정상적인 훈련 일정에 지장이 없어야 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2∼4인 1실을 사용한다.
5) 상기 숙박 시설의 전화번호, 각층 평면도, 숙박 시설에 대한 화재보험 등 가입사실증명과 다음 각호의 서류를 계약 체결 시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번역본 제출]
①“을”과 숙박 시설 간의 사용 계약서
② 숙박 시설 사업자등록증 사본
③ 숙박 시설 시설배상책임보헙증권 사본
④ 각층 평면도, 객실 배치도 및 식단표
⑤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⑥ 기타 계약에 필요하여 “갑”이 요청하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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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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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등)
1) 식사는 1인 1일 3식(전지훈련기간)을 제공해야 한다.
2) 동계전지훈련 중 식사는 학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3) 간식은 1일 1회 이상 제공한다.
4) 각종 행사 시 소요 되는 비용(세금 및 기타봉사료 등)은 “을”이 부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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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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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등)
1) 차량은 동계전지훈련 일정에 명시된 차량을 충분히 제공한다. (야구연습경기 포함)
2) 동계전지훈련 기간 중 차량은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구입 7년 이내의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대형차량으로 하며,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하며 보험가입증명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3)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4) 운행에 필요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계약 체결 시 “갑”에게 제출한다.
[번역본 제출]
① “을”과 차량운행업체와의 계약서
② 차량사업자등록증 사본
③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④ 차량보험가입증서 1부.
⑤ 운전기사의 경력증명서 등 기타 계약에 필요하여 “갑”이 요청하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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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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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계전지훈련의 시작과 종료)
1) 동계전지훈련은 훈련단이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운동장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운동장에 도착 해산하는 시점으로 동계전지훈련 일정 변경 시는 변경 조건에 의하며, 인솔책임자의 확인을 거치도록 한다.
2)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 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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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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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계전지훈련 일정 수행 및 변경)
1) “을”은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동계전지훈련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고, 동계전지훈련 출발 전에 항공권 퓨 관리, 숙박 시설, 식당, 교통편 및 식사 메뉴 등 세부 일정을 제출하여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2) “갑”의 승낙을 받은 동계전지훈련 일정과 내용은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3) 부득이한 사유로 동계전지훈련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책임자와 협의하여 “갑”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한다.
4) “갑”의 사정에 의하여 동계전지훈련 일정이 변경 시 “을”은 이에 응하여야 한다.
5) “을”은 동계전지훈련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 교통, 숙박 시설, 식사 및 기타 여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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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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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인원)
1) 학생 25명, 지도자 4명 총29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2) 인원 증감이 발생할 경우 계약 당사자 간 협의에 의해 가감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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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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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오자 처리)
1) 동계전지훈련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2) 수시로 동계전지훈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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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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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1) 동계전지훈련 기간 중 교통사고, 식중독 사고 등이 발생한 경우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2) “을”은 상기 사고 등이 동계전지훈련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 조사를 하는 등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3) 용역제공 계약자는 운행 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긴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훈련 활동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 된다.
4) 운전기사는 품행이 단정하고 운전 기술이 숙련된 자여야 하며, 운전 중 각별한 주의와 성실하고 친절한 자세로 수송 업무에 임하여야 한다.
5) 용역제공 계약자는 운전기사에 대한 음주,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및 작업규율 등에 대하여 일체 책임을 진다.
6) 계약 차량에는 학생들 및 인솔자가 탑승하므로 사고가 없도록 만전을 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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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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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경비의 지급 및 집행정산)
1) 본 소요경비는 29명을 기준으로 책정한 금액이며 참가 인원이 증감이 있을 시에는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2) “을”은 본 동계전지훈련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갑”이 요청한 모든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대금 지급을 청구하도록 한다.
3)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자의 청구에 의해 7일 이내에 지급한다.
4)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 지정 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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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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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급약품 휴대) “을”은 훈련단의 안전과 질병 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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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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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
1) 동계전지훈련을 이행하며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 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을”은 관계 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2) “을”은 동계전지훈련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에 태만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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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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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의 해지) “갑”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 될 경우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1) “갑”의 사정에 의하여 동계훈련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2) “을”이 계약 조건을 불이행하거나 태만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친 경우
3)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 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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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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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도급 및 채권양도금지) “을”은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청구채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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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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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해석의 우선순위는 동계전지훈련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의 해석에 있어서 상호 의견이 불일치하거나,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한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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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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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발급요청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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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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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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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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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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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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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권 예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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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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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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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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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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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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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2024학년도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 ○일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4. . .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서울컨벤션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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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며 일시와 좌석수 명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