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공고 제2024 – 703호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수정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단위 : 원)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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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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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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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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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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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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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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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제시 도면기록물 DB 구축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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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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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7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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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318,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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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31,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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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2024. 12. 24.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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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 기초금액: 금26,75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반드시 투찰 전 과업지시서 내용을 확인한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 개시일시: 2024. 11. 08. 14:00
3. 전자입찰 마감일시: 2024. 11. 14. 14:00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4. 15:00 이후 / 김제시 입찰집행관 PC
5. 견적 제출 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주된 영업소를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둔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 규정에 따른 소프트웨어 사업자(데이터베이스 제작 및 검색서비스사업)로 등록된 직접생산증명서(자료처리업무/데이터처리서비스: 8111200201) 소지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인 업체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안정적인 사업 진행을 위하여 최근 5년 이내 지방자치단체의 “기록물 디지털화(DB구축)사업을 완료하고 표준기록관리시스템(RMS)에 업로드한 실적”을 보유한 업체
※ 입찰참가자(낙찰자)는 계약 체결전까지 사업부서(정보통신과)의 확인을 거친 실적 증명(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 이행실적 인정여부는 사업부서 담당자의 판단에 의합니다.
마.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불허하며 만일 이를 위반 시 부정당업체 제재 및 계약해지의 사유가 될 수 있음
6. 현장설명 및 설계내역서의 열람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합니다.
나. 설계내역서 문의 및 열람은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마감일시까지 사업부서인 정보통신과 행정정보팀(☎063-540-3597)에서 가능합니다.
7. 입찰 전 유의 사항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 의원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자치단체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만약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받게 됩니다.
8.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총액입찰, 수의계약대상 용역,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9. 입찰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까지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단, 동일한 빈도로 추첨한 예비가격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이거나 추첨한 예비가격 번호가 4개 미만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명시된 결정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서대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의 해지(해제) 사유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11. 입찰무효 : 다음 각 호에 의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나.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규정한 사항 등
12. 입찰 관련 규정 숙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용역에 대한 입찰 공고와 다음 적용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라.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마.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바.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상기 항목 및 과업지시서, 기타 계약관련 법령 및 계약조건에 대하여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계약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서류열람
가.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행정안전부 예규
-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나. 조달청 회계 집행기준
- 나라장터 시스템(http://www.g2b.go.kr)-고객지원-법령정보
14.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김제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김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사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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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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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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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공고안 및 견적제출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국민건강·국민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을 제출하여야 하고, 또한 우리시에서 부과 고지된 각종 세외수입(과태료, 사용료, 강제이행금 등)에 대해서도 체납액이 없어야 합니다.
사. 기타 문의 사항은 정보통신과 [과업관련사항 : 063)540-3597] 또는 회계과〔계약관련사항 : 063)540-344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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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김제시
홈페이지 사이버부조리 및 전화(063-540-3325, 321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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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08.
김제시 분임재무관
안전보건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김제시로부터 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를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매년 안전·보건 관리계획서와 함께 산업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 점검 및 개선, 산업재해 발생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김제시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김제시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김제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김제시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김제시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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