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LCF0068-1-2024 공고일시  2024/11/08 11:39
공고명 24-시설용역-19-1 종합보급창 내진성능평가용역
공고기관 육군군수사령부 수요기관 육군군수사령부
공고담당자 김민기(☎: 031-560-40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4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650,000 원
   
배정예산
44,650,000 원
   
추정가격
40,59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긴급)안 내 공 고

━━━━━━━━━ ━━ ━━ ━━

※ 공고일자: 2024년 11월 8일(금)

1. 본 안내공고는 전자 견적서 제출 및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가. 사 업 명 : 24년 종합보급창 내진성능평가용역

  나. 사업범위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예    산 : 44,650,000원 (추정가격: 40,590,909원)

  라. 기    간 : 착수일로부터 '24. 12. 20. 까지

  마. 납품현장 : 세종특별자치시 일원

  바. 주요일정

1)

기초예비가격공개

:

'24. 11. 8.(금),

기초예비가격공개일 변동 가능함

2)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4. 11. 14.(목),

10:00

 

SMS서비스를 신청하여 입찰단계별 문자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12항 기타사항 참조)

3)

개찰일시

:

'24. 11. 14.(목),

10:30



2. 수의협상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본점소재지가 변경된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변경일)충청남도 또는 충청북도 또는 세종특별자치시인 업체 중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 건설기술진흥법 시행령 제50조(건설기술용역업자의 손해배상 및 하자보증)에     

         따라 발주기관에 손해배상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제출하여야 함

         (손해배상보험료는 공과금으로 낙찰률을 적용하지 않음)

   1) 시설물의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9조(안전진단전문기관의 등록 등),

        동법 시행령 제7조(책임기술자의 자격 등)에 의거 안전진단전문기관

        (건축분야 또는 종합분야)으로 등록한 자

   2)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제 9조에 따라 책임기술자

       (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한 업체

  나. 해당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 추가 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3.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견적서 제출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제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합니다.

  다. "나"항에 따라 선정된 자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일 경우 동시행령 제47조에 의합니다.


4. 공동계약: 미허용


5.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제출할 서류 및 진행절차 : 협상에 관한 진행절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바랍니다.


6. 협상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하며, 견적서 제출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자’가 견적을 제출할 경우 해당업체의 낙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견적에 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업체는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제3항에 따라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견적서제출 마감일시까지 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

     1) 전자입찰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2) 전자입찰서 제출은 입찰참여 신청 시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시간 이후부터 개찰 전까지 등록심사 및 확정을 하게 됩니다. 참가업체가 많을 경우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D2B)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D2B)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9. 계약규정 관련사항

  가.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 아래의 규정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규정은 계약체결 및 이행 시에도 적용됩니다.

  나. 관련규정

    1)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방위사업청 예규)

     2)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계약 사무처리 지침 (방위사업청 예규)

     3)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4) 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5)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

     6) 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7) 계약특수조건(참고서류)

  ※ 위 관련규정들은 안내공고일 기준으로 시행중인 법령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 필요한 사항

  가. 본 견적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 발주기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를 이행하여야 하므로 특수조건에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과 첨부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입찰참가 신청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3일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참가자격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견적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견적참가신청서 및 견적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기 바랍니다.

  라. 견적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기 바랍니다.

  마.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및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바. 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중앙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견적서 공개를 취소, 재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견적참가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본시스템 홈페이지상의 전자입찰 집행절차 및 관련규정,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견적의 취소의사를 표시(견적서제출 취소신청)한 경우 해당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해당 건에 대한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견적서 제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견적서 제출 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차. 제출된 평가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작성시 소요된 비용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카. 견적참가업체는 견적참가신청시 사용한 인증서로 견적참가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두 개 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견적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수의계약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 처리하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타.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해당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제1항 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파.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하. 견적단계(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D2B) 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글번호 : 438)’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거. 본 견적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 감찰실(☏042-616-6415)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너.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와 관련하여 입찰공고 및 계약문서에 포함된 공사(용역) 계약일반조건, 공사(용역) 입찰유의서, 정부입찰․계약집행, 공사(용역) 특수조건 위반 시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 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로 94 사서함 120-1-11호 부대조달계약과

  나. 연락처

     1) 공고/계약업무 : 군수사령부 공사계약장교(042-616-1431)

     2) 설계감독관 : 044-251-6343

  다. 인터넷 사이트

     1)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 : http://www.law.go.kr

     2)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3)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문의는 방위사업청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이상 입찰에 관한 사항을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육  군  군  수  사  령  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