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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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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LFK007751407-01 공고일시  2024/11/08 12:53
공고명 3수송교육연대 교육생생활관 문화재시굴조사용역
공고기관 육군종합군수학교 수요기관 육군종합군수학교
공고담당자 김지윤(☎: 042-878-115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08 09:00 ~ 2024/11/13 17: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7,282,000 원
   
배정예산
117,282,000 원
   
추정가격
106,62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긴급)

━━━━━ ━━━━━━━

  ※ 보안성 검토 “필“

1. 본 입찰은 전자입찰/전자계약/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3수송교육연대 교육생생활관 문화재시굴조사용역

  나. 예 산 액 : 117,282,000원(추정가격 106,620,000원)

  다. 계약종류/낙찰자결정방법 : 총액계약/적격심사

  라.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120일

  마. 납품장소 : 경기도 가평군 일대

  바. 주요일정

     1) 기초예비가격공개   : ’24.11.8.(금) * 부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참가등록마감일 : ’24.11.13.(수)

     ※ SMS서비스를 신청하여 입찰단계별 문자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3) 입찰서 제출마감 일시 : ’24.11.14.(목) 10:00

     4) 개찰일시             : ’24.11.14.(목) 11:00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우리부대 입찰담당관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내역서 및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

  나. 소기업법 제2조 및 제27조에 의한 소기업, 중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또는 동법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등록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다. 매장유산 보호 및 조사에 관한 법률에 따른 매장문화재 조사기관(발굴조사기관-육상)으로 등록된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위치한 업체

 마. 당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국가 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추가 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에 한합니다.



5. 입찰참가등록시 제출서류(첨부파일 제출서류)

   가. 입찰보증금 전자보증서

      (면제 대상은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 6항 가호 참고)

     ※ 전자보증서 미발급시 현금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 가능

       (단, 입찰등록 마감일시 전에 입찰보증서를 우편도착 및 직접 접수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 및 제9조에 의거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업체 등록 및 입찰참가 신청 시 상기 서류에 대해서는 첨부파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모든 서류는 최근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원본과 상이없음을 확인한 후 제출)

    ※ 제출한 서류중 허위로 작성된 서류가 포함된 것으로 판명된 때는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동 시행령 제37조 3항에 의한 면제 대상은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발급청약시 “국가종합전자조달 공고번호”를 확인하시고 전자보증서로 발급 가능하며 “입찰참가신청서작성”화면에서 전자보증서 도착여부를 확인하여 이를 첨부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전자보증서 발급 시 피보험자명은 육군종합군수학교(사업자등록번호 : 618-83-00973) 이며, 보증금액은 투찰하실 금액의 2.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계약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동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계약은 적격심사 대상으로서, ‘문화재청 매장문화재 조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나. 적격심사 세부평가별 심사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적격심사평가기준은 추정가격 2.5억원 미만 1억원 이상 <별표4>를 적용하고, 낙찰하한율 86.745%이상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를 순서로 계약이행능력을 심사, 종합평점 88점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는 낙찰순위에 따라 대상자를 선정·통보하고 적격심사대상자로(국방전자조달시스템) 받은 입찰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특별히 정한 기일이 없는 한 5일 이내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미 제출 시 적격심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정당한 사유가 없을 시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마. 신인도평가를 위한 실적인정범위는 시굴조사용역을 적용합니다.

      (실적인정규모:모두인정)

  바.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적격심사 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결과 동일점수일 경우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8조에 의거 처리됩니다.

  사. 심사서류 제출

     적격심사 필수제출서류(①적격심사신청서, ②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③매장유산조사이행능력증명서 ④신용평가등급확인서,⑤신인도 관련 증빙서류)를 마감시한까지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추가제출 기회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8.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 조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또한 ‘안전·보건 조치 이행 확약서’의 내용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위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 또는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여 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 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 결정 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 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마.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 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11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10.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률 범위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1.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내역서, 제안요청서, 계약특수조건, 청렴이행서약서, 국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계약예규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 해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  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은 후 1일이 경과하여야 국방전자조달 사용자 등록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 관련하여

    1) 전자입찰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 마감 시간 이후에는 입찰서제출이 불가합니다.

    2) 전자입찰서는 입찰참여 업체에서 제출한 입찰참가신청이 당 부대 등록심사를 통하여 입찰등록이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으며 입찰서 등 서류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2)항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과다하여 개찰 전에 확인·판정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및 낙찰예정자 확인을 개찰 후에 확인·판정할 수 있습니다.

    4) 3)항의 경우 개찰 후에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판단된 입찰자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 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라.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마.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입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중앙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아.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www.d2b.go.kr)메인화면 하단 좌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의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를 참고하시          기 바랍니다.

 자.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 감사실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12.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소 : 대전 유성구 추목동 사서함 78-401호

    나. 관련 업무 전화

        1) 입찰/계약업무 담당관 : (042) 878-1155 김지윤 주무관

        2) 사업 및 대금 지급 관련 담당관 : (02) 748-4388 송인영 주무관

    

    다. 전자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1)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

          1577-1118(ARS 1번)※ 안내시간: 평일 09:00 ~ 18:00까지

13. 공지사항

     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약관 제7조에 따라 시스템에 게시된 내용과 붙임 파일 형태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붙임 파일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우선하며, 다만 입찰공고일은 시스템에 게시한 날이 우선한다.

     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와 관련하여 입찰공고 및 계약문서에 포함된 물품구매(제조)/용역 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제조)/용역 입찰유의서, 정부입찰 ·계약집행기준, 물품구매(제조)/용역 계약특수조건 위반 시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8.

육군종합군수학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