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0314-00 공고일시  2024/11/08 13:12
공고명 2025학년도 달천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달천고등학교 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달천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달천고등학교(☎: 052-707-70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7,629,000 원
   
배정예산
207,629,000 원
   
추정가격
188,75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달천고등학교 공고 제2024 - 25호

2025학년도 달천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2024. 11. 8.

                        달천고등학교장

2025학년도 달천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계약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서약서)가 적용됩니다 >

 

 

 

 

 

 

 

 

 

 

 

 

울산광역시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를 위반 할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 http://www.use.go.kr/신문고/울산교육신문고

  스마트폰 활용 신고 :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울산교육신문고

※ QR코드 :

그림입니다.

 

  ♣ 누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및 내역

용   역   명

수학여행기간

여행지

예정인원

기초금액

비고

 2025학년도 달천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025. 5. 26.(월)

2025. 5. 29.(목)

(3박 4일)

제주도일원

(세부일정표

참조)

 ▫ 학 생:302명

 ▫ 교직원:13명

 ▫ 총   315명

금207,629,000원

(부가가치세포함)

예정인원이며, 실제참석희망에 따라 증감가능

  나. 경비내역

    - 여행일정에 따른 왕복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 제방 경비 포함), 차량비(버스 울산↔부산 45인승 이상 8대, 제주도내 45인승 이상 10대, 유류대, 도로비, 주차비, 운전자 숙식비, 기사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숙식비(일반호텔 1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 3박 10식), 입장료 및 관람료, 레크레이션 경비, 주간안전요원(6명), 야간안전요원(6명), 긴급차량 1대, 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억원,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배상책임’,‘분실물 보상’등에 관한 내용포함), 의료비, 구급약품비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과업내용서 상에 명시되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 모두를 포함한 수학여행경비 일체 총액 (부가가치세 포함)

  다. 부산↔제주도 왕복은 항공으로 하고, 항공권은 이미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항공사

출발일(2025. 5. 26.)

도착일(2025. 5. 29.)

제주항공

1진) 12:20 부산→13:20 제주 

1진) 15:20 제주→16:20 부산

2진) 14:40 부산→15:40 제주

2진) 18:40 제주→19:30 부산

  라. 기타 특기사항

     1)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음(위약금을 요구할수 없음)

     2)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3) 참가학생 및 교직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 인원 및참가활동에 따라 정산함

     4) 교직원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교직원 부담이 없는 항목은 제외(체험료, 입장료, 관람료, 레크레이션비, 안전요원, 가이드비, 야간경비)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항공료, 숙박료,식비, 차량료, 관람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해야 함

     ※ 특수학생에 대한 1인당 금액은 일반학생과 동일하게 하고, 할인 및 무료 항목은 추후 정산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라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청렴 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 또는 제주특별자치도에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 「관광 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또는 국내여행업(1263)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하며 본교가 제시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소지한 자(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 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전 사전심사에서 제외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 상대자에게 제외 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지문인식 신원확인 페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 안내」(조달청 고시 제2023-51호)에 따라 나라장터 입찰참가자는 지문정보를 사전등록하지 않아도 전자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등록된 입찰자(예:대표자, 대리인)에 변경이 없는 경우는 기존과 동일하게 지문보안토큰을 사용하여 입찰에 참여하거나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신청”후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 또는 기존 업체가 입찰자(예:대표자, 대리인)를 변경한 경우에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신청” 후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가격입찰서 제출

 가. 기간: 2024. 11. 27.(수) 09:00∼2024. 11. 29.(금) 16:00

  나. 입찰서의 제출 및 확인은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제출

  가. 기간: 2024. 11. 27.(수) 09:00 ∼ 2024. 11. 29.(금) 16:00

      (단, 평일 09:00∼16:00, 기간 중 토·일·공휴일 제외)

나. 제출장소: 달천고등학교 행정실[울산광역시 북구 달천철장길 23]

  다. 제출방법: 방문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라. 제출자

     1) 대표자 또는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

     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등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는 자는 아래 서류 지참

       -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 4대보험 중 어느 한가지 가입 증명 자료

  마. 제출서류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2)【붙임 1】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6부<관련증빙서류 포함-A4크기 >

     가) 입찰참가신청서

     나)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3)【붙임 2】수학여행 실적증명 확인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기관별로 발급받은 중·고 제주도 실적증명서는 1부씩 첨부)

    4)【붙임 3】각서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의 경우)

    8)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9)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10)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1) 자동차 및 숙박관련 서류 일체

    1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13) 【붙임 4】위임장 1부.(대리 접수시 재직증명서와 함께 제출, 신분증지참)

    14) 【붙임 5】사용인장계 1부.(해당시)


 마. 제안서 제출시 유의사항

    1) 입찰참가서류는 원본을 제시하거나, 사본일경우“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 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날인

    2)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고 입찰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3)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4) 재공고시 당초 입찰 공고시 제출한 제안서 등으로 갈음할 수 있습니다.


7.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제안 설명회

    1) 일시 및 장소: 2024. 12. 2.(월) 17:00 달천고등학교 1층 아고라실

    2) 방법 

     가) 설명 시간과 질의응답 시간은 업체당 10분 이내입니다.

     나)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불참 시 제출된 제반서류로만 평가하며, 제안설명회 불참으로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설명회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사전 개별 안내

     ※ 제안설명회에는 대표자 1인만 참석가능하며 위임할 경우 위임장(신분증 지참) 및 해당업체 직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4대보험 가입자 명부 등) 제출

 나. 제안서 평가항목별 배점기준을 참고하시고, 평가 결과는 비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결재 이후

    1) 본교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 입찰서를 개찰합니다.

    2) 본교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평가관련 결재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본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 및 같은시행령 제42조제1항3호에 따라 제안서의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제안서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조금을 본교에 귀속되고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수학여행비 산출내역서를 반드시 제시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 이행 기대가능성이 없는 자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달청 나라장터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일할 경우 해다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유의서 제2절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제안심사결과 부적격 업체에 해당하는 업체는 적격업체로 선정이 불가합니다.


11. 계약이행 시 제출서류(낙찰업체용 제출서류)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2 제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된 업체는【붙임 6】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기준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증권(용역 최종 완료일에 맞춰 완수 기일 설정, 기타 계약 체결 시점에 관계규정에 따름) 및 인지세 납부

  다. 【붙임 7】~【붙임 13】서류

  마. 그 외 계약시 제출 서류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고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련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 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시  「안전보건이행서약서【붙임 13】」 를 제출하여야 하며, 착수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붙임 14】」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같은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국가종합전자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수학여행 일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바. 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법」제95조의2 및 「국민건강보험법」제81의3에 따른 연금보험료와 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 내용 중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교육청, 본교해석에 따릅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 1학년부(☎052-707-7013)

   2)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052-707-7012)

   3) 전자입찰 이용안내: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나. 지방계약법령정보 제공처

    1) 지방계약법령: 법제처 홈페이지(https://www.moleg.go.kr)⇒법령정보검색

    2) 예규: 행정안전부 홈페이지(https://www.mois.go.kr)⇒업무안내⇒지방재정경제실⇒지방계약,회계예규

  다. 본공고 및 입찰결과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에서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학여행 용역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표

   

구  분

평가항목 및 평가기준

배점

등급 및 배점 기준

배점

비고

 

 

 

 

 

 

(100)

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1. 수학여행 수행실적

 - 최근 3년간 실적

 - 평가기준: 금차 기초금액 대비

※ 사업예정 금액의 1배 이상을 만점으로 하는 등 과도한 제한은 금지

15

A. 100%이상

15

주1)

참조

B. 100%미만 - 75%이상

13

C. 75% 미만 - 50% 이상

11

D. 50% 미만 - 25% 이상

9

E. 25% 미만

7

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

 

 

주2)

참조

 가. 수행조직

5

A. 5인이상

5

B. 5인미만~3인이상

4

C. 3인미만

3

나. 자격소지 여부

5

A. 3인이상

5

B. 2인

4

C. 1인

3

3. 제안업체 경영상태(재무구조)

10

 

 

주3)

참조

 가.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22.98%

5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B. 기준비율의 100%미만~75%이상

4

C. 기준비율의 75%미만

3

 나. 최근년도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83.51%

5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B. 기준비율의 100%미만~75%이상

4

C. 기준비율의 75%미만

3

정성적

평가

(65)

 

주관적

평가

4.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 

20

탁월

우수

보통

미흡

 

 가.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10

9

8

7

 나. 수학여행 제안서의 충실도,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10

9

8

7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20

탁월

우수

보통

미흡

 

 가. 객실등급, 위치, 객실당 인원수

20

18

16

14

 나. 객실당 인원수

 다. 숙박업체 식단표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15

탁월

우수

보통

미흡

 

 가. 차량의 연식, ○○대가 동일회사인지 여부

10

9

8

7

 나.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4

3

2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0

탁월

우수

보통

미흡

 

 가.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문화재 해설사 배치 유무, 보험가입현황

5

4

3

2

 나. 학생인솔 관리용원 및 적정 수의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5

4

3

2

합계

100점 만점

 

 

 

위원별 합계점수를 산술 평균하여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경우 적격자로 선정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중․고등학교의 제주도 수학여행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항공, 차량, 숙식 등 개별 계약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주2)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자격소지여부: 여행관련 자격증(관광통역안내사,국내여행안내사,국외여행인솔자 등) 인정( 3개월 이상 근무한 직원에 한하며 증빙자료 제출)    

 주3)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매년 변동되며,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 적용[한국은행(http://www.bok.or.kr)/조사연구/간행물/발간주기별검색/연간/기업경영분석(N752.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

   ② 일찰참가 신청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에서 제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