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여자고등학교 공고 제 2024 – 49호
2025년도 부천여자고등학교 주제별체험학습(제주도) 용역 입찰 공고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거 2025학년도 부천여자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주제별체험학습(제주도)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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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체험학습
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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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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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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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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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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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2학년 제주도 주제별체험학습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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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7.(월) ~
2025. 4. 9.(수)
(2박 3일)
제주도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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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9.(화) 10:00 ~
2024.11.22(금)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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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15명
교사 13명
(총 128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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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8(수) 10:00
부천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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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금84,621,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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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부천여자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업체 선정
나. 예상인원 : 총 128명 (7학급, 학생 115명, 인솔교사 13명)
※ 참가학생, 인솔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학생 중 가정형편곤란자 등 면제 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하여야 함.
다. 여행장소 : 제주도 일원
라. 여행기간 : 2025. 4. 7(월) ~ 2025. 4. 9(수)
마. 여행경비 :
왕복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모두 포함, 2024년 11월기준), 차량임차료(45인승 제주현지버스 4대, 최신형 차량 9년이내 권장,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각종 제반 경비 포함), 숙식비(호텔급 숙박시설(단일숙소, 단독행사 요망), 2박2식), 외부식(4식), 관광지 입장료 및 체험활동비, 여행자보험(1억원 이상,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등에 대한 내용 포함), 안전요원(주·야간) 인건비, 레크레이션진행 , 행사진행비 등 제반 경비를 포함한 일체 경비(부가가치세 포함)
바. 기초금액 : 일금84,621,000원정
※ 물가변동에 따른 계약금액조정은 항공료(항공운임, 공항료, 유류할증료 포함)만
해당되고, 그 외 경비는 불가함.
사. 항공예약 : 본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은 기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김포↔제주, 아시아나)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확인서를 제출함.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80점이상)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계약 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 경쟁입찰입니다.
라.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마. 본 용역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G2B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계약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방식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 실적으로는 제한하지 않으나, 붙임 8 “주제별체험학습 제안서 선정 평가표”에 대한 실적 평가는 있으며, 최근5년간(공고일 기준, 2019년 공고일~2024년 공고일 전일까지) 수행실적으로 인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www.g2b.go.kr) 전자
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주제별체험학습 용역 과업설명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근무시간 이내.
나. 제출장소 : 본교 교육행정실(상기 지정시간 이내에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 입찰담당자에 등록조서 작성 후 접수 확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다.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는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2) 제안서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운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3)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출 서류(※ 봉투에 봉함 후 도장을 날인하여 제출하되“입찰서류”표기 요망)
1) 입찰 참가 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1부.
2) 주제별체험학습 용역 제안서(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11부.
(여행일정․교통․숙박․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도록 작성하되, 숙박업체, 차량은 최종안 1개만 제출(한 업체가 여러 업체를 제시 할 경우 평가가 어렵고 최종 숙박, 차량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어 제한함,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3) 최근5년간(2019년 공고일부터 2024년 공고일 전일까지 제주도 주제별체험학습(舊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반드시 금액 명기) 각 1부.
※ 제주도 실적증명서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건도
인정하지 않음.
4)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1부.
6) 인감증명서 1부.
7) 사용인감계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9)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0) 항공권 발급 가능 확인서 1부.
11) 최근년도 재무제표 및 기업신용등급 평가확인서 각 1부.
12)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13) 입찰보증서 1부.
14) 각서, 확인서 각1부(붙임 4, 5 양식).
15)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6)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및 수행조직 국내여행사 자격증 사본 각 1부.
17) 차량, 숙박, 식사, 수행 인력(레크리에이션 , 안전요원 등) 증빙서류 각 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또는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 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므로,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6. G2B 가격입찰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내 24시간 가능)
나.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개찰 일시 및 장소 : 상기 1항 참조
※ 개찰일시는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일정 또는 학교사정에 따라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기관(보증보험회사)을 통한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낙찰일로부터 10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입찰의 무효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374호, 2011.09.14)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의거 본교 현장체험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하여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 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 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라. 주제별체험학습 상세내용의 구체적인 사항은 본교와 협의 후 변경될 수 있으며 업체는 이를 적극 수용 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자. 체험학습지의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와 협의하여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차.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32-249-0602), 2학년 교무실(032-249-0562)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양식) 1부.
2. 주제별체험학습 용역 제안서(양식) 1부.
3. 주제별체험학습(제주도) 실적 증명 확인서(양식) 1부.
4. 각서(양식) 1부.
5. 확인서(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1부.
6. 주제별체험학습 제안서 선정평가표 1부.
7.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1부.
8. 입찰가격 산출내역(예시) 1부. (낙찰자에 한함)
9.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1부.(낙찰자에 한함)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낙찰자에 한함)
11.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1부(낙찰자에 한함)
12. 개인정보처리 업무 위탁 보안서약서 1부(낙찰자에 한함)
13. 행정정보 공동이용 서약서 1부(낙찰자에 한함)
14.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낙찰자에 한함)
15.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1부 (낙찰자에 한함)
2024. 11. 8.
부천여자고등학교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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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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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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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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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 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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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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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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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
|
주민등록
번 호
|
|
입찰
개요
|
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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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천여자고등학교 제2024- 호
|
입찰일자
|
. . .
|
입찰건명
|
2025학년도 부천여자고등학교 주제별체험학습(제주도) 용역 입찰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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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부천여자고등학교의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4. 11 . .
신청인 (인감날인)
부천여자고등학교장귀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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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 × 297㎜(신문용지 54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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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주제별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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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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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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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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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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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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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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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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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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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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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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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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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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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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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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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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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원본만 인정)
구 분
|
기업신용등급
|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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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
예시)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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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함하여 등급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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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년도에 발행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첨부
3. 주제별체험학습 용역 수행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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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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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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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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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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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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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 5년간 연도순으로 기재 (제주도 주제별체험학습(舊 수학여행) 수행실적)
2. 실적증명서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건도 인정하지 않음
3. 2019년 공고일 ~ 2024년 공고일 전일 주제별체험학습 제주도 수행실적만 해당됨.
<주제별체험학습 제안서 선정 평가표 정량적 평가 참조하여 불필요한 실적 제출 금지>
수행 실적(15점)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 5년간 제주도 수학여행 수행실적 등)
|
15점 : 15건 이상
13점 : 13건 이상~15건 미만
11점 : 11건 이상~13건 미만
9점 : 9건 이상~11건 미만
7점 : 9건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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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주제별체험학습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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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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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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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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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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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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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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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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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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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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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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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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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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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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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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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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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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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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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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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별 협 력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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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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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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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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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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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송(제주일원:4월1일-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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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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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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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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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2박 식사 4식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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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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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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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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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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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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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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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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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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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력보유 증빙자료(최근 3개월이내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고지내역서 사본) 첨부
※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안전요원 연수이수증 사본 첨부
5. 주제별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2개 조별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항공기 이용계획 및 버스 확보 , 운행 계획
1) 항공기 예약현황 : 아시아나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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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
김포출발 2025. 4. 7(월)
|
제주출발 2025. 4. 9.(수)
|
시간
|
좌석수
|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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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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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 제주 현지 버스업체 일반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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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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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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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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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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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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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보유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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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 현지 운행예정차량 현황(보험가입증명서 순서대로 기재)
운행
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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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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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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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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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
버스
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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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 승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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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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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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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사고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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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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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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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험학습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및 안전교육 실시 계획 명시
다. 숙박시설 여건
1) 일반현황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
층 별 투숙인원
|
비 상 시
대피시설
|
업체명
|
대표자
|
등급
|
신축 (개축)년도
|
숙 박
정 원
|
소재지
|
전 화
번 호
|
전체 층수
|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위생
점검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검 사
|
승강기
정기점검
|
가스시설정기점검
|
층
별
|
투 숙
인 원
|
|
나○○
|
1등급호텔
|
2007
|
600명
|
제주
중구
oo동
20번지
|
063)
423-
5566
|
5층
|
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
2021. 03.26
|
2021. 04.26
|
2021. 06.26
|
2021. 07.26
|
2021. 08.26
|
1층
|
2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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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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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명
|
|
3층
|
2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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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호텔급)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 받은 정원) 명시
- 전용강당 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및 수용인원, 면적 등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매점, 온수 및 난방현황, 정수기 등)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ㆍ소방ㆍ전기ㆍ승강기ㆍ가스
☞ (증빙 관련 점검필증 또는 점검확인서 사본 반드시 첨부)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반드시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숙박시설 영양사 배치, 식사 메뉴, 좌석수, 위생안전, 식사부족량 해결방법 등 기재
- 주변 청소년 유해시설 유무 현황
※과업설명 및 특수조건 참조
|
2) 세부사항
가) 편의시설 현황:
나) 전용강당현황:
다) 객실내 비품 현황:
라) 대형버스 주차대수:
3)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사진: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나)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
(1층) (2층)
다) 주차구역
라. 식사 여건
일자
|
구분
|
업체명
|
소재지
|
대표자
|
보험가입사항
|
전화번호
|
좌석수
|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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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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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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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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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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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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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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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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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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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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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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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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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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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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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 일자별 조식,중식,석식 식단표 기재(1식 5찬, 국·밥 제외)
- 식사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및 사진 첨부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 제출
-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별도 첨부
|
마. 기타
1)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
으로 기술
-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우천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레크레이션 및 프로그램 등)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서
*여행자보험 담보 내역기준 (단위 : 천원/1인당)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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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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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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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책임
|
휴대품
(파손,분실물보상)
|
사망, 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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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
의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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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후유 장애
|
금액
|
100,000
|
4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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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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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
|
1,000
|
500
|
- 여행자에 대한 여행종합보험은 여행사에서 가입한다.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한 후 출발 3일전까지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제출한다.
- 여행자 보험은 보험 보상금액 1억원을 기준으로 의료비 등 위 담보 내역기준 이상의 조건을
보장할 수 있는 내용으로 정액지급이 가능한 보험으로 가입하여야 한다.
-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대한 내용 포함한다.
|
2) 행선지별 감염병 예방 등 안전계획 제출
3) 안내도우미(문화재해설사) 배치 계획 제출
4)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기준 준수
5)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자에 대한 지원 계획 제시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상호 성명 (인)
부천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주제별체험학습활동(제주도) 실적 증명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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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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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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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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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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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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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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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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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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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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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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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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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위와 같이 제주도 주제별체험학습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부천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주) 1. 최근 5년간 연도순으로 기재 (제주도 주제별체험학습(舊 수학여행) 수행실적)
2. 실적증명서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건도 인정하지 않음
3. 2019년 공고일 ~ 2024년 공고일 전일 제주도 주제별체험학습 수행실적만 해당됨.
[붙임 4]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부천여자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주제별체험학습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주제별체험학습 활성화 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부천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표자 성 명 : (인)
부천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주제별 체험학습 제안서 선정 평가표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1. 수학여행 수행실적 (15점)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수행실적
|
A. 15건 이상
|
15
|
|
B. 13건 이상~15건 미만
|
13
|
C. 11건 이상~13건 미만
|
11
|
D. 9건 이상~11건 미만
|
9
|
E. 9건 미만
|
7
|
2. 제안업체 경영상태 (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기준: 2024년)
|
A. 100% 이상
|
5
|
|
B. 75% 이상~100% 미만
|
4
|
C. 50% 이상~75% 미만
|
3
|
D. 25% 이상~50% 미만
|
2
|
E. 25% 미만
|
1
|
2.2. 기업신용등급 확인서 등급
|
A. A등급(+, - 포함) 이상
|
5
|
|
B. B등급(+, - 포함) 이상
|
3
|
C. C등급(+, - 포함) 이하
|
2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5점)
- 수학여행 수행 조직(국내여행안내사)
|
A. 7명 이상
|
5
|
|
B. 6명 이상
|
4
|
C. 5명 이상
|
3
|
D. 4명 이상
|
2
|
E. 3명 이하
|
1
|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4.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4.1. 제안서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4
|
3
|
2
|
1
|
4.2. 제안서(자료집 등) 충실도
|
5
|
4
|
3
|
2
|
1
|
5. 숙박시설 제공 능력 (3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5.1. 객실수준
(등급, 위치, 객실당 인원수, 객실면적의
적정수, 편의성, 대피시설 및 소방설비
적정 배치 등 )
|
10
|
8
|
6
|
4
|
2
|
5.2 전용 강당 현황 및 기타 편의시설 현황
(면적, 안전성, 음향 및 조명시설,
의무실 유무, 주변 청소년 위해시설 유무 등)
|
10
|
8
|
6
|
4
|
2
|
5.3. 숙박시설 급식 제공 능력(조,석식)
(영양사 배치, 메뉴, 좌석 수, 위생안전,
식사부족량 해결방법, 가격 등)
|
10
|
8
|
6
|
4
|
2
|
6. 교통운행 제공 능력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6.1. 차량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연식, 동일회사 차량여부, 무사고 여부 등)
|
10
|
8
|
6
|
4
|
2
|
6.2. 차량운행계획의 적정성
(학생안전보호 내용 및 업체 안전교육,
운행기록 평가 )
|
5
|
4
|
3
|
2
|
1
|
7. 행사진행의 안정성 및 질적수준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7.1. 감염병 예방 등 안전계획 제시 여부,
긴급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보험가입현황
|
5
|
4
|
3
|
2
|
1
|
7.2 문화재 해설사 배치 여부
|
5
|
4
|
3
|
2
|
1
|
7.3.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기준 준수
|
5
|
4
|
3
|
2
|
1
|
합 계
|
100
|
|
※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경우 적격자로 선정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연번
|
내 용
|
비 고
|
1
|
○ 일반현황 및 연혁
|
|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공고일 이후 발행분) 1부
- 여행 인․허가 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
2
|
○ 체험학습 수행 실적
|
|
- 최근 5년간(2019년 공고일부터 ∼2024년 공고일 전일까지) 완수한
주제별 체험학습 실적증명서
제주도 실적증명서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건도 인정하지 않음.
|
|
3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
-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 수행 조직의 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 사본 1부
|
4
|
○ 제안업체 경영상태(제안사의 자기자본비율)
|
|
- 최근년도 재무제표 및 기업신용등급 평가확인서 각 1부
|
5
|
○ 숙박시설
|
|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숙박업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영업․생산물․가스사고․화재 등 보험가입증권 사본 각 1부
- 전기, 소방, 가스, 승강기 등 안전점검결과 각 1부
- 수질검사 성적서 등 위생점검결과 사본 각 1부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4대 보험 가입증명서 각 1부
- 식단표 1부
- 객실배치도 1부
|
|
6
|
○ 항공권
|
|
- 항공기 이용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 계획
|
|
○ 차량(전세버스)
|
|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여객자동차운송업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차량등록증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각 1부
|
|
7
|
○ 중식 석식 제공 업체(식당별 )
|
|
-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각 1부
- 영업․생산물․가스사고․화재 등 보험가입증권 사본 각 1부
-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4대 보험 가입증명서 각 1부
- 식단표 1부
- 식당 테이블 배치도(좌석수)
|
|
8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행선지별 안전계획 및 사고대처 방안, 보험 가입 현황 및 계획
- 주간 및 야간 안전요원 명단
- 주간 및 야간 안전요원 연수이수증 사본 각 1부
- 제안서 등
|
|
【붙임 7】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는 부천여자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 상대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 내용을 그대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 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경우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 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경기도교육청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경기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 받는다.
1. 계약 체결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수행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08년 3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및 계약부터 시행한다.
[붙임 8] ※낙찰자만 계약시 제출
입찰가격 산출내역(예시)
1. 건 명 : 2025학년도 부천여자고등학교 주제별체험학습(제주도)
2. 예정인원 : 총 128명 (학생 115명, 인솔교사 13명)
3. 기 간 : 2025. 4. 7.(월) ~ 4. 9.(수) (2박 3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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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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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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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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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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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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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24년
11월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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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 ↔ 제주(왕복)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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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1인당 항공료 원
1인당 공항이용료 원
1인당 유류할증료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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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김포-제주
10:40(160석)
제주-김포
16:40(16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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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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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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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기준,
도로통행료,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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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 원 ×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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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현지 차량
(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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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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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2박2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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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2식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국포함 5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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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소이름
- 숙박료 : 원 × 명 x 박
- 식 비 : 원 ×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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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급
단일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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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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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식
(4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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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2식
석 식 2식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국포함 5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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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일 중식 (○○식당)
- 원 × 명
□ 월 일 석식 (○○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 (○○식당)
- 원 × 명
□ 월 일 석식 (○○식당)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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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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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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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내에 있는 관람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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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 명 = 원
□ : 원× 명 = 원
□ : 원× 명 = 원
□ : 원× 명 = 원
□ : 원× 명 = 원
□ : 원× 명 = 원
□ : 원× 명 = 원
□ : 원×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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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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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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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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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안전요원(4대×1명×3일)
야간안전요원(1개숙소×3명×2일)
레크레이션
여행자보험료(카트체험 보장 포함)
행사진행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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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1억원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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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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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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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생 :
□교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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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9】※낙찰자만 계약시 제출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은 부천여자고등학교 계약 담당공무원과 계약 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 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에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낙찰된 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경기도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경기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 체결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수행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①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 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08년 3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및 계약부터 시행한다.
【붙임 10】※낙찰자만 계약시 제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천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추후에도 부천여자고등학교의 업체 선정 및 계약 체결에 대하여 부정청탁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부천여자고등학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부천여자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 조치를 당하여도 당사는 부천여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서 약 자 회사명
대표자 (인)
부천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낙찰자만 계약시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부천여자고등학교(이하 “위탁자”이라 한다)과 △△△(이하 “수탁자”이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고시,「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3-6호)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 )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1)
○ 목적: 부천여자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실시에 따른 항공 발권, 여행자 보험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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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 : 년 월 일 ~ 년 월 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3-6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3-6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위탁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2)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 . . .
위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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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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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2]※낙찰자만 계약시 제출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본인은 년 월 일부로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활동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활동과 관련된 업무를 수행함에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등 관련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지침을 성실히 준수한다.
2. 나는 업무 수행 목적 외로 개인정보를 처리를 하지 않고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마련하여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3. 나는 위탁(제공) 받은 업무 범위를 초과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고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 및 기밀을 누설하거나 권한 없이 처리하는 등 부당한 목적을 위하여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4. 나는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방해할 목적으로 귀 기관에서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변경 또는 말소하지 않겠습니다.
5. 나는 이를 위반할 때에는 “개인정보보호법”등 관계 법령에 의한 처벌 및 손해배상 등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한다.
년 월 일
서약자 소속 직급
직위 성 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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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3]※낙찰자만 출발 7일전 제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1. 이용기관 명칭 : 부천여자고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조희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
행 정 정 보 명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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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조회
|
※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 □주민등록 □여권 □운전면허) 번호 :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42조 1항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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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4] ※낙찰자만 출발 7일전 제출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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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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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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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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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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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
|
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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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부천여자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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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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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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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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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부천원미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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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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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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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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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5] ※낙찰자만 계약시 제출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 업체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주소 :
◦ 대표자 :
상기 본인은 귀 기관의 2025학년도 부천여자고등학교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 보건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서 약 자 회사명
대표자 (인)
부천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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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각호의 업무 예시 : 고객만족도 조사 업무, 회원가입 및 운영 업무, 사은품 배송을 위한 이름, 주소, 연락처 처리 등
2)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3-6호) 및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자 및 취급자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교육을 의무적으로 시행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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