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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0392-00 공고일시  2024/11/08 13:37
공고명 2025년 소방공무원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공고기관 경상북도 수요기관 경상북도 소방본부
공고담당자 김재혁(☎: 054-880-292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7,312,000 원
   
배정예산
467,312,000 원
   
추정가격
424,82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한민국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도청대로 455

그림입니다.

TEL. (054)880-2927

FAX. (054)880-2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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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제안서 제출안내 및 입찰 공고

=============================================================

용역명 : 2025년 소방공무원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본 용역의 제안서 평가결과를 아래 사항과 같이 공개하오니 경상북도가 추진하는   청렴경북 실현깨끗한 공직사회를 만드는데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개장소 및 방법 : 경상북도 홈페이지 분야별정보>계약정보공개> 개찰결과에 게재

 2. 공개시기 및 기간 : 개찰일부터 영구적

 3. 공개범위 : 평가위원별 정성적 평가결과 및 정량적 평가결과


경상북도

http://www.gb.go.kr

 

☞ 입찰공고문은 뒷장부터입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경상북도 공고 제2024 - 2076호


용역제안서 제출안내 및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소방공무원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나. 용역기간 : 2025.1.1. ~2025.12.15.

  다. 기초금액 : 금467,312,000원(부가세 포함)

  라. 과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본 용역은 2025년 회계연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 입찰공고로 경북도의회의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사업금액(계약금액)이 조정 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전자입찰, 청렴계약제 대상용역입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10%)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전자입찰 및 개찰일시

  가. 전자입찰 : 2024. 11. 26.(화) 09:00 ~ 2024. 11. 29.(금) 17:00

  나. 개찰일시 : 2024. 11. 29.(금) 18:00

    ※ 상기 일시에도 불구하고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다음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제31조 및 「같은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 연구용역(업종코드:1169) 또는 기타 자유업종(업종코드:

      9999)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기관

  다. 기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공동계약 : 불가


6. 하도급 및 재위탁 : 불가


7. 제안요청서 설명 : 해당 없음


8. 입찰보증금 및 세입조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단, 신용정보관리규약에 의한 신용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전일) 18:00까지 경상북도 회계과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세입조치됩니다.



9. 가격입찰 및 제안서 접수

  가.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입찰을 한 업체만이 (기술)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전자 입찰 시 제안요청서내 서식을 이용한 가격제안서 및 산출근거서 각 1부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기술제안서 접수

     1) 일    시 : 2024. 11. 29(금) 09:00 ~ 17:00

     2) 장    소 : 소방본부 소방행정과(담당자 현복기, 054-880-6132)

     3)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4) 제출방법 : 방문제출(우편, e메일, 인터넷 접수 불가)


10. 평가심의위원회 평가 등 향후 일정

  가. 제안서 설명 및 평가

     1) 일시/장소 : 별도 통보

     2) 방    법 : 기술평가회의(프리젠테이션)를 통한 평가위원 평가

  나. 기술협상 및 가격협상 : 별도 통보

  다. 계약체결 : 협상 성립, 낙찰자 통지 후 10일 이내 계약 체결


11.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 이하인 자 중에서 제안서 기술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의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을 실시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단,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미만인자 또는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 제안요청서 평가항목 및 심사기준 참고

  나. 본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7. 1,시행)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합니다.


12. 평가결과의 공개

  가. 장소 및 방법 : 나라장터 입찰정보 → 용역 개찰결과에 공개

                    경상북도 홈페이지 분야별정보>계약정보공개>개찰결과에 게재

  나. 시 기 : 개찰일부터 공개

  다. 범 위 : 평가위원별 정성적 평가결과 및 정량적 평가결과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가.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 체결 이전에 경상북도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택1)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농협은행(NH다같이성장론),대구은행(DG상생결제론)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1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6. 기타 사항

  가.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부가세 제외)를 소화해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경북도청 회계관리과(김재혁, 054-880-2927)

  바.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 소방본부 소방행정과(현복기, 054-880-6132)



2024.  11.   .



경상북도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