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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0472-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08 14:42
공고명 2025년 마자렐로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공고기관 마자렐로센터 수요기관 마자렐로센터
공고담당자 박정숙(☎: 02-832-579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8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보호치료시설 마자렐로센터 공고 제 2024-01호


 2025년도 마자렐로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하여 마자렐로센터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개요

  가. 공 고 명 : 2025년도 마자렐로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나. 공고기간 : 2024. 11. 8.(금) ~ 2024. 11. 17.(일) 16:00 

  다. 계약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예정금액 : 금일억삼천만원(\130,000,000) 부가가치세 포함

   ※ 연간 예정물량 및 예정금액은 발주처 운영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마. 제안서 설명회 : 2024. 11. 22(금) 심사기준 최고점 업체 (업체 개별통보) 

      

2. 입찰제안서 등 구비서류

  가. 접수기간 : 2024. 11. 8.(금) ~ 2024. 11. 17.(일) 16:00 

  나. 접수방법 : 내방 및 우편접수 (2024. 11. 17. 16:00 도착분에 한 함)

  다.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로 93 마자렐로센터 사무실

라. 낙찰자 선정방법 : 1차 심사후 상위 3개 업체에 한하여 제안서 설명회 후 결정

  마. 선정결과발표 :  2024. 11. 26(화) 홈페이지 및 개별 공고

     ※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바. 구비서류 :

   1)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에는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음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호)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④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

    ⑤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⑥ 영업신고증 사본 1부

    ⑦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부

    ⑧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부

    ⑨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생산물배상책임 등) 각 1부

    ⑩ 냉동, 냉장차량, 탑차 보유현황 및 차량 등록증 사본 각 1부

    ⑪ 업체 기초조사표 1부 (붙임 2호)

    ⑫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 (업체의 자유양식)

    ⑬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부 (붙임 3호)

    ⑭ 품목별 단가 견적서 1부 (별첨 1호)

    ⑮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붙임 4호)

    ⑯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붙임 5호)

    ⑰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붙임 6호)

    ⑱ 취급자 건강진단서 및 보건증 1부

  

3. 입찰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가. 공고일 전일 영업소가 서울,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집단 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농수산, 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을 모두 취급하는 도매업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업체

  다. 영업배상,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3억이상, 1사고당 10억원이상)

  라.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마. 2024년 현재 기준 수도권 소재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 실적이 1년 이상 있는 업체

  바.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 계 비치)

  사.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Web)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하여야 함

  아.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자. 다음의 경우 급식 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

   - 공산품을 제외한 기타 품목은 물가 변동 상황을 반영하여 20% 범위 내에서 단가 조정 가능(담당자와 협의 하에 조정)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시설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 납품 기사가 시설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차.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가. 상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로 대체

  나. 선정된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규칙 제53조 규정』  의거하여 이행보증보험을 가입하여 제출해야 함.


5.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6. 선정방법 및 기준

  가. 제출된 입찰서류를 시설 심사위원회가 식자재납품업체 선정기준을 통해  (구비서류 적절성, 운영시스템, 납품실적, 가격 등)에 의거하여 1차 평가한다.

  나. 제안설명회를 통해 사업수행능력(신뢰도, 심사위원 의견, 객관적 지표 등)을 2차 심사 및 평가하여 1차, 2차 합산 총점으로 사업자를 선정한다.

     ※ 제안설명회 : 2024. 11. 22(금) 14:00 (※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

  다. 최종 선정통보는 본 시설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

  라.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

  마. 최종 낙찰자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7. 기 타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해야 함

  나.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준함

  다.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며 사본 제출 시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식자재 납품 시 소량물품 납품이 가능해야 함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일체 공개하지 아니함

  바. 선정결과는 심사 후 시설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선정업체에게만 개별 통보함

  사.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이 체결 되더라도 계약을 무효로 함

  아. 주무관청 지침 변경시달 시 재선정 할 수 있음

  자. 본 공고 및 제안내용은 마자렐로센터(http://mcmain.or.kr/),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게시되니 확인하시기 바라며,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마자렐로센터(☎02-832-5796) 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 붙 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업체기초조사표 1부

         3.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6.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7. 마자렐로 식자재 납품업체 심사 기준표 1부.  끝.


※ 별 첨 1. 단가견적품목표(Excel File)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8일


 사회복지법인 살레시오수녀회

마자렐로센터








[붙임 1호]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찰

개요

입찰건명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일자

2024년    월    일

상 호 명

 

사업자번호

 

업    태

 

종     목

 

대 표 자

                                          (인)

주민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핸 드 폰

 

시설

현황

작업장규모

 

창고규모

 

작업장위치

 

냉장/냉동고

 

차량

현황

냉장/냉동차

 

기     타

 

납품가격기준

도매(     ),  소매(     ),  기타(     )

물품구입방법

경매(당일, 전일), 업체와의 계약에 따라 정기적 구매(   ), 기타(   )

납품소요시간

            시간       분 (거리:        km)

보증금액

일금            원정

(₩                )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보증금율

 

납부방법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소    속

 

전 화 번 호

 

성    명

 

주민등록번호

 

2024년도 귀 기관의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상기 신청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같음을 확인하고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

 

                                                         신청인 :                  (인)

 

사회복지법인 살레시오수녀회 마자렐로센터 귀하

[붙임 2호]

업체 기초조사표

 1. 아래 작성내용은 빠짐없이 기록할 것

 2. 별지 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할 것

비고

NO

구    분

작 성 내 용

1

취급식품의 배상 책임보험 가입여부

※보험증 사본 첨부

 1. 배상금

  - 1 인 당:              천만원

  - 1사고당:              천만원

필수

2

사업장 기구 ․ 시설 현황

※사업장 사진 첨부

 ○ 전처리 작업범위(전체납품량기준)

    직접작업(   %), 위탁작업(   %)

 ○ 전처리 작업시설 기구현황(총    종) 

 ○ 농약검사실 기구현황(총    종)

 ○ 생채소 소독실 (총      종)

 ○ 시설현황

   보관창고(   ㎡),냉동고(   ㎡),냉장고(   ㎡),   

   숙성실(   ㎡), 전처리 작업공간(   ㎡)

   농약검사실(   ㎡),기타(   ㎡)

필수

3

축ㆍ수산물 작업

HACCP 적용인증서 1부

※최근서류 사본 첨부

 1. 최근 인증일자 : 

 2. 인증확인서류 제출

해당

업체

4

냉동ㆍ냉장 탑차 현황

※전 차량등록증 사본

(지입차량불가)

 1. 냉동․냉장 혼합차량 보유 (1t차량      대)

 2. 냉동․냉장 구별차량 보유 (1t차량      대)

 3. 일반 탑차 보유(1t차량      대)

 4. 차량자체 온도조절기 부착차량 (      대)

필수

5

직원현황 

 ○ 정식직원

    (사무실    명) (배송직원   명) (전처리작업자   명)

 ○ 시간제직원

    (사무실    명) (배송직원   명)  (전처리작업자   명)

 * 영양사 (정식직원      명)   (임시직원       명)

 * 위생사 (정식직원      명)   (임시직원       명)

필수

6

2024년도 10월 말 기준 납품실적

※별지3 양식 첨부

 ○ 사회복지기관  (총               기관)

 ○ 타 급식업체   (총               업체)

필수

7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 정기소독 여부

※최근 소독필증 사본

 ○ 작업장

    소독업체명(    )소독방법(      )연소독횟수(      회)

 ○ 차량

    소독업체명(    )소독방법(      )연소독횟수(      회)

필수

8

물품 단가표 제출

※물품단가표 양식 첨부

 ○ 2024. 10월 기준 단가표 작성 제출

필수

9

위생영역 서비스

제공가능 여부

 조리실 및 식당소독제공(    ) / 수질검사(    )

 위생점검(    )

필수

10

부가서비스 여부

- 부가서비스 내용을 기록해 주세요

해당

업체

[붙임 3호]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 대상기관 : 사회복지기관, 학교 및 관공서

 2. 대상기간 : 2024 . 01. ~ 2024. 10. 현재까지 (최근1년 이내 거래실적 기입)

 

     (단위 : 천원)

납품기관

납품분야(품목)

납품(계약)기간

거래금액

납품기관

연락처

 

 

 

 

 

 

 

 

 

 

 

 

 

 

 

 

 

 

 

 

 

 

 

 

 

 

 

 

 

 

 

 

 

 

 

 

 

 

 

 

 

 

 

 

 

 

 

 

 

 

※ 실적증명서 첨부된 사업만 인정함.


  위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제출업체명 :                              (인)

[붙임 4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마자렐로센터」에서 발주하는 식자재납품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은 아래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①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마자렐로센터에서 발주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②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마자렐로센터가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③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①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작용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납품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마자렐로센터에서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②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마자렐로센터에서 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내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마자렐로센터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마자렐로센터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서 약 자 :               (인)   


사회복지법인 살레시오수녀회 마자렐로센터 귀하


[붙임 5호]



입찰결과 이행각서


입찰공고번호

 

입찰일자

2024  .      .

입찰건명

2025년도 마자렐로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본 업체는 상기에 제시된 입찰건의 사업자 선정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약속하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되었을 경우에도 주관시설과 협상결렬시 차 순위 업체로 협상이 양도되는 것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이에 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사회복지법인살레시오수녀회  마자렐로센터 원장 귀하


[붙임 6호]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본인은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에 따라 다음의 정보를 수집하여 활용하는데 동의하며, 마자렐로센터의 2025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업무처리를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① 기본 개인정보 수집․이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2025년도 마자렐로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평가

수집하는 기본 개인정보 항목

 ○ 필수항목 : 성명, 주소, 생년월일, 전화번호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1년

동의 거부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및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위 항목 동의 거부 시, 입찰참가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본인은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본인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② 개인정보 제3자 제공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마자렐로센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2025년 마자렐로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평가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한 개인정보 일체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2025년 급식납품업체 선정평가 후, 1년

동의 거부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및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위 항목 동의 거부 시, 입찰참가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본인은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의1 규정에 의거하여 본인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제공됨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상기 본인은 위와 같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20     년       월       일


성명 :                 (인)


사회복지법인 살레시오수녀회 마자렐로센터 원장 귀하

※ 개인정보 제공자가 동의한 내용외의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지 않으며, 제공된 개인정보의 이용을 거부하고자 할 때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통해 열람, 정정,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붙임 7 ]

마자렐로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심사 기준표


항 목

구 분

세부내용

평가

내용

평가점

업체명/점수

 

 

 

시스템및서비스

(70점)

수행

능력

납품경험(10점)

사회복지시설 납품현황

순위에따라차등부여

1순위10

2순위5

3순위1

10

  

 

 

 

부식발주 시스템(5점)

스마트폰 및 내 외부에서 사용 편리성

스마트폰사용  가능

5

 

 

 

스마트폰사용 불가

3

 

 

 

납품소요시간에따른신속성(5점)

2시간 이내

중거리

5

 

 

 

2시간 초과

원거리

3

 

 

 

긴급발주 및 반품요구시 대체성 (10점)

소요시간 및기준1톤냉동탑차량

1시간이내

/10대이상

10

 

 

 

1시간이상

/10대미만

3

 

 

 

시설

규모

작업장

(10점)

농산물, 축산물, 곡류, 수산물, 공산품의경우보관창고

1,000m2이상

10

 

 

 

700m2이상

5

 

 

 

500m2이상

1

 

 

 

부가서비스

기타제안평가(30점)

(위생/영양교육및자료지원,인력지원등)

제안서 제출 등(해당업체에 한함)

순위에따라차등부여

1순위30

2순위20

3순위10

30

 

 

 

입찰가격

(30점)

납품단가

최저가순

1순위 30

2순위 20

3순위 10

30

 

 

 

1차 심사 소계

100

 

 

 

항 목

구 분

세부내용

평가

내용

평가점

업체명/점수

 

 

 

신뢰도

(40점)

작업장(5점)

정기소독여부

실시

5

 

 

 

식품취급자

(5점)

건강진단여부

실시

5

 

 

 

냉동차량

(5점)

정기소독여부

실시

5

 

 

 

생산물배상책임보험가입(5점)

기준:

1인당 3억원,

1사고당 10억원

기준

초과

5

 

 

 

기준

1

 

 

 

영양사  보유(10점)

정규직 영양사

보유(면허증

사본제출)

10인이상

10

 

 

 

5인이상

5

 

 

 

미보유

0

 

 

 

전담 담당자  배치(10점)

상담 및 배송자  배치

정규직

10

 

 

 

비정규직

5

 

 

 

사회공헌도

(10점)

사회복지사업공헌기여도  및 장애인(취약계층)일자리창출기여도 등(10점)

증빙서류 제출

우수 

10

 

 

 

보통

5

 

 

 

미흡

1

 

 

 

심사위원의견

(50점)

본시설과의

적합성

1순위 50

2순위 30

3순위 10

50

 

 

 

2차  심사 소계

100

 

 

 

총  점

200

 

 

 


                       심사일 :  2024년        월       일

                                      심사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