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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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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0597-00 공고일시  2024/11/08 14:45
공고명 [혁신] 2024학년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회 위탁용역
공고기관 명지전문대학 수요기관 명지전문대학
공고담당자 홍경수(☎: 02-300-103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6,720,000 원
   
추정가격
60,6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제2024 - 110호


입 찰 공 고 문(안)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혁신] 2024학년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회 위탁용역

   ○ 사업예산 : 금66,720,000원(금육천육백칠십이만원) - 부가세 포함

   ○ 입찰방법 : (실적)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4.12.31.(화) _ (행사일시: 2024.12.23. 14:00 ~ 19:00)


2. 위탁용역 내용 :   ※ 상세 내역은 붙임(과업지시서) 확인

   ○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회 행사전반(준비 및 운영, 결과보고)

   ○ 메인무대 및 시스템, 부스 등 설치, 안전사고 예방 대책 및 사후관리


3. 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4.11.08(금) ~

전자조달시스템(G2B, 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입찰참가등록

2024.11.19(화), 09:00 ~ 12:00

온라인 : (스타빌)전자조달시스템

오프라인 : 사회교육관 106호

기술능력평가

2024.11.20(수), 10:00 ~

사회교육관 B101호 예배실 또는 서면평가

입찰가격평가

2024.11.20(수), 09:00 ~ 11:00

(스타빌)전자조달시스템 입력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함, 공동수급(하도급) 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시행규칙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제한을 받지 않는 자

   ○ 최근 3년 이내(‘21.11. ~ 현재) 대학(교) 행사 및 성과공유 관련 용역 실적[단일계약 5천만원(부가세 포함) 이상]을 보유한 업체

   ○ 본교 입찰 참가자격에 결격 사유가 없으며, 본교 입찰인 유의사항에 명시된 사항을 구비하고 소정기일 내에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5.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24.11.19(화)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자동)승인 →  완료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24.11.19(화) 09:00부터 12: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등록서류(① ~ ⑧) 온라인(PDF파일) 제출, 입찰등록서류(⑨ ~ ⑩) 오프라인(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제출, 참가등록 승인 업체에 한하여 기술능력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가능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 서류(스타빌 온라인 제출) >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⑤ 위임장 1부(대리인이 참가하는 경우)

      ⑥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⑦ 최근 3년 이내(‘21.11. ~ 현재) 대학(교) 행사 및 성과공유 관련 용역 실적[단일계약 5천만원(부가세 포함) 이상] 수행실적 증명서 각 1부

      ⑧ 입찰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증권발행시 사업자 등록번호 : 명지전문대학, 110-82-01296


    < 입찰등록 서류(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오프라인 제출) >

      ⑨ 제안서 8부(USB 1매 포함)

      ⑩ 제안서 제출 접수 확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6. 기술능력평가(80점) : 2024.11.20.(수), 10:00 ~ / 사회교육관 B101호 예배실 또는 서면평가

   ○ 기술능력평가(정성평가)는 최고ㆍ최저점수를 배점한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소수점 셋째자리 반올림)

   ○ 발표자료는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동일하여야 하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7. 입찰가격평가(20점) : 2024.11.20.(수), 09:00 ~ 11:00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 입찰가격평가(개찰)는 기술능력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 입찰가격평가 :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20점) × (최저입찰가격 / 해당입찰가격)

   ○ 입찰가격 평점 산식에 의한 계산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합니다.


8.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선정

   ○ 평가는 총점 100점을 만점으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 반영한 합산점수로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 합니다.(품질보장을 위해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68점) 미만 업체는 협상대상에서 제외)

   ○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이 경우에도 협상이 결렬되면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 합산점수 동점 시 처리방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자로 선정

      -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순위자로 선정

   ○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해당 사업 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금액으로 합니다.

   ○ 발주부서에서 검토한 결과 불명확한 부분이나 누락된 사항, 평가시 평가위원들의 권고사항 등 사업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에 대하여 보완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협상내용에 포함시킬 수 있음

   ○ 사업 참가자격에 결격사항이 있는 업체는 기술제안서 평가 없이 탈락된 것으로 봅니다.


9. 대금지급 : 용역 수행 검수(용역수행 최종 결과물)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10. 재공고 입찰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11.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계약세부조건 임의 변경 및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12. 입찰무효

   ○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①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③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④ 입찰참가등록 사항 중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으나, 개찰일 전일까지 이 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한 사업자의 입찰

      ⑤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13. 유의사항

   ○ 입찰자는 공고된 제안요청서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우리 대학은 계약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4. 문의처

   ○ 입찰관련 : 구매시설팀 담당자 (02-300-1039)

   ○ 과업지시서 관련 : 성과관리센터 담당자 (02-300-8888)


붙임 : 과업지시서 1부.  끝.

2024.11. 08.


명지전문대학 총장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찰공고번호

제 2024 –    호

입찰일자

2024.    .    .

입찰명

 

 

본인은 위의 공고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교의 일반(제한, 지명 등)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입찰공고 및 현장설명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 부 하 여  입 찰 참 가 를  신 청 합 니 다.

 

붙임 : 입찰등록서류 각 1부.

 

2024년    월    일

 

   입찰 참가 신청자 인적사항

 

상호명

: 법인인 경우

 

주소

:

 

신청자

: 법인의 경우 대표자                    (인감)

 

주민 (법인) 등록 번호

:

 

사업장 전화번호

:

 

 

명지전문대학총장  귀하                        

 

비 

 

 


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안내




그림입니다.  

 ◎ 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사이트 주소 : http://www.starbill.co.kr

 ◎ 문의처 : 명지전문대학 구매시설팀 홍경수(02-300-1039, hong@mjc.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