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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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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0613-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08 14:53
공고명 2025년 장애인콜택시 차량 정비용역(긴급공고)
공고기관 서울시설공단 수요기관 서울시설공단
공고담당자 서울시설공단(☎: 02-2290-46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2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35,242,369 원
   
배정예산
2,235,242,369 원
   
추정가격
2,032,038,51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시설공단 공고 용역 2025-7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및 일정 개요

용 역 명

2025년 장애인콜택시 차량 정비용역

용역기간

2025.01.01.부터 ~ 2025.12.31.까지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등 참조

입찰방법

일반(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기초금액

금 2,235,242,369원

(부가가치세 포함)

입찰방식(가격)

전자입찰

전자입찰서(가격)

접수 개시일시

2024.11.08.(금) 20:00

전자입찰서(가격)

접수 마감일시

2024.12.04.(수) 10:00

개찰일시

2024.12.04.(수) 11:00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개찰장소

나라장터 

(공단 입찰집행관 PC)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세부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나라장터 전자입찰서(가격) 제출과 제안서(전자서류) 제출을 각각 완료하여야 유효한 입찰이며,       나라장터 투찰금액과 가격제안서 서류상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2. 용역개요 : 용역설명서 및 과업내용서 필히 참조

 가. 목적 :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의 차량정비 및 관리

 나. 개요, 과업내용, 추진계획 등 용역설명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 사업 관련 문의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장재평  (☎02–2290–7231)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4조 등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준용

 나. 제안서 제출방식은 온라인 제출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나라장터(e-발주시스템)

    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및 제31조의5에

     의하여 조세포탈 등을 한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단독이행만 허용 (공동수급 불허)


6. 제안서 제출

 가. 온라인(전자서류) 제출

  1) 제출기간 : 전자입찰서(가격) 제출기간과 동일

  2) 제출방법 :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한 온라인 제출

   ※ 제안서 제출은 전자입찰서(가격) 제출(투찰) 완료여부와 관계없이 가능하나,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신청서류, 기술제안서

      (정량, 정성), 가격제안서 등(하기 표 참조)을 각각 모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제안서(전자서류)

      제출과 별개로 나라장터 가격입찰서 제출(투찰)도 완료하여야 유효한 입찰로 인정합니다.)

  3) 나라장터(e-발주시스템) 제출서류

구   분

제출서류 목록

비   고

입찰참가

신청서류

① 법인인감증명서 (※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추가) 1부

 

② 서약서 1부

③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④ 제안서 평가위원 선정 추첨표 1부

‘제안요청서’ [서식 10]

‘제안요청서’ [서식 11]

‘제안요청서’ [서식 12]

기술

제안서

정량

제안서

① 정량 제안서 원본 1부

[Ⅲ. 제안서 작성 안내]

참조

정성

제안서

① 정성 제안서 원본 1부

② 평가위원 평가용 제안서 1부

※ ‘평가위원 평가용 제안서’는 ‘정성 제안서 원본’과 동일하게 작성하되, 제안사 식별 정보(회사명, CI 등) 미기재

가격제안서

① 가격제안서 1부

② 상세 산출내역서 1부

[서식 9]

[자유양식]

기타

(제안발표자료 등)

① 제안발표자료 등 (필요시 선택사항)

[자유양식]

    (※ 제출서류 관련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나. 온라인 제출 시, 유의사항

   1) 입찰참가신청서류, 정량제안서, 정성제안서 원본, 평가위원 평가용 정성제안서, 가격제안서는

      반드시 각각 1개의 PDF 파일로 업로드하여야 합니다.

   2) 제출하는 전체 파일은 나라장터 시스템상 업로드 가능한 범위 내로 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신청서류 및 제안서 등은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반드시 참고하여 나라장터(e-발주

      시스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 제안서 온라인 제출 관련 유의사항>

* 해당 공고가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받는 경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및 제안 발표

 가. 일시 : 2024.12.13.(금)예정 

         ※상세일정 및 장소는 입찰공지 및 투찰업체 대상 개별안내

 나. 장소 : 추후 공지(서울시 내 장소 섭외 중)

 다. 제안발표

   ① 내    용 : 제안사의 제안설명 및 질의응답

   ② 발표방법 : 자유 설명

   ※ 발표자는 제안사 대표자 또는 대리인(위임장 지참)이 가능하며, 제안사가 지정한 발표자 외

      1인 평가장 입실 가능

   ③ 제안발표자료 : 자유 양식

   ※ 제안발표자료에는 제안사를 식별할 수 있는 일체의 정보(회사명, CI 등)를 사용해서는 안되며,

      불가피한 경우, "OOO" 또는 “A업체”, “B업체” 등 익명으로 표기

   ④ 발표순서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당일, 현장 추첨에 의함

   ※ 추첨 또는 발표 시, 현장에 없을 경우, 입찰참여 포기로 간주


8. 협상적격자 및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65점)입찰가격

    평가(15점)구분하여 실시하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와 가격 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는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협상순위는 협상적격자 중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라.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등에 의합니다.


9. 협상의 진행 및 낙찰자 결정

 가. 협상은 협상순위에 따라 실시하며,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정 및 장소는 별도 통보합니다.

 나.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며, 해당 사업의 특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의하여 10일 이내의 범위에서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 기술제안서(설계제안서) 협상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을 통해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하며,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 조정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의 범위 내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안 내용의 가감 조정이 없는 경우에는 가격협상시 제안가격을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마.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으며,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은 때에는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입찰금액의 5/100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

  업체의 대표자가 날인 또는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 및 중대재해 처벌등에 관한 법률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 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숙지한 뒤,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날인 또는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4. 입찰자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관련

     법령,『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뒤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우리 공단에서 교부한 제안요청서에 의거하여 사실대로 작성해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협상대상자 선정 취소, 계약해지 등 관련 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단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증빙 요구 항목에 대한 증빙자료가 첨부되지 않은 경우, 무효처리하며,

     추가자료 제출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마.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제출한 제안서는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계약내역서 작성시 계약상대자(낙찰자)는 기초금액에 재해예방비(또는 안전보건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등)가 반영된(용역설명서, 산출내역서등 참조) 경우, 이를 계약내역서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이는 관련 증빙 및 감독자 검사에 따라 사후 정산될 수 있습니다.

 사. 발주부서의 명시적 승인 없는 하도급을 불허하며, 이는 부정당업자 제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아. 계약 시, 용역표준계약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계약서를 사용합니다.

 자. 면세사업자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합니다. 다만 낙찰 이후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차.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 제3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3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계약 문의사항 : 서울시설공단 총무처 천건우 (☎ 02-2290-6154)

  ○ 사업 문의사항 :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장재평 (☎ 02-2290-7231)

    ※ 입찰등록 ․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8.

서울시설공단 이사장

<부패행위 신고안내>

  우리 공단은 공직자비리, 하도급 부조리 등 공정거래를 해하는 부패행위에 대해서 신고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관련 부패행위를 알고 계시다면 아래 “부패·공익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고방법 :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접속(부패·공익신고센터 TARGET=_self>www.sisul.or.kr)>부패·공익신고센터

                서울시설공단 감사실(부패방지팀) : ☎ 02-2290-6234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