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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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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0503-00 공고일시  2024/11/08 15:01
공고명 골목형상점가 안내간판 디자인 및 제작설치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관악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관악구
공고담당자 입찰집행관(☎: 02-879-53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80,000,000 원
   
추정가격
16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관악구 공고 제2024-2165호


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 별첨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참조 후 입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및 기타 사업에 관한 문의 : 관악구 지역상권활성화과 이동규 주무관( 02-879-5782)

 ※ 계약문의 : 관악구 재무과 김가혜 주무관( 02-879-5362)

 ※ 전자입찰 이용문의 : 조달청 전자조달센터(☎ 1588-080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골목형상점가 안내간판 디자인 및 제작‧설치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4. 12. 31.까지

  ❍ 용역금액 : 금180,000,000원 (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공고기간 : 2024. 11. 8.(금) ~  2024. 11. 19.(화)

  ❍ 입찰서 제출 (전자입찰)

    - 일    시 : 2024. 11. 9.(토) 10:00 ~ 2024. 11. 19.(화) 16: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및 공동수급협정 등록 : 2024. 11. 18.(월) 18:00까지

G2B 입찰금액과 관악구에 방문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4. 11. 19.(화) 10:00 ~ 16:00

    - 장    소 : 관악구청 지역상권활성화과(담당: 이동규 주무관)

    - 구비서류 : 하단 별도 안내

 ❍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 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통지

2. 입찰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고, 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면서, 아래 자격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사업자

   1)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 제11조 규정에 의한 옥외

      광고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2) 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 제9조 규정에 의한 ①시각디자인분야 또는 ②환경디자인분야

      또는 ③종합디자인분야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

     개인사업자일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기업·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지한 업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제3항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5512190401(간판), 또는 6012100201(조형물))를 발급받은 업체

  바. 본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평일 18시까지, 토ㆍ일요일ㆍ공휴일 업무처리 불가)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함.
(
☞문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사. 위 참가자격의 업종보완을 위하여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이때 대표자는 옥외

       광고사업자로 함. 모든 참여업체는 서울특별시 지역제한 적용됨.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전자입찰) : 2024. 11. 18.(월) 18:00

     ※ 공동수급협정서는 제안서 제출시 수기제출과 별도로 G2B를 이용하여 전자문서로도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G2B웹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1)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 업체 이내로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하여

        결성할 수 없음

     2) 공동수급체의 구성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계열 회사가 아니어야 함

     3) 도급협정서는 공동수급체가 각각 작성한 후 대표사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사의

      승인은 입찰서(제안응모신청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함(도급협정 없이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 단독입찰로 무효처리)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제안서평가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3.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구비서류

 가. 제출기간 : 2024. 11. 19.(화) 10:00 ~ 16:00

  나. 제출장소     ※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 관악구청 별관 4층 지역상권활성화과 (이동규 주무관) :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안서 평가자료

  다. 작성방법 :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함

  라. 제출서류 (제안요청서의 서식 참조 요청)

<입찰참가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2)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제출 시) [서식 2]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4)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 또는 주민등록초본(개인사업자) 1부

5) 법인인감증명서(법인사업자) 또는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1부 ※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6) 옥외광고사업 등록증,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신고확인증 사본 각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3]

8) 보안각서 1부 [서식 4]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0)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1)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대표자선임계, 합의각서 1부 [서식 6~8] ※ 공동이행방식인 경우 제출

        

<제안서류>

1) 제안서 제출 접수증 1부 [서식 9]

2) 제안서(정량적 평가자료) 1부

  - 표지 [서식 10]

  - 일반현황 [서식 11]

  - 참여인력 현황 [서식 12]

  - 최근 3년간 유사사업 수행실적 [서식 13]

  - 사업이행 실적증명서 [서식 14]

  - 경영상태 자료(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서식 15]

  - 서약서 1부 [서식 16]

3) 제안서(정성적 평가자료, 발표 겸용) 10부(보관용 1부, 평가용 9부)

  - 표지 [서식 17]

  - 표지 외 자유서식

4) 가격 평가자료 1부

   - 가격입찰서 [서식 18]

   - 산출내역서(원가계산서 포함) [서식 19]

5) 제안서류(발표용 PPT 포함)를 수록한 USB 1식

4.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

  ❍ 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ㆍ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 평가방법 및 배점기준 등은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기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기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기타사항

 ❍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구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협상대상자 선정취소, 계약해지 및 관련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 사업자 선정결과는 별도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ㆍ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지방계약법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계약 관련 자료는 관악구청 홈페이지(http://www.gwanak.go.kr) ⇒ 뉴스소식 ⇒ 공고 ⇒ 입찰정보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관악구청 지역상권활성화과 이동규 (☎ 879-5782)

 ※ 계약문의 : 관악구청 재무과 김가혜 (☎ 879-536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8일


관악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