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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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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0677-00 공고일시  2024/11/08 15:11
공고명 연암대학교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충남형 스마트팜 인재양성 교육체계 수립 수행 위탁업체 선정
공고기관 연암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연암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김진영(☎: 041-580-11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20,000,000 원
   
추정가격
20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번호 사무처 제2024-7666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연암대학교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충남형 스마트팜 인재양성 교육체계 수립 수행 위탁업체 선정 입찰

 나. 과업내용 :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

 라. 낙찰자 결정방법 : 일반(협상에의한 계약)

 마. 계약기간 : 계약일 ~ 2024. 12. 31.(화) (제안 및 협의를 통해 조정 가능)

 바. 사업예산 : 금 이억이천만원정(₩220,000,000-), 부가세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사. 입찰서 제출금액 산출 시 유의사항 : 입찰서 제출금액은 예정가격 이하로 제출해야 함.

 아. 입찰자는 제안요청서상의 입찰서 제출금액에 대한 세부사업별 산출내역서를 입찰서와 함께 직접

    제출해야 함.

 자. 용역내용 및 현장설명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차. 기타사항 : 공동계약 불가

※ 기타 세부사항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일정안내

입찰 공고

제안서 

접수 마감

제안서 발표

대상자 통보

제안서 발표 및 평가

낙찰자 통보

2024.11.08.(금)

14:00

2024.11.19.(화)

15:00

2024.11.19.(화)

17:00 이후

2024.11.22.(금)

14:00

2024.11.25.(월)

13:00 이후

G2B, 대학홈페이지

본 대학 사무처

본 대학 사무처

본 대학

평가위원

본 대학 사무처

※ 본 일정은 사정상 일부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제출장소 : 연암대학교 본관 1층 사무처(총무팀) 김진영


4. 입찰방법 : 제안서 및 가격평가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2024년 11월 22일(금) 14시부터 입찰업체별로 순차적으로 제안서 PPT설명]

5.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업체 자격 충족한 제안업체 종합평가점수 고득점순 우선협상업체 선정(협상에 의한 계약시행)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

    을 갖추고, 동법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입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

 다. 본 대학의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을 진행 할 수 있으며, 우리대학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제출).

 라.입찰서류 제출 시 연암대학교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의거하여 이의가 없음을 확인하고, 성공적인 사업

    수행을 위해 이행서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마. 사업의 안정적 추진을 위해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전문대학 및 일반대학에서 입찰건 관련 위탁 운영 실적이 단일 실행건수 3천만원 이상 실적으로 3건 이상 실행업체 (사업완료 건수)

 바. 2024년 11월 19일(화) 15:00까지 실적증명서 1부, 제안서 각 7부(USB 1매 별도)

    등 대학에서 요구하는 입찰의 모든 서류를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1. 내용설명 및 제안서 제출시 대리참석자는 대표이사의 위임장 및 사용인감 지참.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의 8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어야 하며,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함.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입찰보증금)제1항 및 동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

    증금)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 조항은 연암대학교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

 라. 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연암대학교 회계에 귀속됨.


8. 입찰의 무효 및 재입찰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 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구비서류(실적증명서 포함)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다.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함.


9. 평가 및 선정

 가. 제안서에 대한 평가는 우리 대학의 별도 평가계획에 의하여 공정한 절차를 적용하여 공개 경쟁에       의하여 우수 업체 선정.

   

입찰공고

서류

접수

제안서 서면 평가

제안서 

발표 평가

협상 대상자 선정

낙찰자

결정

 나. 선정 절차(적용규정 :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

 다. 평가방법 : 제안서 서면, 발표평가 기준표에 의거하여 대상자 선정.

  - 주관부서에서 지원 자격을 충족한 업체에 대해 1차 서면평가하고 평가위원회에서 2차 발표 평가 실시

  - 평가 결과에 대하여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평가기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제162호, 2016.01.10)」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준용함.


10. 입찰참가 접수서류

번호

서류명

수량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소정약식)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1부

 

4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

 

5

법인등기부등본 (해당자에 한함)

1부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연암대학교 산학협력단 312-82-10159) / 1개월 / 5%

1부

 

7

가격제안서 및 세부내역서 (제안요청서 서식참조, 밀봉 날인하여 제출)

각 1부

 

8

용역실적총괄표 및 실적증명서 원본 또는 계약서 사본

(최근 2년 용역실적 / 사본은 원본대조필 –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각 1부

 

9

재무제표(2023년도 결산내역 : 국세청 발급 표준재무제표 증명서 첨부)

1부

 

10

신용등급 평가 확인서(입찰일 기준 1년 이내 발급분)

1부

 

11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12

제안업체일반현황 및 투입인력현황

각 1부

 

13

청렴이행각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서약서등 제안서 내 서식

각 1부

 

14

제안서 (A4, 좌철본, 제안요청서 USB 1부 별도)

7부

 

공통사항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 대조필 하고 인감으로 날인

※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입찰관련 세부내역서는 본 대학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역을 참조하시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조건 등 제안요청서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 및 대학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입찰등록서류의 내용이 허위이거나, 본 공고 및 붙임파일에 반하는 사항이 있을시 사업자 선정 후에

    라도 무효처리 됨.

 라. 제출한 제안서는 사업자 선정여부와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내용의 평가 및 사업수행자

    선정에 관한 세부사항은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사업 수행에 따른 산출

    물의 소유권은 대학에 있음.

 바.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사. 제안업체는 본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획득한 본 대학에 대한 정보를 제 3자에게 누설해서 안 되며,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함.

 아. 본 제안요청서 및 관련 자료는 전체 또는 일부가 제안서 작성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 되어서는

    아니 됨.

 자. 상기의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차. 기타 입찰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 바랍니다.

     - 입찰  관련 : 사무처 총무팀   김진영 (☎041-580-1117)

     - 제안서관련 : 산학협력처      송정화 (☎041-580-1013)



첨부 : 제안요청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연 암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