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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0696-00 공고일시  2024/11/08 15:17
공고명 2025학년도 서림여자중학교 교복(동복,하복) 학교주관 단가구매 2단계 입찰
공고기관 충청남도서천교육청 서림여자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서천교육청 서림여자중학교
공고담당자 김석봉(☎: 041-953-017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15: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5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18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344,560 원
   
추정가격
313,2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림여자중학교 공고 제2024-3호


2025학년도 서림여자중학교 교복(동복, 하복) 학교주관

단가구매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공고


 202579학년도 서림여자중학교 교복(동복, 하복) 구매 업체선정을 위한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5학년도 서림여자중학교 교복(동복, 하복) 학교주관 단가구매 2단계 입찰

제안서 제출 및 투찰기한(공고기간)

2024. 11. 08.(금) 15:30 ~ 2024. 11. 15.(금) 16:00

(접수시간: 평일 09:00 ~ 16:00, 토·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 가격입찰서 제출은 G2B(나라장터)로, 제안서는 직접(인편) 제출

구매예정수량

서림여자중학교

23벌(예정)

총 23벌(예정)

제작사양

서림여자중학교 교복 사양서 참조(【붙임1】)

기초금액

금삼십사만사천오백육십원정(₩344,560) [단가계약]

교복: 동복 245,390원, 하복 99,170원

※ 부가세포함이며 교복 동복(4pcs) 및 하복(2pcs)기준.

2024년 충청남도교육청 교복 상한선 가격에 의함.

총예정금액

금7,924,880원(금칠백구십이만사천팔백팔십원정): 344,560원*23벌

제품규격 적격여부

평가 위원회

2024. 11. 14.(목) 11:30 본교 2층 도서실

※ 학교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18.(월) 10:00 이후 서림여자중학교 입찰집행관 PC

납품기한

동복: 2025. 2. 21.(금), 하복: 2025. 5. 30.(금)

※ 학사일정 및 날씨 등 상황에 따라 납품기한 변동 가능

납품장소

서림여자중학교에서 지정하는 장소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가. 부가세간이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계약시에는 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해야합니다.

 나. 학교주관구매 예정수량은 2025학년도 신입생들의 학교주관구매 희망 여부 조사를 통한 신청에 의하여 구매물량을 확정할 것이므로, 계약 당초 수량은 보장하지 않으며 인원 변동 시 변경 계약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본교와 교복 구매 계약 시 교복(동복, 하복) 품목별 단가표를 제시하여,

     본교 학생이 필요에 따라 품목별로 추가 구매할 수 있도록 보장하여야 합니다.

라. 구입을 희망하는 재학생과 전입생에게도 계약가격으로 판매해야 하며, 추가 단품 구매 또는 개인별

     단품 구매가 가능해야 하고, 계약금액으로 판매해야 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에 따라“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단가)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은 단가계약 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 경쟁입찰입니다.

  다.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라. 본 입찰은 본교 교복심사위원회에서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를 기준으로 80점 이상 점수를 받은 업체에 한하여 적격업체로 선정 합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 가격입찰서의 제출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 서천군으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여야 합니다.

다. 우리 학교에서 제시한 「2025학년도 교복(동·하복)대로 제작 또는 납품을 할 수 있고, 「2025학년도 서림여자중학교 교복(동·하복) 구매 계약 특수조건」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2017-13호,2017. 6. 22.)]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서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또한 해당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참가한 경우「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사. 교복 제조 또는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제조 및 판매 후 A/S가 3년 이상(1년 무상 A/S) 가능한 업체, 계약이행시 의류시험성적서를 제출 할 수 있는 업체이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5. 입찰 공고(G2B) → 제안서 접수(서림여자중학교 행정실) 및 가격입찰(G2B) 교복선정위원회     평가(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찰(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 업체)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08(수) 15:00 ~ 2024. 11. 14(목) 10:00 (기한 엄수)


  나. 제안서 접수장소: 서림여자중학교 행정실 직접접수

  1) 일괄접수하며,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평일 16:00 이후 접수 불가

  2)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붙임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3) 제출되는 사본에는“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서식1) 1부

   2) 교복 학교주관 구매 입찰참가 신고서(서식2) 1부.

   3) 서약서(서식3) 1부

   4)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서식4) 1부

   5) 위임장(대리인 제출시)(서식5)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대표자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포함) 1부

   7) 사용인감계 1부

   8) 사업장 위치를 표시한 약도 1부

   9) 교복(동·하복) 납품 제안서(서식6) 1부

   10)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교복 납품 실적증명서(서식9,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11) 교복 제조 및 판매시설 현황서(서식7) 1부

   12) 교복 제조․납품 사양서(서식8) 1부

   13) 교복 품목별 가격 비율표(서식10) 1부.

   14)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5) 서림여자중학교 학생용 교복(동복, 하복) 견본 각 1벌(견본 제작비용은 입찰자 부담임)

   16) 소기업 확인서(소상공인) 1부.


  라. 제안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교복선정위원회 적격업체 평가일에 적격 여부를 결정함.

      2024. 11. 14.(목) 11:30, 본교 도서실

  

7.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참가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8. 가격개찰

 가. 개찰 일시: 2024. 11. 18(월) 10:00     

   선정위원회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확정(80점 이상)된 업체에 한해 가격 입찰서를 개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나. 개찰 장소: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9. 입찰의 무효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교복 구매 물품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입찰 집행 : 교복(동·하복)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교복선정위원회에서 평가표(붙임14)에 의거 적격업체(80점 이상 업체)을 선정하며,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단가계약입찰 방식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하여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 이행 기대 가능성이 없는 자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계약이행시 제출서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 날인하여 우리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납품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라. 의류시험성적서 1부.(업체에서 구입한 원단 검사시)

마. 품목별 단가표【붙임9】 1부.

바.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 1부.(납품완료시)





12. 기타 유의사항

  가.본교 교복(동·하복) 구매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희망업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의문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41-953-017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사. 교복 사양에 관한 사항은붙임1 [서림여자중학교 교복(동·하복) 디자인 및 사양서〕를 참조하고, 교복 사양을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조공급업체가 부담합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교복(동복, 하복) 학교주관 단가구매 계약 특수조건 1부.

      2. 2025학년도 서림여자중학교 교복 사양서 1부.

      3. 2025학년도 서림여자중학교 교복 단가구매 입찰 서식 1부.









   



2024. 11.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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